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평택 용이동맛집 점심특선도 형제생고깃간 후기

by 라니공주 2022. 10. 22.
평택 용이동맛집 점심특선도 형제생고깃간 후기

추운 계절이 오면 생각나는 고기!

우리 아이들은 고기를 참으로 좋아합니다.
소고기, 돼지고기 할것없이
구워먹는걸 좋아하는데요.

숯불갈비보다 양념없는 구이를 좋아해서
맛있는 고기집을 참 많이 찾아다니는데요.

평택 용이동맛집 하면
주로 노란돼지집, 선희네집 많이 갔었는데,
여기 용이동맛집 (나만의 리스트)를
알게되면서 저희 가족은 형제생고깃간만 갑니다.

용이동맛집,
여기 위치는 죽백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용이동맛집 제가 찜한 맛집인데요.
저는 맛있어서 매력을 느끼면
항상 거기를 가는 매니아층입니다.

저같은 사람 손님으로 잡으면
진짜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무튼 형제생고깃간의 장점은??
자리자리 간격이 넓다는 점입니다.

보통 마케팅을 적용하면
맛집이나 잘되는 음식점은
자리간격을 좁게해서
적은 사람이 있어도
붐비게 좁게 테이블도 많이 둔다고 하는데,
형제생고깃간은 파격적입니다.

코로나시대를 위한 매력적인 인테리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여기서 항상 반주를 하는데,
그냥 너무 반듯하게 정리되어있는 술처럼
사장님의 정갈한 마음을?
직원이한것이면 직원이 참 깔끔하구낭
느낄수있는 성격적인 부분을 한번 느껴봅니다.

그리고 고기는
소고기 , 돼지고기
커플세트/가족세트
아니면 내가 원하는 것을 시키면 됩니다.

그럼 계란찜과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나옵니다.


우리 아이들은 제가 한 계란찜보다
여기 형제생고깃간 계란찜을 더 좋아합니다.

제가 먹어봐도 들어있는건 없는것 같은데
엄청 맛있네요!!


셀프바는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원하는거 야채 이용하면 된답니다!

우리아이들이 좋아하는 돼지고기세트를 시켰습니다.

진짜 전 얼마 안먹는데 아이들이 다 먹습니다.

매력적인 형제생고깃간!

아이들이 진짜 맛있다고 연발할 정도로
우리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곳이라서
제가 맛집이라고 인정하는것이랍니다.

여기는 김치 맛집이기도 해요.
김치가 참 맛있어요.

경상도에 본점이 있고,
첫 분점이라고 하는데,
진짜 오래오래 잘 되기를 기원합니다.

용이동맛집
우리집에서 가까워서 용이동 사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우리아이들은
소세지랑 구이치즈를 좋아해서
항상 구이치즈는 추가해서 먹어요.

저는 청양고추를 아주 열심히 먹구요.

보리돈가족세트인데요.
5인가족 먹기 딱좋습니다.

그리고 메인 고기들 먹고 나서 먹기 좋은 것은??


- 대패냉삼겹살
- 돼지껍데기
- 물냉면
- 갈비탕
먹으면 좋아요.

혹시나 내가 술을 먹을거라면
전 뭉티기 추천합니다.

아니면 반반 주문도 가능합니다.

뭉티기는 싱싱함이 생명이라서
예약주문 맞춰서 가져오셔서
항상 뭉티기 드실거면
전화해서 예약하고 방문하셔야합니다.

형제생고깃간 예약전화는??

0507-1440-9285

대구식뭉티기는 정말 소스가 에술이었습니다.

저는 무순을 좋아해서
무순이 듬뿍나왔으면 좋았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지금 형제생고깃간 이벤트로
용이동맛집이라고 생각한 형제생고깃간
점심특선 이벤트도 하고 있던데요.

진짜 저렴해요.

혹시 점심 고기 땡기는분들은 달려가보세요!

또 특별한 이벤트도 하고있는데요.

형제생고깃간에서
고기는 형제다라고
어려운 시기 아낌없이 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해요.

이벤트하나,
월,화,수,목 3인분이상 고기 주문시 대패삼겹살 1인분 공짜
이벤트 둘,
금, 토, 일 술땡기는 주말 소주&맥주 가격모두 1000원 할인!

특별한이벤트로
특별한 만찬도 즐겨보세요.

저는 점심도 주말도
가는 사람이라서
일주일에 두번정도는 눈도장 찍고있어요.

배민끊고 형제생고깃간에 식비 탕진중!!!

그럼 대박나시고,
오래오래 만나뵙길 바래요.

#용이동맛집
#용이동맛집점심특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