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하체감량성공한곳]알로에겔효과/후기

by 라니공주 2013. 8. 8.

[하체감량성공한곳]알로에겔효과/후기

 

저는 상체보다 하체가 항상 고민인 사람입니다.

그래서 살빼기를 할때도 하체가 고민이라서 이것저것 안해본것 없이 도전했지만 항상 번번이 실패!!

제가 의지가 약한것도 있지만 살을 빼고 나면 나타나는 요요 현상도 만만치않아서 항상 실패를 하는거 같아요

이번에 결혼날짜를 잡고 웨딩촬영때문에 고민하다가 다시 하체감량을 도전해보기로 했는데

여러가지 알아보던 중에 제친구가 했다는 알로에겔효과를 보고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알로에겔이 하체감량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제친구도 하체가 굵은데 이번에 여름시즌을 맞이해서 정말 날씬하게 나타났더라구요

그래서 깜놀해서 물어봤더니 알로에겔효과를 톡톡이 봤다면서 저한테도 추천을 해주드라구요.

같은 처지였기때문에 그친구도 저에게 진짜 좋다면서 ㅋㅋㅋ 강추를해줘서 믿고 해보기로 결심햇어요

이번에 결혼하면 신행도 가니깐 ㅋㅋㅋ

비키니를 입어볼까하거덩요 ㅠㅠ 정말 한번도 못입어본 나에게 꿈같은 비키니 ㅋㅋㅋ

아잉2오케이2

 

 

 

그렇게 친구 추천을 받고  인터넷에 알아보니깐 정말 알로에겔효과 후기가 좋드라구요.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내가 선택한곳은 하체감량성공한곳으로 유명한곳이었어요.

거기서 상담을 받아 보고 결정을 할려고 쇼'핑몰 안에 들어가니깐 상'담창있었던 마음이 급한저는 전'화로 바로 상'담 받았어요

그랬더니 하체감량성공한곳 답게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잘 추천을 해주시고

비싼게 아니라 저에게 맞는걸로 딱 추천을 해주고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여기서 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궁금해하던 알로에겔효과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잘 설명을 해주시드라구요^^

알로에겔이 쉐'이크랑 같이 먹으면 잘안빠지는 뭉쳐진 체지방과 근육을 풀어줘서 잘 뭉쳐진

허벅지 라인을 잡아줘서 하체감량을 성공할수있는거라고 뭐 이정도로 이해했어요

저처럼 이해력이 안좋은 아이에게도 잘 설명을 해주셔서 믿고 시작해보기로 했어요  ㅎ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주시는 하/체/통/통 프로'그램으로  선택했고

여기 안에 들어가니깐 하체감량성공한곳 답게 알로에겔효과봐서 후기 남긴 사람도 엄청 많았어요

진짜 중요한건 알로에겔효과도 효과지만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식사대용으로 먹는거였구요.

굶어서 빼는게 아니라 아침저녁 쉐'이크를 식사대용으로 먹으면서 점심은 일반식사 한식위주로 한끼 먹을수있다는것도 좋았구요

저처럼 굶는 살빼기에 익숙한 사람들도 쉽게 스트레스 없이 할수있다는게 좋았습니다.

부'작용 없는 식품이라서 결혼 앞둔 그리고 임신을 계획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좋은듯해서 믿고 할수있었구요

먹으면서 건강까지 좋아지니깐 영양이 풍부해서 내 건강을 챙기고 살까지 뺄수있는

알로에겔효과라서 더더욱 좋았어요^^

정말 진작 알로에겔효과를 알았다면 무식하게 굶어서 살을 빼는일은 절대 없었을텐데

이렇게 언니가 알려준 방법으로 한달동안 열심히해서 총 9kg감량했어요

그리고 셀룰라이트 정리하면서 친구들이 저 살뺀거 보고 용됐다 몸매가 이쁘다!!

그리고 이뻐졌다!! 성형했냐? ㅋㅋㅋ 대박이다!!

다양한 반응에 몸둘바 모를정도로 자신감 넘치는 여자가 되었다는 사실!!

이렇게 감량하고 나니깐 9키로 빠진건 보너스구요!!

이렇게 한달에 총 9키로 감량에 사'이즈 4인치 줄어드는 여자가 되었습니다

정말 너무 신납니다!!

왜 이렇게 좋은 살빼기를 몰랐을까요?

하체감량성공한곳 추천받고 오길 정말 잘한거 같아요

그리고 같이 물대신 마시는차가있는데 이걸 같이 마시니깐 나쁜건 멀리해주고 좋은거 당기게끔해줘서 입맛조절이 더 잘되드라구요.

그리고 물섭취도 더 많아 지니깐 피부까지 좋아지고 정말 일석 몇조인지

정말정말 이런 제'품 알게 되어서 너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친구덕에 만난 하체감량성공한곳 으로 이렇게 멋지게 감량까지 하고 좋은 알로에겔효과/후기 까지 남기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구요

알로에겔효과 보기 위해서 저는 수시로 생각날때마다 한두번씩 더 알로에겔을 먹었더니,

하체감량에 도움이 더 되는거 같아서 언니가 추천해주신 알로에겔효과를 빨리 보기 위해서

한박스 주문했더니 언니가 두개 더 선물로 주시는 센스까지 주셔서 언니만 믿고 열심히 감량을 했답니다.

혼자 했다면 절대적으로 실패했을껀데 혼자 한게 아니라

언니가 하라는대로 그대로 따라했더니 성공할수있었어요

 

도와주신 코치님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땡큐~~~~♥ 

 

 

이렇게 한달 감량하고 나서 유지까지 한달 하고 나니깐 진짜 몸매가 잡혀서

요즘 친구들이 다들 나보고 이쁘다고 난리입니다

그리고 요즘 옷사는 재미로 산답니다^^

그렇게 살빼고 나니깐 신나서 나도 모르게 자꾸 자꾸 자랑하게 되고

내가 이용한 하체감량성공한곳 알려주게 되었어요.

믿고 한 보람이 있는듯

지금은 건강에 좋다는 말에 하체감량성공하고나서 아침식사로 먹고 있어요^ ^

이렇게 건강해지니깐 하루가 피곤하지도 않고 활력이 넘치네요♥

 

여기 사람들이 인지도 가 넘고 많이 하는 이유가 사은품도 많이주고

배송도 엄청 빨라서 평이 엄청좋아요

제가 이용한곳은 라는곳인데 여기 평이 정말 좋네요^^

난 추천 받고 왔는데 평좋고 친절한곳을 만나서 기쁘고

무엇보다 살빼기를 성공해서 굿굿굿

비키니입고 신행갈수있는 여자가되어 행복한 라뉘였슴당

신나2

 

 

 

우하하

 

2013/08/02 - [다이어트이야기] - 단기간허벅지살빼기로 한달에10kg빼기 ㅋㅋㅋ

 

2013/08/02 - [맛집이야기] - [반고개무침회골목맛집]의성무침회

 

2013/08/02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추억의껌추천]아라비카커피껌

 

2013/07/27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임신34주차]우리아기베이비장

 

2013/08/06 - [다이어트이야기] - [내가효과본단백질쉐이크]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효과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