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스크럽추천]스킨푸드 핑크솔트 바디스크럽

by 라니공주 2013. 10. 10.

[스크럽추천] 스킨푸드 핑크솔트 바디스크럽

출산후 거칠해진 피부때문에 스킨푸드가서 급 구입한 핑크솔트 바디스크럽

발뒤꿈치 각질제거제를 구입할려고했는데 발도 할수있고 다른데도

사용할수있다고해서 스킨푸드 핑크솔트 바디스크럽으로 구입했어요

우선 사용해보니깐 좋은거 같네요 ㅎ

 

통도 은근 크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어요

 

 

 

★스킨푸드 핑크솔트 바디스크럽★

소금 알갱이가 각질을 정돈해주고 촉촉하고 탄력있는 바디피부로 가꾸어주는 바디스크럽~♥

 

 

핑크빛이 돌고 소금 알갱이가 들어있는게 보이시죵? ^^

굿굿

 

출산후 건조해진 내 발뒤꿈치 건조한거 보이시죵? ㅎ

너무 건조해져서 스트레스 받았는데 급한대로 마트에 가서 구입해왔어요

 

물을 묻히고 뒷꿈치에 듬뿍 스킨푸드 핑크솔트 바디스크럽을 바르고

손으로 빡빡 문질렀어요

 

촉촉해지는게 느껴졌구요

소금알갱이가있어서 각질도 정리가 되드라구요

촉촉해진 내발이 느껴지지요?

 

그리고 발을 씻었어요 ㅋ

ㅋㅋ 갑자기 큰 발을 맞이하게 해드려서 ㅈ ㅅ ㅋ

보기 싫은 발 등장 죄송합니다

그런데 정말 바디스크럽을 사용하고 나서 촉촉해져서 대만족중입니다^^

 

걍 지나가다가 구입한 바디스크럽 덕에 건조해진 내발이 촉촉한 발이 되었어요

스킨푸드 핑크솔트 바디스크럽 괜찮네요 ^^

 

일주일에 2~3번 정도 사용할생각입니다^^

사랑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