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출산후다이어트성공하고 남편한테 사랑받기(후기) ♥

by 라니공주 2013. 7. 11.

출산후다이어트성공하고 남편한테 사랑받기(후기)♥

 

[출산후다이어트 성공하고 처녀때보다 더 날씬 한 몸매로 남편이랑 여름휴가 가서찍은사진]

 

둘째 낳고 살이 안빠져서 고민이었어요

진짜 빠질줄 알았거든요

다들 모유수유 하고 나면 살이 빠진다고 해서

근데 모유수유하고 바로 둘째가 생기면서 살이 점점 쪘어요ㅠ

 

첫째때 빼고 임신을 했어야하는데 바로 임신을 하니깐

붓기도 살도 덜 빠진상태에서 살이 더쪄서 점점 멘붕

그리고 둘째는 우째 그래요? ㅋ

입덧도 안해가지고 엄청 먹어서 살이 엄청 쪄서 배가 엄청 늘어놨어요 ㅠ

그렇게 점점 찌면서 정말 내 몸은 아줌마 몸매가 되어갔어요 

 

[요건 출산후다이어트 하기전에 찍은 사진 오른쪽은 한달하고 찍은 사진 한달반만에는 13kg감량 성공!! ]

 

진짜 둘째를 낳고 나니깐 뱃살이 늘어나서 안빼면 안될지경 남편한테 내 뱃살 보여주니깐 너무 깜놀하셔서

살을 뺄려고 여기 저기 알아보다가 안해본 출산후다이어트 없을정도

굶어도 보고, 한약도 먹어보고,  운동도 해봤지만 정말 작심삼일 빠져봐야

빼고 나니깐 또 폭풍식사 ㅠ 그리고 요요 !!

정말 임신때 늘어난 식욕은 줄어들 생각을 안하드라구요,

 

정말 매일 남편이랑 야식 남편 남긴 음식 먹기

첫째 남긴 음식 먹기 !!

음식물 쓰레기 처리반인듯 자꾸 먹다 보니깐

임신때보다 오히려 점점 늘어나는 살들!!

 

그러면서 출산후다이어트는 점점 더 시급해지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주위에서 동네아파트 언니가 저에게 멋진 출산후다이어트를 소개 해줬구요 !!

 

정말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라는 곳을 추천받고

상'담 받아보기로 했어요

마음이 급한 저는 전'화로 연락해서 상'담을 받앗구요

제가 모유수유하면서 살을뺄수있냐고 하니깐 언니도 임신중이라고 하데요!

안전한 식품이라고 알려주시면서 저의 답답한 마음을 풀어주면서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속는셈 치고 믿고 출산후다이어트를 시작해보기로 결심햇어요 ^ ^ 

 

 

이렇게 제가 한 출산후다이어트 성공 비법 알고 싶으시죠?

이렇게 언니가 하라는대로 해보기로 결정하고 언니가 하라는대로 해서

한달반만에 총 13kg감량했답니다.

 

이렇게 친절한 상'담을 받고 보니깐 인터넷에서도 여기가 유명하다고 출산후다이어트 성공 글들이 많이 보이드라구요

역시 잘 선택했다고 생각했구요.

언니가 추천해주신 전/신/통/통 프/로/그/램 으로 시작했어요

언니말만 잘들으면 빠진다고 해서 믿고 했지요 .

 

진짜 안전하고 믿을수 있는건 식품이라서 모유수유중에 그리고 임신중에도 먹을수있다는 말에

출산후다이어트로 선택했구요.

 

이렇게 선택한 출산후다이어트 결정하고 주/문하자마자 바로 다음날 집에가니깐 총알배송으로집에 도착!!

정말 친절하고 상'담 만 잘해주는줄 알았는데 배송도 엄청 빨라서 놀랐구요.

 

출산후다이어트 제'품 뜯어보니깐 사은품도 푸짐해서 또 감동했어요.

