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라퀴진드마망 앞산네거리

by 라니공주 2016. 7. 4.

라퀴진드마망 앞산네거리

 

 

 

앞산네거리 에

맛집이 엄청 많드라구요~~~ ㅋ

그래서 센터피스 문닫는날이라 해서

저희는 라퀴진드마망을 선택해서 갔어요 ㅋ

원래 이집이 다른 카페 집이었는데

어느새 이렇게 바뀌어있네요 ㅋ

 

아기 낳고 육아만 전념하다 보니깐

이렇게 바뀌는줄도 모르고 살고 있는 저 ㅋ

 

 

 

 

돼지갈비찜인데

엄청 맛나요 ㅋ

이렇게 맛날수가없네요~~!! ㅎ

그래서 저는 돼지갈비찜을 폭풍흡입했지 말입니다!!

 

 

 

요거 돼지갈비랑 싸서 먹으면

엄청 맛나네요^^

 

 

이건 뭐더라 ㅋ

먹어봤음에도 불구하고 맛이 기억이 않네요!~! 

맛은 엄청 맛있었어요!!ㅎ 

 

 

 

항상 고기먹기전에는

저는 몸매 유지를 위하여

키토산을 먹고 돼지갈비를 먹습니다!! ㅎ

 

 

 

이렇게 저는 맛있게

브런치를 즐긴후

마지막 후식 코스로 ㅎ

 

 

 

요즘 핫하다는 인스타 카페 ㅎ

애프터서비스를 찾아가서

아메리카노를 한잔하고

집으로 고고씽 했답니다!!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