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하체비만다이어트]운동없이허벅지살빼기

by 라니공주 2013. 7. 10.

[하체비만다이어트]운동없이허벅지살빼기

 

항상 하체비만에 시달리면서 하체비만으로 살빼기를 고민하던 주부였습니다.

지금은 제가 하체비만을 벗어나고 허벅지살빼기를 성공했지만

예전에는 허벅지살빼기 하기전에 핫팬츠 입을 생각은 상상조차하지 못했어요

 

(운동없이허벅지살빼기 도전해서 한달만에 총 4인치 감량 한 모습입니다)

 

예전에는 하체때문에 허리사'이즈 28인치 입었는데, 살빼기 하고 나서 24인치입는 여자가 되었어요

정말 저는 고기를 엄청 좋아해서 셀'룰라이트가 많았는데

운동없이허벅지살빼기 해서 한달에 총 4인치 빼는 놀라운 결과가있었어요

 

허벅지살빼기하면서 정말 좋은게 허벅지만 빠지는게 아니라

내가 고민하던 부분적인 비만 종아리,옆구리살, 뱃살, 팔뚝살도 정리되면서

전체적으로 라인이 잡힌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어요 ^^

진짜 친구들이 항상 저보면 종마다리 같다 근육질 다리다!! 하체가 엄청 굵다는 소리 많이 했는데

한달이 지난 지금 친구들이 어떻게 뺏냐고 자기들도 하고 싶다고 난리임 ㅋ

이렇게 허벅지살빼기가 급한저에게 친구가 소개해준 멋진 운동없이 허벅지살빼기를 추천해드릴까합니다^^

저는 항상 어릴때부터 태생적으로 하체비만이여서

허벅지살빼기를 엄청나게 많이 해봤지만 항상 혼자 하니깐 작심삼일로 실패 그러다가 점점점

늘어나는 살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때쯤  친구가 살뺀거 보고 소개 받고 시작했어요

정말 허벅지살빼기 평생 안될줄 알았는데 이렇게 먹으면서 뺄수있는게 있을줄은 꿈에도 상상 못했어요

예전에는 운동도 해보고 굶어도 보고 주사도 맞아봤지만 항상 다시 찌드라구요^^

그렇게 스트레스가 생기는 살빼기를 접고 먹으면서 쉽게 편하게 하는 허벅지살빼기를 선택해서

한달에 총 10kg감량 그리고 허벅지 4인치 감소했어요^^

 

 

(운동없이 허벅지살빼기 해서 셀'룰라이트없애고 허벅지 4인치 감량했어요^^)

 

아무래도 결혼하고 나니깐 너무 나태해져서 그런지 점점 몸은 불어나고

자기를 안꾸미니깐 점점 남편도 저를 싫어하는거 같고 해서

예전에 처녀때 사놓은 옷은 입을수도 없고

그리고 핫팬츠는 평생 입어도 보지 못하고 ㅠㅠ

그래서 인생 살면서 언제 한번 살을빼보나 하고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운동없이 허벅지살빼기 도전했어요

 

그렇게 마지막이라고 정말 빠질까 하고 걱정했던 허벅지살뺴기로 이렇게 성공할줄은 몰랐어요^^

친구가 소개해주고 거기가서 상'담 받아보니깐

진짜 내가 고민하던 부위를 시원하게 긁어 주드라구요.

정말 고민 바로 해결!! 언니가 너무 친절하게설명해주셔서 믿고 바로 시작하기로 마음 먹고 시작!!

이렇게 시작했던게 복이 되었어요

 

이렇게 상'담을 받고 언니가 하라는대로 믿고 해보기로 결심하고 한달 언니가 추천해주시는 하/체/프/로/그/램으로

해보기로 결심하고 바로 시작했습니다.

마음이 급한 저는 카'톡 으로 상담 받고 바로 주문을 했구요.

그렇게 주'문 하니깐 허벅지살빼기 제품 바로 다음날 집으로 도착하드라구요

 

이렇게 시작해서 언니가 하라는대로 혼자 하는게 아니고 언니가 다 알려주고

관'리해주니깐 힘들지 않고 허벅지살빼기 성공할수있었어요

 혼자할땐 왜 이렇게 힘들었을까요?

