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버니블루]버니블루금색슬립온

by 라니공주 2013. 6. 27.

[버니블루]버니블루금색슬립온

Le Bunny Bleu

버니블루 슬립온 구입!!

다리아프다는 친구따라 갔다가

나도 금색 슬립온으로 하나 구매했다.

 

저는 항상 높은 굽만 신었는데

임신하고나니깐 높은굽은 절대 생각 조차 할수없네요

다리가 너무 아파서 낮고 편안한 슬립온으로 구입하나 했어요

탐스는 집에 있으니깐 귀요미 버니블루슬립온으로 구매!! ♪ 

 

 

버니블루 구입하니깐

볼펜도 서비스로 주시데요!!

귀요미 입니다!!

 

 

 

 

두개나 줘서 ㅋㅋ 기쁘네요

요즘 아줌마가 되니깐 공짜에 약한 여자가 되었어요

아껴써야지 ㅋ

 

 

짜잔 슬립온 박스도 이렇게 귀엽습니다

캐릭터가 완전 토깽이 귀요미 캐릭이네요!!

 

내 친구는 이걸 보고 행텐 이래요 ㅋ

하나도 안닮은거 같은데 ㅋ

 

짜잔 !~~~

금색 슬립온 개봉박두 !!

 

안에 귀여운 토끼 보조 가방도 들었꾸요!!^^

정말 하나하나 세심한것 까지 귀엽습니다 ㅎ

 

 

 

금색 슬립온의 화려한 외출!!

정말 이쁘지 않나요?

잘산듯!!

 

편한 슈즈 몇개 더 구입하고 싶네요 ☜

 

친구랑 얼결에 커플이 되어버렸어요

친구는 은색버니블루 슬립온!!

나는 금색버니블루 슬립온!!

 

우리는 슬립온 커플! !

 

 

헤헤 여름에도 신기 편한듯

휴가 갈때 신고 갈거예요!!

태교 여행으로 떠날곳은 사이판!! ㅋ

남편이 제발 사이판에 데리고 가줬으면 좋겠다 까악~!!♥

 

 

 

사랑해4

2013/06/26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살빼기]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 성공해써염 ♪

 

2013/06/26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임신중먹고싶은과일]대박큰수박

 

2013/06/26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체리스푼]컬러우드+헤드라인

 

2013/06/25 - [맛집이야기] - [피자에땅]HANDSUP피자 치즈맛

 

2013/06/24 - [다이어트이야기] - [한달에10kg빼기]예비신부다이어트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