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아기세탁기추천] LG전자 꼬망스 아기미니드럼세탁기 F13D9NK

by 라니공주 2013. 8. 16.

 

[아기세탁기추천] LG전자 꼬망스 미니드럼세탁기 F13D9NK

인터넷에서 알아보고 아기세탁기 요즘 꼬망스 미니드럼세탁기 많이들 한다고해서 알아보니깐

가격이 쫌 비싸네요..

이번에 간 대전베이비페어에서 남편께서 사주셨어요 ㅋㅋ

LG전자 꼬망스 전기세도 많이 안들고 색깔도 이쁘고 내가 좋아하는 핑크에

공주님에게 잘 어울리는 세탁기 꼬망스 미니드럼세탁기  

 

뒷베란다 우리 세탁기있는데 놓을려고했는데 놓을자리가 없어서

설치는 앞베란다에 놓았습니다.

작아서 자리 차지도 안하고 꼬망스아기세탁기 좋으네요!!

테스트도 해봤는데 ^^ 잘 돌아가네요

 

 

작고 납작하니 귀여운 꼬망스 미니드럼세탁기

신나2

 

작은 세탁기 크기애 기능은 다양하네요^^

일반세탁

스피드

란제리

면 속옷

 

사용량은 3.5kg 꼬망스 미니세탁기

작은 아기 옷에 안성맞춤이라서

사주신 남편에게 너무 고맙네요 ^^

 

참 내 어릴때는 없었는데

참 세상이 좋아졌네요 ㅋㅋㅋ

 

요긴 세제 넣는곳 , 섬유유연제 넣는곳입니다^^

 

 

 

 

이제 우리 아기 깨끗한 옷은 LG전자 꼬망스세탁기에게 맡길거예요 ^^ 까악 ><

사랑해

우리 마루 37주차 아기가 태어날 날을 기다리며....

 

 

 

2013/08/15 - [맛집이야기] - [임신37주차]장기동메디파크아래카페M 녹차빙수

 

2013/08/15 - [다이어트이야기] - 알로에겔다이어트로 허벅지살빼기 성공후기 남겨요 ♪

 

2013/08/14 - [맛집이야기] - [장기동맛집]족발이 맛있는우리집맛족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