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알로에겔다이어트로 허벅지살빼기 성공후기 남겨요 ♪

by 라니공주 2013. 8. 15.

알로에겔다이어트로 허벅지살빼기 성공후기 남겨요 ♪

 

더운 여름 짧아지는 옷!! 더워지는 날씨!!

점점 노출이 심해지는 계절 여름인데,,,, 저는 허벅지가 굵은 허벅지 고민녀입니다.

다들 친구들은 허벅지 감량을 위해서 허벅지살빼기를 하는데

저는 태생부터 허벅지가 굵어서 살빼기를 해도 잘 안되어서 고민 고민 만 하다가 ㅠㅠ

유일하게 선택할수있는 굶기 허벅지살빼기를 하다가 실패!! ㅠ.ㅜ

슬퍼2

자꾸 좌절만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저보다 허벅지가 굵은 친구가 있거든요!!

그런데 그 친구가 허벅지살로 유명한 알로에겔다이어트를 성공했다는거 있죠??

정말 저도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해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렇게 한달만에 총 8kg감량 성공하고 허벅지도 총 11cm 감량 성공했어요

대박이지 않나요? ㅋㅋㅋ

허벅지살빼기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저도 가능하다니 너무 기쁘네요

 

 

 

 

이렇게 허벅지살빼기를 해서 사'이즈 감량 한 제 모습입니다^^ ㅋ

절대 안빠질거 같던 내 허벅지가 알로에겔다이어트로 성공하고나니깐 정말 기분이 좋네요!!

예전에는 굶어서 뺴는거라서 살빼기를 성공하더라도 상체만 빠지거나,

아니면 라인이 안이뻐져 ㅠㅠ 속상해했는데 알로에겔다이어트는

뭉쳐진 체'지방과 근'육을 풀어줘서 잘안빠지는쪽 허'벅지, 뱃'살, 옆'구리 라인을 이쁘게 잡아줘서

몸매가 이뻐지는 살빼기드라구요. ㅋㅋㅋ 정말 이런 허벅지살빼기 알았더라면

진짜 많은 다이어트 실패 안하고 이걸 했을텐데,,,,,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

사실 예전에도 알긴 알았는데, 주위에서 하는 사람이 없고 성공담이 없어서 안하다가

친구가 시작했다는 말에 바로 소개 받고 얼른 시작한게 이렇게 감량 성공효과를 보게 되었어요^^

 

 

 

 

 

 

알로에겔다이어트는 굶어서 하는거랑 그리고 다른 거랑 달리 방법이 쉬워서

그리고 혼자 허벅지살빼기를 하는게 아니라서

의지가 약한 저도 손쉽게 할수있어서 잘 할수있었어요.,

정말 이런 허벅지살빼기 추천 받아서 너무나 다행이고

이덕에 비.키.니 입고 워터파크 널러 가따와서 너무너무 좋아요^^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한달에 총 8키로 감량 하고 허벅지사이즈만 총 11cm 나 줄어서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여자가 되었어요. ㅎㅎ

 

 

 

 

정말 혼자 했다면 성공 못했을텐데,,,

허벅지살빼기 코'치님이 말대로 그대로 따라했더니 정말 하'체 이쁘다는 소리 듣는 여자가되었구요.

이렇게 빼고 나니깐 친구들이 니 다리 성형했냐고 이뻐졌다고 해서

저는 요즘 허벅지살빼기 코'치님 소개해준다고 완전 바쁘다는 사실!!^^

진짜 알로에겔다이어트로 저는 완전 360도 바뀌었답니다

 

 

 

 

 

 

알로에겔다이어트 추천 받고 안에 들어가서 성격이 급한 저는 카'톡으로 상'담 바로 받고

언니가 너무나 꼼꼼하게 허벅지살빼기 노'하우에 대해 알려주시고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믿고 시작해보기로 했구요 제품 구성이 많았지만

저는 언니를 코치해주는대로 허벅지살빼기프/로/그/램으로바로 선택해서 주문했습니다.

언니가 너무나 잘 설명해주셨기때문에 어렵지 않게 할수있다는걸 알고 알로에겔다이어트를 시작했구요.

