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하체살빼는방법으로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성공이야기♬

by 라니공주 2013. 8. 24.

하체살빼는방법으로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성공이야기♬

분노2아자

 

안녕하세요!!

전 항상 하체살빼는방법으로 고민하면서

허벅지가늘어지는법을 연구하던 하체통통족이었어요 ㅋ 너무 굵은 내 하체때문에 스트레스를 자주 받았는데 ㅎ

이번에 마지막이라고 생각했던 허벅지가늘어지는법으로 한달에 총 10키로 감량성공하고

허벅지도 4인치나 감량하고 예전이랑 다르게 날씬쟁이 된 사연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정말 저는 긴바지를 벗어나본적이 없었구요 항상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친구들이 상체보다 하체가 굵다며 놀려댔었어요 ㅋ

상체는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하체는 너무 굵어서 스트뤠수~~~~흥4

 

그러던중에 저처럼 허벅지가늘어지는법으로 살빼기를 많이 도전하던 친구가 하체살빼는방법으로

성공했다는 말을 듣고 만났는데 짱이드라구요 ㅋ

보고 너무 놀래서 저도 알려달라고 해서 친구가 한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성공이야기를 듣고

친구가 한 방법 을 해보기로 마음 먹었어요

어렵지 않았구요 이건 굶거나 주사를 맞아서 아픈것도아니였구요 ㅋ

혼자 하는것도 아니라서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허벅지가늘어지는법을 해보기로 마음 먹었답니다

처음에는 내가 할수있을까? 하는 걱정도 많이 들었지만 한번 도전해봤더니

그결과 ㅋㅋㅋ

오키

한달에 총 10kg감량 성공 했답니다!!

 

 

많은 하체살빼는방법을 해보신 분들은 제가 한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성공이야기가 많이 궁금하실꺼예요

제가 하고 나서도 서프라이즈라는 것

저는 항상 청바지를 입으면 가랭이가 사이가 쓸려서 거기가 닳아서 버리는데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을 하고 나서 전신샷을 찍으면 가랭이 사이가 보이는 사람이 되었어요 ㅋ

 

예전에 아무리 허벅지가늘어지는법을 도전해도 실패

굶어도 실패 항상 실패만 하고 부작용이나 요요로 살이 더찌거나

몸매 라인이 더 이상해졌는데

이건 허벅지가늘어지는법을 먹으면서 빼는거라서 쉽게 성공 할수있었어요

제가 한 방법은

 라는 방법인데 너무 쉽게 할수있어서 정말 이걸로 하체살빼는방법이 가능할까? 걱정이 될정도였어요

친구가 소개해준 곳에 가서 상'담을 받아봤는데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궁금한걸 속시원하게 긁어주셔서 믿고 시작해보기로 하고

 

라는 곳에서 시작했습니다.

 

우선 언니가 하라는대로 저는 하/체/프/로/그/램으로 시작하기로 하고 주문했구요

저는 살빼기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게 굶기였는데

이 허벅지가늘어지는법은 하루에 세번다 먹으면서 감량 하는거라서 스트레스 안받고 할수있었어요 ㅋ

 

 

 

 

 

 

 

 

우선 이렇게 주문하니깐 허벅지가늘어지는법이 바로 다음날 도착했어요

너무 빠른배송에 깜놀!!

그리고 허벅지가늘어지는법을 뜯어보니깐 멋지게 제'품이 들어있었구요

거기에 사은품까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너무 놀랐어요

샘플들과 사은품이 푸짐!! 한가득이드라구요 ^^

너무 너무 좋았구요

안에 허벅지가늘어지는법 노'하우도 자세하게 적혀있어서 언니가 알려주지 않아도 쉽게 알수있겠드라구요

그런데도 언니가 다'시 한번 설명을 해주셔서 언니가 해주는 설명을 듣고 바로 시작했어요 ㅋ

우선 식사대용으로 먹는건데 먹으니깐 배불렀어요 ㅎ

맛은 달고 맛있어서 군것질 생각 안났구요 ㅋ

이렇게 아침저녁으로 를 식사대용으로 먹었꾸요

점심은 일반식사 한식위주로 잡곡밥 위주로 먹으면서 할수있었어요

이렇게 먹으면 체'지방이 분해되면서 감량이 된다고 하드라구요

맛도 네가지나 있어서 내가 원하는 맛을 두가지 정해서 지겹지 않게 한달 할수있어서

잘 지겨워하는 나에게도 제격이더라구요., ㅎㅎ

 