그리고 식이조절하면 스트레스가 심했는데

이건 먹으면서 그리고 엄청 맛있어서 하기 편했구요.

 

많은 허벅지살빼기 사'이트 중에 저는  를 선택한게 정말 잘한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친언니처럼 잘 해주셔서 끝까지 포기 하지 않고 할수있었어요,

 

 

그리고 허벅지살빼기 제'품과 함께 사'은품을 너무 푸짐하게 주셔서 감동 받았는데

그외에도 너무 꼼꼼하게 살빼는 노'하우도 너무 잘 알려주셔서 감동 !!

너무 너무 감사하구요!!

제 살을 뺄수있도록 항상 적극적으로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들지 않았던건 아침저녁 를 먹고 

점심은 일반식사 한식위주로 먹으면서

하루 세번 먹으면서 할수있다는게 좋았고 맛없으면 어쩌나했는데

맛도 맛있어서 힘들지 않게 할수있었어요

그리고 수분 섭취를 잘 안하는 저에게 가 많은 도움을 줬어요

수시로 마시니깐 피부도 좋아지고 그리고 숙'변도 나오니깐

살도 잘빠지고 숙'변 나오면서 노폐물찌꺼기 독소 체지방찌꺼기까지 빼주니깐 일석이조드라구요, ^^

군것질 생각날때자주자주 마셔주니깐 입맛조절까지 되어서 정말 굿이었어요

 

그리고 언니가 허벅지살빼기에 도움이 되는 일기장까지 주셔서 매일매일 적으니깐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내가 뭐 먹었는지도 매일매일 체크 가능하니깐!!^^

먹는 양 조절하는데도 훨씬 쉬웠어요^^  

그리고 일등공신 제품인 을 자주자주 마셨더니 정말 내가 원하던 하체비만이 잡히고 허벅지살빼기가 되드라구요

이덕에 정말 한달에 총 4인치 감량 가능하고 한달 감량 10키로 성공했어요

운동없이허벅지살빼기 어렵지 않아요~~~~~~^^

 

이렇게언니 말대로 감량에 도움이 되어서 한박스 구입했더니 센스쟁이 코'치님이

두개 선물을 더 주셔서 좋았어요

역시 최고의 예요^^

 

정말 언니가 말한대로 공복에 한잔씩 수시로 한두잔 더 마셨더니 점점 체'질개선되 면서

허벅지살빼기 허벅지사'이즈 줄었구요

이렇게 한달만에 총 4인치 성공하는 여자가 되었어요

 

 

 

살빠지고 나니깐 친구들이 엄청 놀래고

그리고 놀리던 남편도 제가 핫팬츠 입은거 보고 처녀떄 옷 입는거 보고

정말 허벅지살빼기 열심히 했구낭!! 칭찬해주드라구요

 

무엇보다 자꾸 이쁘다고 하니깐 허벅지살빼기 하고 나서 자신감이 생겨서 너무 뿌듯합니다

한달만에 이렇게 허벅지살뺴기 성공해서 저는 좀더 내 자신을 가꾸기 위해서

한달 더 할려고 했는데 남편이 사준대요 ㅋㅋ

이렇게 기쁜일이 다 코치님이 잘 도와주신 덕분입니다

너무 감사드리구요 좀더 빼고 유지까지해서 좋은결과 만들꺼예요

혹시 허벅지살빼기 항상 실패하고 고민하는 분이라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

 

 

   

 

요리

 

 

2013/07/08 - [맛집이야기] - [대구수성구맛집]서울찜갈비♥

 

2013/07/02 - [다이어트이야기] - [날씬한몸매만들기]허벅지알로에겔효과로성공

 

2013/07/02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앤젤리너스빙수]베리베리빙수

 

2013/06/28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임신중먹고싶은과일]애플망고

 

2013/06/27 - [다이어트이야기] - [일자다리만들기]허벅지다이어트성공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