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안성 호수정감, 능이연잎백숙 직접 먹은 후기

by 라니공주 2022. 11. 9.

안성 호수정감,
능이연잎백숙 직접 먹은 후기.


비오는날에 다녀왔던 호수정감

호수정감 백숙을 먹고,
옆으로 가면 바로 카페가 있어서
호수뷰로 멋드러진 커피한잔할수있다!!!

호수정감에서 식사를 하고,
더 정감에서 커피를 마시면
드라이브가서 환상의 코스가 될수있다.


호수정감위치는??

안성시 양성면 미리내성지로 339-3


앞에는 금광호수가 위치해있다!!




호수정감의 제대로 된 맛을 볼려면
새우탕을 먹어봐야한다는데,

백숙이 땡기는 우리는
그냥 우리의 느낌대로
능이연잎백숙을 먹기로 햇다.

능이연잎백숙도 건강해지는 맛으로
맛있고 매력적이었다.


다음에는 꼭 새우탕을 먹으러가봐야겠다.

내가 본 인스타 인플루언서,
블로거들은 모두 새우탕을 극찬하더라.


식사를 한 고객은
영수장을 지참해서
더 정감 카페를 가면
커피 & 음료 할인을 받을수있다고 한다.

이힛....
우리는 호수정감에서 밥 먹었으니깐
카페에서 영수증 지참하고 커피&음료
할인 받고 호수뷰로 인생샷도 찍고 집에 가자!


비가 오니,
비가 오는대로 뷰가 너무 이쁜
호수정감!!

안성에 사는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없는 호수정감

나도 와보았다!!!



호수정감에는 먹을거리가
몇가지 있어요.

저희는 토종능이연잎백숙을 먹었지만,
그것외에도 토종연잎백숙도 있고,
통종닭볶음탕도 있고,
새우탕도 있고,
메우새우탕도 있고,
참게메기새우탕도 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는 감자전이 있으시겠다.

이런곳 오면 꼭 땡기는것이 있지요!

나는 동동주가 그렇게 땡기더라.


비오는날에 오는 호수정감
역시 너무 뷰가 멋지고
운치있고 매력적이고 좋더라.


난 버섯도 참 좋아하는데,

육수에 능이 향이 퍼져나갈때
그 향은 진짜 과히 직접 느껴보지 못한자들은
알수없는 아주 건강해지는 맛이다.

나에게 호수정감은 정말 단골집1호로
등극하는 날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