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단기간허벅지살빼기로 한달에10kg빼기 ㅋㅋㅋ

by 라니공주 2013. 8. 2.

단기간허벅지살빼기로 한달에 10kg다운 ㅋㅋㅋ

 

 

살찌기전에 내가 먹던 기름진 음식들 난 이런걸 엄청 좋아했는데 허벅지살빼기 하고 나니깐

이런 기름진 음식은 전혀 안땡기네요 ㅎ

 

진짜 굵었던 내 허벅지

허벅지살빼기 위해서 숱한 살빼기를 많이 해왔었다

항상 그런데 실패했었는데

이번에 다시 도전한 허벅지살빼기로 인해서 나는 엄청 나게 자신감이 붙었고

예전에 입지못했던 반바지 스키니진 핫팬츠를 마구 마구 입는 여자가 되었다

 

정말 빼고 싶던 허벅지살을 뺄수있어서 저는 기분이 비행기 타고 하늘로 고고 ♪ 하트3

 

정말 엄마도 아빠도 인정한 내 코끼리다리 정말 허벅지가 너무 굵어서

옷 맵시도 안나고 고민되고 ㅠㅠ 왜 살빼기를 해도 항상 상체만 빠지고

하체는 안빠지는지... 하다가 포기하고 포기하고 그러다가 를 알게 되었고

이거 먹고 허벅지살을 확실하게 뺏다는 글을 보고고민하게 되었어요

정말 항상 뺄려고 노력하던 나도 안빠졌는데 우째서 빠지나 믿을수없었어요 ㅋㅋㅋ

엄청 고민 ㅋㅋㅋ정말 인터넷에서 이것 저것 알아보니깐

쉽게 그리고 효과도 빨리 볼수있다는걸 알게되어서 우와!!

정말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도전해보기로 하고 시작했어요

 

 

 

열심히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정말 추'천이 많이 되어있던 곳  에서 시작하기로 마음먹고

언니랑 상'담 받아봤어요 그랬더니 너무나 친절하게 그리고 허벅지살빼기에

대해서 노하우 철저하게 알려주셔서 믿고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 선택했어요

그리고 언니가하라는대로 언니 노'하우 그대로 했더니만 한달만에 총 10kg감량 성공했어요

 

 

 

 

 

 

이렇게 언니가 하라는대로 짜주신 하'체'프'로'그'램 으로 했더니

주'문하'자마자 바로 다음날 집으로 도착!!

친절만한게 아니라 엄청 빠른배송에 감동했구요

안에 뜯어보니깐 빠른배송뿐만 아니라 사'은품 폭발 ㅋㅋㅋㅋ

유명한데는 정말 이유가 있구낭 생각했습니다 ㅎ

정말 감동 받앗구요

열심히 해서 꼭 목표 감량 해야지 생각햇는데

정말 혼자했다면 성공못했을텐데 언니가 너무 잘 이끌어주고

포기 하고 싶을때 쯤이면 언니가 힘을 줘서 성공할수있었어요

 

 

정말 간단하게 를 아침저녁으로 두번 먹으면 되구요

그리고 점심까지 한끼 먹으면서 한식위주로 먹으면서

하루에 세번 먹으면서 감량을 할수있어서 쉬워서 그리고 맛도 맛있어서 잘 할수있었구요

아침안먹고 폭식하는 스탈인데 이거하니깐 식습관도 고쳐지고 간편하니깐

아침에도 2분 투자로 간단하게 먹을수잇어서

남편에게도 추천을 할수있게 되어서 아침 먹는 시간이 훨씬 줄었어요

 

그리고 포만감까지 있으니깐 든든하게 냠냠!!

정말 마음에 드는건 배가 안고프고 맛도 맛있고

달고 군'것질이 생각나서 살뺴는데 탁월해요

오키

 

 

 

 

그리고 세끼 먹으면서 를 물대용으로 마셔주니깐

수분섭취뿐만아니라 이걸 하루에 3리터정도 먹으니깐

몸안에 독소.노'폐물찌꺼기,체'지방찌꺼기까지 빠지면서

감'량 가속 붙었고 피부까지 좋아지니깐

사람들이 피부 좋아지고 살까지 빠졌다면서 이뻐졌다고 계속 이야기하니깐

자신감까지 붙드라구요.

그리고 입'맛조절, 식'욕조절 까지 해줘서 정말 굿굿굿^^ ♥

 

 

그리고 단기간허벅지살빼기에 대'박제'품

폭풍 흡입하니깐 정말 단기간허벅지살빼기 성공할수있었어요

쉐'이크랑 같이 먹으니깐 하체 굵은 제 허벅지가 점점 몰랑해지면서

사'이즈가 줄어들기 시작했구요

점점 줄어들어서 한달만에 총 4인치 빠졋어요

그래서 지금은 바지사'이즈 25인치 입는 여자가 되었답니다

친구들을 만나면 예전에 내 허벅지를 아는 아이들은 단기간허벅지살빼기를

어떻게 했냐며 나에게 정말 몸매 이쁘다고 극찬해서

자신감 터지는 여자 ㅋㅋㅋ

훨훨 날아다닐듯 합니다 ㅋㅋㅋㅋ

하트2 

 

 

이렇게 한달만에 총 10kg 감'량 하고 허벅지살빼기 성공한 여자가 되었어요

항상 단기간허벅지살빼기를 실패한 제가

이렇게 마지막이라고 생각한 허벅지살빼기를 통해서

한달에 10키로 감량하고 사이즈 4인치 까지 빼고 나니깐

자신감도 붙구요!!

 

혼자하는게 아니라 코'치님의 도움을 받으면서 감량을 할수있어서

성공을 할수있었어요

언니덕분이구요!!

그리고 하루에 세번 식사를 다하면서 감량을 해서 스트레스 안받으니깐 쉽게 성공할수있었어요

언니에게 너무 감사함을 전하구요!!

 

정말 내가 봐도 내몸매가 너무 이쁜거 같아서

예전에는 전신샷 절대 안찍었는데

단기간허벅지살빼기를 성공하고 나서는

전신샷을 찍고 그리고 전신거울까지 구입하고

미니원피스, 핫팬츠, 스키니진까지 입을수있는 멋진 여자가 되어서

자뻑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 되었고 남편도 나보고 이뻐졋따고

정말 처음에는 돈주고 한다고 했을때 말리더니

지금은 유지 잘하라며 알'로에겔 한박스 사주는 남편이 되었어요

 

진짜 단기간허벅지살빼기를 고민하고 잘안빠져서 힘들어하는 분들이라면

도전해주세요^^ 화이팅 

 

 

 

 

 

 

 

 

 

케익

 

 

2013/08/01 - [맛집이야기] - [죽전점아웃백]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서세트메뉴★

 

2013/07/31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닥터자르트]닥터자르트 실버라벨비비 외

 

2013/07/27 - [맛집이야기] - 맛있는 피자에땅피자^^♥

 

2013/07/11 - [다이어트이야기] - 출산후다이어트성공하고 남편한테 사랑받기(후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