저는 처음에 부담이 되어서 언니가 부담 되지 않게 저에게 맞게 추천해주신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사실 다른데도 여러군데 상'담 받아봤는데 너무 다들 비싸게만 추천해주셔서 부담이 엄청 많이 되었거든요^^

역시 저에게는  코'치님이 딱이라는 걸 알게 되었답니다!!

이렇게 주문하자마자 바로 다음날 허벅지살빼기 제품이 도착!!

칼배송에 다시 한번 감동 받았답니다

하트2

 

 

 

받고 나서 안을 뜯어보니깐 너무나 제'품과 함께 쏟아지는 사은품 푸짐푸짐!!

역시나 내가 선택한 곳이 짱이구나 생각했어요

그리고 안에 허벅지살빼기 성공 노'하우도 자세하게 적혀이었지만

혼자서도 잘 먹을수있을거  같지 너무나 자세한 설명이었으나 감동 스럽게도

언니가 다시 연락이 오셔서 허벅지살빼기 노'하우에 대해서 다시한번 설명해주드라구요^^

역시 왜 여기가 인지도가 높고 다들 허벅지살빼기 여기서 하는지 알겠다는 생각이 이틀만에 들었답니다.

 

그렇게 받자마자 언니에게 제허벅지살빼기 제'품에 대해서 듣고 그날 저녁에 바로 시작했습니다.

 

 

 

 

정말 어렵지 않은게 알로에겔다이어트는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대용으로 먹으면되요

그리고 점심은 배고프지 않게 한끼 식사로 일반식사로 먹으니깐 저처럼 못먹으면서 스트레스 받는 아이도

허벅지살빼기 하기 쉽다는게 가장 매리트로 다가왔구요^^

그리고 제가 폭식을 엄청 하고 회식때문에 자주 야근을 하는데

언니가 자주자주 마시라는 를 하루에 3리터 정도 수시로 먹었더니

회식 할때도 안주 잘 안땡기구요. 그리고 안좋은건 멀리하게하고 좋은건 땅기게끔해서 그런지

인'스턴트식품은 줄였고 커피도 끊었어요 ㅋ

그리고 군'것질이 생각이 안나드라구요

정말 군'것질 안하고 식습관을 고치니깐 짜고 매운거 안먹으니깐 허벅지살빼기 성공할수있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알로에겔다이어트 중에서 일등공신인 

쉐'이크랑 함께 자주마시면 뭉쳐진 체'지방과 근'육을 풀어줘서 허벅지살빼기에 빠른 효과를 본다고 해서

언니 말을 믿고 한'박스를 주문해서 자주자주 먹었더니

이게 왠일?? ㅋㅋㅋㅋ

아자

엄청 난 일이 일어났어요

허벅지살빼기 에 효과가 나타나기시작했고 허벅지가 몰랑해지면서 라인이 잡히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언니가 한'박스 주문하니깐 두개 서비스주셔서 너무너무 더 의지가 불탔구요.

이렇게 허벅지살빼기 열심히 해서 알로에겔다이어트로

총 11cm 사'이즈 감량 하는데 성공하고

정말 의지박약이던 나도 허벅지살빼기로 한달에 총 8키로 감량 하고 허벅지사이즈 11cm 감량해서

비키니 입고 핫팬츠 입고 미니드레스 입는 여자가 되었다는 사실

 

한번도 이런거 입은적없는데 언니덕에 이렇게 멋진옷을 입게 되었다는게 너무너무 기분 좋드라구요^^

혼자 못해냈을텐데 언니덕에 멋지게 허벅지살빼기 도와주셔서 감사하구요!!

올여름 정말 자신감이 넘치는 여자가 되었어요 ㅋㅋㅋ

 

 

 

\

 

 

 

 

 

 

 

 

 

 

하트3

 

 

2013/08/14 - [맛집이야기] - [장기동맛집]족발이 맛있는우리집맛족발

 

2013/08/14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러브쏘잉]쁘띠마망 발싸개 DIY

 

2013/08/13 - [다이어트이야기] - 예비신부다이어트하고 후기남겨요 ♥

 

2013/08/13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산모방석추천]마더스베이비 산모방석(회음부방석)

 

2013/08/12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아이홈가구] 아기 베이비장 추천가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