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감나무집 해신탕(대구범어네거리근처)

by 라니공주 2014. 5. 13.

 감나무집 토종한방 약백숙 대구의 명물 해신탕을 판다는 그곳을 찾아 떠나요 ㅎ

 

 

남편이 어버이날 기념으로 해신탕을 쏘신단다 ㅎ

왠일? 왠일 ㅋ

감동인데?

 

감나무집 해신탕

예전에 남편이랑 둘이 갔을때 먹고싶었는데 양이 너무 많다는 소리에 ㅎ

백숙만 먹고 돌아왔다 ㅎ

 

 

 

드디어 먹어볼날이 왔다 ㅋ

개봉박두 ㅎ

우리는 감나무집 해신탕 예약을 하고 찾아갔지요 ㅎ

두구두구 ㅋㅋ 몸에 좋고 해신탕을 먹으면 온몸의 열기가 그득 해진다는 그 해신탕 ㅎ

 

 

밑반찬들이 출현하고 있다 ㅎ

 

 

가격 후덜덜덜;;;;

 

 

해신탕이 그래도 가장 후덜덜덜;;;

 

 

그래도 우리가 먹어볼려고 했던 오리 해신탕을 주문했다 ㅋ

우리 남편 쏘는것도 멋지심 ㅋㅋ

잘먹을게^^

 

 

우와 ㅋ 배추전? 이것도 맛있겠다 ㅎ

 

 

닭똥집 나왔다

진짜 맛있다

한접시 추가요 ♥

 

 

요렇게 감나무집 정보에 대해서 잘 적어놨다

믿고 먹을수있는 감나무집^^

 

 

정보가 정확하게 나와있으니깐

그래서 감나무집을 많이들 오나보다

오늘 예약 안하고 왔으면 큰일날뻔;;;

 

 

우와~ 해신탕이 나왔다.

감나무집 해신탕 내가 기대하고 기대하던... ㅎ

뜨아 ㅎㅎㅎ

전복 ㅋㅋㅋ 저거저거 새우 저거저거 내가 다 먹어버릴테닷 ㅎ

 

오리도 야들야들 맛있다 ㅎ

 

 

이 해신탕 국물이 장난아이다.

 

국물이 정말시원해서 먹으니깐 몸보신이 되고 땀이 뻘뻘 나는것이 몸보신이 제대로 되는듯 합니다 ㅎ

 

다들 몸이 허하다면 범어네거리 근처

감나무집 해신탕 강추 합니다

 

 

 

 

 

2014/05/09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대구스팀세차잘하는곳 찾아서 삼만리 ㅋ.ㅋ

 

2013/10/18 - [무료로드립니다^^ ] - [난쟁이똥자루컬러모빌추천]꼬꼬친구컬러모빌DIY 드립니다^^

 

2013/10/17 - [맛집이야기] - [광장코아맛집]코코플레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