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우리딸램 아기도시락(곰돌이초밥,문어소세지,닭메추리알)~!! ^_^

by 라니공주 2016. 5. 19.

우리딸램 도시락

(곰돌이초밥, 문어소세지, 닭메추리알) ^_^

 

 

 

우리딸래미 도시락 싸는날!! ㅎ

우리딸래미가 좋아하는 뽀로로도시락에

준비해보기로 했어요!!

 

뽀로로, 타요 , 미니특공대 를 좋아하는 우리 딸!!

 

과일도 엄청 좋아해서

많이 담아주고 싶은데 들어가는게 한정적이군요!! ㅎ

 

항상 워킹맘이라 제대로 못싸줬는데

이번에는 노력 쫌 해볼려고 합니다

 

우리딸램 도시락!!!

 

 

우리딸램 도시락

 

이번에는 참기름, 간장에 말아서 주먹밥 주는건 ㅋㅋ 미안해서

새벽에 일어나서 준비했어요

요리에 관심이 없는 저라서

곰돌이주먹밥과 문어소세지 그리고 닭메추리알

요렇게 세가지를 준비 해놔봤씁니다

 

 

요즘 인스타그램 보니깐

이쁜 아기 도시락이 얼마나 많은지

 

 

 

아기 도시락도 ㅋㅋㅋ

제대로 할려면

요리학원 다녀야하나요 ㅋ

 

 

 

이건 어린이집 선생님 간식입니다

음식은 정말 못해서

제가 한거 안드실거같아서

선생님들은 과일로 대처합니다 ㅎ

 

 

우리 은이 아기도시락은

이렇게 뽀로로 뽀롱뽀롱 도시락에 넣어서

보냅니다!!^^

맛있게 먹고  잼있게 추억만들고 오길 바란다^^

 

 

요즘 저도 ㅋㅋ

뽀로로 도시락이 마음에 드네요

패티도 ㅋㅋ 귀요미

우리 딸래미는 패티 공주님 보다는

루피공주님이 더 좋다고 하네요!

 

 

 

소풍 가기전에

어린이집 옷 입고 ㅎㅎ

패티공주님 언발란스 양말신고 ㅎ

집에 배달온 다슬기 체험을 하고 있습니다

잼있게 소풍 다녀와 !! ㅋ

엄마가 최선을 다해서 싼거야!! 

 

#럽스타그램

#문어친구 #곰돌이친구 #닭친구 들 #냠냠스타그램 하고 와! ㅋㅋ

잔인한가 ?ㅎㅎㅎ

뭐 횡설수설했으나

맛있게 먹으라는 이야기야 ㅎ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