안에 먹는방법도 자세하게 들어있었는데

그거 읽어보니깐 쉽게 할수있겠드라구요 근데 출산후다이어트 코치님이 다시한번 알려주셔서 힘들지 않게

혼자하는게 아니고 코치님에게 기대어서 하는거라서 전혀 힘들지 않았어요

정말 착한 코치님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리구요!!^^

이렇게 혼자 출산후다이어트 하고 실패보신 출산맘들 강추합니다

 

이렇게 언니에게 궁금한거 생길때마다 톡 하면서 물어가면서했구요.

늘어진 뱃살이 점점 들어가는걸 느끼면서 두달만에 총 13키로 감량 햇구요.

정말 굶는거라면 못했을껀데 너무 쉽게 할수있고 맛있어서 할수있었어요.

먹으면서 하는거라서 쉬웠는데

우선 아침저녁으로 을 먹으면서 점심은 한끼 배불리 한끼 먹으면서

하는거라서 힘들지 않았구요

오히려 밥보다 저는 가 맛있어서 배고플때마다 한두번씩 더 먹으면서 하니깐 살이 잘 빠졋어요

그래서 허리 총 6인치 빠지는 놀라운 효과가 있었구요

운동하기 싫어하는 제가 운동없이 이거 먹으면서 빼니깐 남편도 신기해했어요

처음에는 먹는걸 사서 한다고 하니깐 싫어하던 빼고 나니깐 엄청 ㅋㅋㅋ

좋아하네요 남편들이란 ㅋㅋㅋㅋ

 

 

그리고 식사대용으로 먹으면서 식'욕조절 안될때마다 를 수시로 자주자주 마시니깐 입맛 잡히구요

그리고 자주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좋아지고

물을 자주자주 마시니깐 몸안에 노'ㅍㅖ물찌꺼기, 독소 , 체'지방 찌꺼기까지 빠지니깐

좀더 빠르게 감량 효과 볼수있었어요  

 

물 잘안마시는 제가 때문에 피부미인이라는 소리까지 듣는 맘이 되었어요

대박 맨날 피부 푸석하이 그랫는데 지금은 너무 좋네요^^

 

그리고 저의 뱃'살과 허'벅지 그리고 옆'구리를 잡아준

이거 자주자주 마시면 뭉쳐진 체지방과 근'육을 풀어줘서 허'벅지 뱃'살 팔'뚝살 빠진다고 해서 자주자주 마셨더니

정말 사'이즈가 점점 줄면서 출산후다이어트 사'이즈감량의 주역이 되어써요

남편도 이걸 보더니 한박스 선물 해주데요!!

그러면서 언니가 열심히 하라고   두개 선물 주셧어요

역시 우리 출산후다이어트 코'치님은 센스쟁이 생각중

 

 

이렇게 하면서 코'치님이 하라는대로 일기까지 썼더니 반성까지 되면서 쉽게 출산후다이어트 성공 후기까지

저에게 남겨지게 되었답니다

 

이렇게 언니가 하라는대로 하고 정말 예전 처녀때보다 더 이쁘게 감량이 되었고

친구들이 저를 보면 처녀때보다 더 날씬하다고 합니다.

 

정말 이정도까지는 기대도 안햇는데

남편도 출산후다이어트 하고 정말 괜찮은거 같다고

우리 가족 아침식사대용으로도 먹자면서 강추해서 지금 유지식으로 그리고 남편 아침식사로 먹구 있구요.

 

예전에 입지 못한 미니원피스랑 핫팬츠를 입고 다니는 사람이 되었어요

정말 다 언니덕이구요!!

 

혼자 했다면 못했을텐데

한달반만에 13kg감량하도록 도와줘서 감사합니다.

 

 

                              

 

 

 

 

 

하트3

 

 

2013/07/10 - [다이어트이야기] - [하체비만다이어트]운동없이허벅지살빼기

 

2013/07/10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지리산휴게소]지리산휴게소엔반달가슴곰이산다 ㅎ

 

2013/07/10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감삼동맛집]김밥천국불고기덮밥

 

2013/07/02 - [다이어트이야기] - [날씬한몸매만들기]허벅지알로에겔효과로성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