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체리스푼]cherry-spoon 트로이목마+물방울구입

by 라니공주 2013. 6. 2.

[체리스푼]cherry-spoon 트로이목마 + 물방울 구입

체리스푼에서 물방울이랑 트로이목마 그리고 파자마세트를 시켰는데

파자마세트는 주문 폭주로 늦게 오드라구요

 

짜잔~ 귀걸이 까지 사은품으로 선물로 주시네요

역시 한국사람은 공짜를 좋아라한다니깐 ^^

 

 

이렇게배송이 늦다고 이쁜 엽서같은걸 보내주셨어요^^

 

친절함이 느껴지는 체리스푼 기꺼이 기다려야지요^^

사람 기분 좋게 만드네요

아무내용도 없었다면 속상했을텐데..^^

 

이렇게메세지를 주시니깐 잘 기다리고있으면될듯합니다^ ^

 

 

짜잔 1. 물방울만한 큐빅이 박힌 티셔츠

이쁩니다 댓글 후기가 좋아서 택했는데

임산부가 입기에는 배가 많이 나왔지만 입어도 무난할듯^^

괜찮습니다^^

 

두번째 트로이목마 원피스 인데요!!

편안하게 입을려고 구입했는데 배때문에 그런지 엄청 짧네요^^

집에서 입어야할듯

편안한 평상복으로 입어야할듯합니다^^

 

이건 체리스푼에서 주신 귀걸이 이쁘네요^^

 

개봉후 찍은 사진이예요!!

앞쪽 보다 뒤쪽이 좀더 길구요^^

 

큐빅은 이렇게나 큽니다 ㅎ

 

 

선물 받은 귀걸이도 가까이서 찍어봤는데

체리스푼은 여성스러운게 엄청 많은듯^^

귀걸이 사은품인데 엄청 마음에듭니다^^ 굿굿

 

 

 

이건 집에서 입을 원피스 트로이목마

 

 

은근 짧아서 안에 쫄바지를 입어야할듯합니다

 

배가 너무 티어나와서 짧아진듯^^

 

]

 

제가 자주자주 이용하는 체리스푼 입니다

굿굿

살이 많이 쪄서 얼렁 아기 낳고 살빼서 자주자주 이용하고 싶네요^^

 

생각중

 

 

 

 

2013/06/01 - [맛집이야기] - [대구중구맛집]현대백화점밀탑우유빙수

 

2013/06/01 - [다이어트이야기] - [스페셜K다이어트]스페셜K다이어트후기 방법

 

2013/06/01 - [맛집이야기] - [대구수성구맛집]롯데캐슬상가 고봉민김밥

 

2013/06/01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우리강아지]귀요미배들링컨테리어

 

2013/05/31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감삼동맛집 이웃집소녀떡볶이오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