맛은 쿠키앤크림 초코 딸기 바닐라 이렇게 네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쿠키랑 딸기로 선택했답니다 ㅎ

 

 

 

 

그리고 이렇게 아침저녁으로 식사대용으로 먹으면서

 를 물대신 마시는데요

요건 물대신 마시면 체'지방 찌꺼기 , 독'소, 노폐물'찌꺼기가 빠지면서 몸이 가벼워지고

감량속도 빨라지고 저처럼 군'것질 인스턴트 좋아하고

저녁에 야식을 끊기 힘든 사람들에게 입맛조절 식욕조절을 해주는거라서 정말 필요한 녀석이었어요

이녀석 덕에 물도 많이 마시게 되었고, 그래서 피부도 좋아졌따는 소리까지 들었구요

물을 많이 마시면 오히려 부'종 생길까봐 걱정이었으나 ㅋ 오히려 라인이 더생기고

피부도 좋아지니깐 역시 언니 이야기를 잘 들었다 생각 들더라구요^^

 

 

그러면서 저에게 일등 공신인 허벅지가늘어지는법에서 없어서는 안될

허벅지가늘어지는법에 이게 딱 이라면서 많이 먹으라고 코'치님이 말씀해주셔서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언니 말을 듣고 공복에 그리고 생각날때마다 수시로 마셔줬떠니

정말 단단하던 내 허벅지 뱃살 옆구리 울퉁불퉁 라'인이 이쁘지 않은곳이 라'인이 잡히면서

몸매가 전체적으로 균형있게 잡히기 시작했어요 ㅋ

 

그렇게 언니 말을 듣고 을 자주자주 마실려고 한박스를 질렀어요

그랬떠니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언니가 두개 서비스 주시는 센스@!@

그래서 더자주자주 마실수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한달에 10kg감량 성공하고

허벅지 4인치 감량 성공했어요

정말 혼자했다면 절대 성공 못했을껀데 언니가 도와주셔서 성공할수있었어요

잘 포기 하는 저에게 이렇게 감량 하도록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언니가 최고예요^^

 

 

 

이렇게 저는 한달에 총 10키로 감량 하고 지금 유지도 너무 잘하고 있어요

혼자 했다면 절대 못했을꺼고요

허벅지가늘어지는법 마지막이라고 생각한 하체살빼는방법으로 감량 성공해서 너무 너무 기뻐요

친구들 만나거나 모임에 가면  저보고 놀래요 ㅋ

절대 치마 안입던 아이가 ㅋ 치마 입고 댕기고 핫팬츠 입고 댕기니깐 ㅋㅋㅋ

사람들이 깜놀하고 그리고 몸매 이뻐졌다고 어떻게 허벅지가늘어지는법 했냐며 다들 폭풍 질문 공세

다들 너무 이쁘다고 극찬하니깐 자신감도 넘치고 이래서 다들 살을 뺄려고 하나봐요

하다가 제가 허벅지가늘어지는법으로 힘들어하면 항상 잘 도와주신 언니에게 너무 감사하구요!!

그덕에 하체살빼는방법으로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성공하고

한달에 10키로 감량 하고 허벅지 사'이즈 까지 4인치 빠져서 너무 기뻐요

이렇게 글을 남길수있게 되다니...

그리고 사은품도 너무 잘 주시는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코'치님 너무 감사해요

완전 감동 강추합니다 !!

자신감 업된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성공한 여자 후기였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관'리 확실히 받고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성공한 여자 후기였구요

정말 시작이 뭐든 반이자나요!!

힘들때 언니에게 조언 받으면서 같이 하는거라서 쉽게 할수있었구요

혼자 했다면 절대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성공못했을껀데

그리고저에게 맞는 방법을 계속계속 알려주시고 사은품도 샘플도 잘 챙겨주셔서 진짜 포기 안하고 열심히 했어요

그리고 언니가 챙겨주신 듀오 먹고 체'지방세포수 도 줄여주지면 더욱더 에스라인을 만들어준다는

듀오 덕에 허벅지가늘어지는법 효과 많이 봤어요

정말 실패 안하고 마지막이라고 생각한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성공하게 도와주신

코치님 너무 감사하구요 추천합니다!~!

사랑해

 

 

 

 

뽀뽀2

 

2013/08/23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임신38주차출산용품]손목보호대,발목보호대,무릎보호대,수면양말

 

2013/08/23 - [다이어트이야기] - 알로에겔효과로 하체살빼기 성공했지요 짱!!(-10kg)

 

2013/08/22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아기물티슈추천]아기몽드드물티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