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베트남음식점 하면 에머이(EMOI) 범어점

by 라니공주 2018. 2. 24.

 

베트남음식점하면 에머이(EMOI) 범어점

 

 

 

친구가 베트남음식점 에머이 맛있다고

분짜랑 베트남쌀국수 먹으러 가자는거예요

그래서 ㅋㅋㅋ 거절을 좋아하지않는 (먹)(방)(녀)

얼렁 달렸어요, ㅎㅎㅎ

 

다낭 가면서 먹은 베트남음식점 쌀국수의 기억이

멤돌아서 오랜만에 먹을려니 은근 기대

 

고수는 시러하지만 베트남음식 이 참매력적이라서

먹는거 좋아하는 아줌마는 기대가 되어요

 

 

베트남음식점 에머이가 핫하다고 하는데

범어점을 오픈하고, 들안길점이 생겨서

조용하게 먹을수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오늘은 범어점 가봤으니깐,

 

다음번에는 들안길도 가봐야쥬

 

들안길 가면 카페도 이쁜데가 많으니깐~~

 

 

 

베트남음식점 왔으니깐

일단 시키고 봐야죠~~!!

 

저는 양지쌀국수와 차돌박이쌀국수중에

고민끝에 차돌박이쌀국수 선택!!

 

친구도 저랑 입맛이 같아서

차돌박이로 선택

 

분짜는 ㅋㅋㅋ 다음에 먹기로했어요. ㅎ

너무 많이 먹으면 다음스케쥴 후식을 먹지 못할까봐

 

2시간 전에 식사를 하고 와서 그런지

배가 매우매우 부른상태이지만

잘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5분도 되지않아서 나와서

깜짝 놀랬습니다 ㅋ

기다림이 짧아서 더 좋군요

 

그리고 파도 듬뿍 넣어주는데

재료가 진짜 신선해보입니다

 

씹으니깐 아삭아삭해서

쌀국수를 먹는내내 아삭함에 더 맛있게 먹었어요

 

분짜 안시킨걸 후회중입니다.

 

 

 

베트남쌀국수 먹을떈 라임은 빠져서는 안되죠

라임 넣어주고, 고추는 더 추가해서

더 넣어서 아주 매콤하게 먹었씁니다.

 

상상하기 이상으로 고추가 매워서

매운거 좋아하는 분들은 아주 취향에 맞을듯합니다.

 

 

우리는 이렇게

식사를 하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베트남음식점 에머이에서

궁물도 남기지 않은채 모든 음식을 흡입해버렸습니다.

 

에머이 범어점 사랑합니다

자주자주 올곳으로 지정 ♥

 

 

 

헤헤헤헤 ㅋㅋ

이렇게 먹는것을 좋아해서야....

 

진짜 궁물 맛있어요

한그릇 더 주신다해도 먹을수있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