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씨바이스냅핑,침산동대구경제창조단지내에 위치해있어요^^

by 라니공주 2018. 3. 16.

 

씨바이스냅핑, 침산동대구경제창조단지내에 위치해있어요^^

 

 

해물킬러 아줌마 ㅋ

지인 동네 에 맛있는 딱새우 코스요리를 선사하는 곳이있다하여

침산동 대구경제창조단지로 내달렸어요 ㅋ

딱새우 저는 거제도나 제주도 가야 먹을수있는 음식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모양입니다

 

 

 

코스로 나오는 요리와 음식에 ㅋㅋㅋ

홀릭하여 한번 방문했습니다

솔직히 가격이 너무 저렴하여

뭐 기대는 진짜 안하고 갔는데

인테리어 자체도 너무 깔끔하고  이뻣어요 ㅋ

사람이 많으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별로 없어서 좋았고^^

 

 

망치로 가재처럼 두들겨서 먹는 음식이랍니다 ㅎ

참으로 기대되는 씨바이스냅핑

 

친구랑 저는 이거 맛있을까?

근데 왜케 조용한거지 ㅋ

코스는 하나 16500원으로

그거 시켰지요 ^^

 

 

코스대로 음식이 나와요

사실 저는 빵 바게트 이런거 좋아라하는 식성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이거 ㅋㅋ 진짜맛있어요 ㅋ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바게트 부터 나를 설레게하는이맛 ㅎ

 

 

삼겹살 말이가 나왔는데

이거 먹고 ㅋ끝났죠

여기 이 가격으로 팔아도 되는거냐????

침산동 맛집 많은건 알고있는데

여긴 진짜 맛있다그램 ㅎ

 

여기 이렇게 한번만 올곳이 아니라는걸 인식!!

 

인터넷 검색해서 너무 많은 사람들이

글을 올려서 홍보면 어쩌냐?????

걱정했는데 홍/보에 속아 와도 설레는 그런곳입니다

(해물을 좋아한다면요^^)

 

 

 

 

 

바게트는 샐러드와 저기 뭐였지??이름 까묵었다

같이 올려서 먹으면 맛잇대서 먹었는데

진짜 혼자 다 먹어도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그런맛

 

이것만 먹고 가도 전 16500원 아깝지 않을거같아요

요즘 핫플가면 커피나 디저트만 시켜도 2만원하는데

여긴 메인요리 코스로 만원대면 진짜 굿굿^^

 

 

메인요리가 나왔습니다

씨바이스냅핑 딱새우 ㅋ

 

딱새우는 잘 먹어야한데요

그 가시가 아프다는데 진짜그랫음

가재의 새끼같은 그런 맛??

 

나 딱새우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다

마시쏭 ^^

 

경제창조단지 삼성 꺼였어??

대박 역시 대기업은 돈이 돈을 버는구만 ㅋㅋㅋ

무튼 그래요 굿밤요!

 

 

딱새우 생김새 귀여워

딱새우라는 녀석 저는 옥토넛에서 만나본적있는데

진짜 귀엽게 생겼어요

 

그만큼 맛도 맛있었습니다 ㅋ

 

제가 먹고 제가 남긴 글 ~~~!! ㅋ

홍/보 아니고 진짜 강추를 위한글

 

씨바이스냅핑 시간되면 가보세요^^

브레이크타임 잘 보고 가세요

브레이크타임이 길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