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성서홈플러스 푸드코트 물비빔냉면

by 라니공주 2014. 5. 17.

 

성서홈플러스 푸드코트 물비빔냉면

 

 

점심시간 우리는 성서홈플러스 푸드코트를 찾앗어요

지금 공사중이군요 ㅎ

 

그래도 한쪽켵에 영업을 하고 있어서

음... 우리는 푸드코트에서 오늘 점심을 때우기로 했습죠 ㅎ

 

나는 올만에 물비빔냉면이 땡기네요 ㅎ

그래서 물비빔냉면 주문했어요

 

역시 홈플러스 음식은 맛있다 ㅎ

정말 단시간에 후루룩 다 먹었어요 ㅎ

 

 

친구는 이거 뭐죠?

무슨 전골이라고 하든데 ㅋㅋㅋ

 

이렇게 블로거가 매너 없이 먹다가 사진찍는게 생각나서

뒤늦게 찍어서 지못미 사진이 나와요 ㅋ

지송 다음번에는 전갈한 사진 올릴게요~♥

 

 

 

2014/05/09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대구스팀세차잘하는곳 찾아서 삼만리 ㅋ.ㅋ

 

2013/10/18 - [무료로드립니다^^ ] - [난쟁이똥자루컬러모빌추천]꼬꼬친구컬러모빌DIY 드립니다^^

 

2013/10/17 - [육아일기♥] - [유모차추천]미마자리유모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