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일자다리만들기]허벅지다이어트성공후기

by 라니공주 2013. 6. 27.

[일자다리만들기]허벅지다이어트성공후기

 

다리가 항상 굵어서 고민하는 1인이었습니다.

상체는 가느나,,, 하체는 뚱뚱한 그런 체형이었구요.

일자다리만들기 를 원츄했어요

다리 가늘고 늘씬한 사람들만 보면 엄청 부러웠거든요!!

 

저는 허벅지가 근육형에 다리알도 많고 다리도 안이쁘고 굵고

남자친구가 항상 다리가 굵다고

짧은거 입지말라고 하데요!!

 

그래서 항상 가리고 다니기 바빳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인터넷에서 발견한 허벅지다이어트 방법!!

정말 허벅지다이어트성공후기가 엄청 많은걸 보고

안해본게 없었지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다시한번 상담을 받아 보고 시작해보기로 결심햇어요

그게 바로 허벅지다이어트 중 였어요

정말 운동이라곤 안해본것 없이 빠진다는건 다 했지만

안빠졌고 친구랑 저랑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해보기로 했는데 이걸로 허벅지다이어트성공후기를

올리게 될줄은 생각 못했네요

정말 튼튼한 내 허벅지가 이렇게  덕에 사'이즈 감량 톡톡이 효과를 봣어요

한달에 총 11cm 빠져서 깜놀!!

정말 꿈만 같은 일이 생겼어요 ㅎ

우선 인터넷을 뒤져서 일자다리만들기 를 검색하니깐 허벅지다이어트성공후기가 많이 나오드라구요!!

거기서 가장 허벅지다이어트성공후기가 많은곳 

에 들어가서 허벅지다이어트성공후기 에 대한 상'담을 받아보기로 결심!!

소심한 저는 카'톡으로 상담을 받았구요!!

 

언니가 너무나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언니를 믿고 한다면 충분히 가능성있겠따

하체는 정말 잘 안빠지니깐 허벅지다이어트 한번 해볼만 하겠구낭!! 생각하고

언니가 하라는대로 허/벅/지/프/로/그/램 으로 추천받는대로 그대로 시작했어요

 

정말 혼자했다면 한달에 총 10kg감량 성공 못했을텐데

코'치님이 하라는대로 그대로만 따라했더니

한달에 허벅지사'이즈 총 11cm까지 성공했어요

 

언니가 하라는대로  추가로 한박스 먹었더니

언니가 센스 넘치게 두개더 선물도 주셨구요

자주 마셨더니 허벅지가 말랑말랑해지면서

사'이즈가 빠지면서 가속이 붙드라구요!!^^

그러면서 사'이즈 허벅지만 빠진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라인이 잡히고

팔뚝살, 허벅지 옆구리살까지 빠지는 효과가 있드라구요

정말 언니말 듣기를 잘햇어요

 

처음에는 걱정했는데 한달후에 결과가 좋게 나와서

너무 닥달해서 미안하고 또 감사합니다 !! ^_^

 

 

 

 

상담을 받고 주문 하니깐 바로 다음날 집으로 칼배송 되어진 제'품들

그리고 포장을 뜯어보니깐 엄청나게 쏟아지는 푸짐한 사은품!!
역시 언니는 저를 실망 시키지 않았구요!!

안에 먹는 방법노'하우 자'세하게 적혀있었지만

언니가 허벅지다이어트성공후기 처럼 자'세하게 먹'는방법으로 다시한번

설명해주셔서 언니가 하라는대로 아침저녁으로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 까지 먹으면서 감량 할수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맛도 맛있어서 너무 너무 짱짱짱!!

신나요 신나!! ㅋ

운동 시러하는 제가 운동없이 이렇게 살'처짐 없이

탄력적으로 감량 하실수있으셔서...

정말 내가 선택한 허벅지다이어트중 단연 최고입니다.  

 자주자주 마셨더니 정말 화장실도 잘 가고

숙변도 나오고 피부까지 좋아지다니. 너무 너무 좋습니다.

 

이렇게 허벅지다이어트성공후기로 총 10키로 감량 하고

허벅지사'이즈 11cm 여자가 되었어요 ㅋ^^

 

 

 

혼자 했다면 절대 못했을터이지만

힘들때면 언니가 도와주시고 위로 해주셔서

언니를 믿고 따라했더니 감량 성공했구요

 

그리고 내가 살빠진거 보고 친구들이 너무 이쁘다고

자기들도 하겠다고 해서 소개해준다고 요즘 바빠요

 

예전에는 전신샷 절대 찍지 않는 여자였는데

지금은 허벅지다이어트성공 하고 일자다리만들기 성공하고

전신거울 전신샷 그리고 핫팬츠 미니스커트 스키니진 마구 입고 댕기는 여자가 되었답니다.

열심히 해서 꼭 멋진 몸매 가꿀꺼에요

저처럼 하체 고민중이라면 허벅지다이어트성공후기 도전해보세요

정말 강추합니다

요리

 

 

 

 

 

내가 허벅지다이어트성공하면서 가장 효과 본 아이!!

 

요건 언니가 주신 손편지!!

허벅지다이어트 코'치님 느므느므 좋아염!!♥

 

 

하트2

 

2013/06/26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살빼기]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 성공해써염 ♪

 

2013/06/26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임신중먹고싶은과일]대박큰수박

 

2013/06/26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체리스푼]컬러우드+헤드라인

 

2013/06/25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임신중먹고싶은음식]산딸기,애플망고

 

2013/06/24 - [다이어트이야기] - [한달에10kg빼기]예비신부다이어트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