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만 알려줄게~*

단백질쉐이크부작용없는 멋진 성공후기♥

by 라니공주 2014. 12. 26.

단백질쉐이크부작용없는 멋진 성공후기 ♥

 

 

 

 

방가워요^^

단백질쉐이크 성공후기 알아보다가

시작하고 멋지게 두달만에 총 17kg 감량 성공햇어요.

 

단백질쉐이크부작용 있으면 어쩌나 고민하고 고민했는데,

다들 이게 제일 효과가 좋다는 말들을 하셔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해보기로 했답니다 ㅎ

 

한번도 먹으면서 살을 안빼봐서 단백질쉐이크부작용이

있으면 어쩌나 걱정해서 많이 고민했는데

아무리 알아봐도 단백질쉐이크는 좋은 말 밖에 없어서

 

오히려 출산후 모유수유중에도 할수있다고 하니깐

믿고 해보기로 결심했답니다.

 

 

 

일단 안전하고 건강하게 뺄수있다는 말에

안심하고 시작하기로 하고 가장 인기가 좋은

단백질쉐이크성공후기 가장 많은곳에서

상'담받고 살 빼보기로 했답니다.

 

일단 제가 상'담 받은 곳

언니 너무나 친절했고 단백질쉐이크부작용없이

살빠지는 원리까지도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믿고 시작할수있었어요.

 

혼자 많이 고민했는데

언니가 나의 고민을 다 날려주셔서

정말 하라는대로 해봐야겠구나 생각하고 바로

언니가 추천해주시는 저의 고민이 심각한

하체 플'랜으로 바로 시작하기로 했어요

 

 

 

 

이렇게 언니가 추천해주신대로 주'문 하고나니깐

기대반 긴장반 ㅋ

바로 다음날 단백질쉐이크성공후기 제'품들

집으로 도착 ㅋ 정말 빠른배송 깜놀!^^

역시 리뷰가 많은곳은 달라도 다르는 구나

생각했어요 ~

안에 뜯어보니깐 단백질쉐이크부작용 없는 제'품과

함께 사'은품 그리고 샘'플들 우수수수수~~^_^

 

 

진짜 고마웠어요^^

거기다가 먹'는법 노'하우까지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쉽게 할수있겠더라구요

그리고 언니가 다시한번 전화오셔서

알려주시니깐 더 감동 받았어요^^

 

 

 

단백질쉐이크는 맛만 맛잇는게 아니라

먹는법도 간단해서 힘들지 않게 할수있었어요

아침저녁 쉐'이크 먹으면 되는데 배도 불러요 ㅋ

다른 선식같은  경우는 배고파서 참는게 힘든데

이건 배부르고 맛도 맛있어서 자꾸 먹고 싶어서

하는내내 지겹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맛도 네가지나 되니깐 내가 원하는 맛으로

골라서 먹을수있어서 좋았어요

 

빨리 감량을 할려면 물에 타서 먹으면 된다는 말에

그렇게 먹었더니 효과가 더 빨리 나타난듯^^

 

 

그리고 제가 제일 걱정했던 물마시기!

전 물을 하루에 한컵도 거의 안먹던 사람인데

물을 마시라고 해서 걱정했는데 맹물이 아니라 허.브차 ㅋ

이건 수시로 물당김 현상이 있어서

내가 몸에 필요한 만큼 수분 섭취를 할수있었어요

거기다가 입맛까지 잡아주니깐 저의 군것질 커피 사랑을

끊을 수있게 만들어줬어요

 

겨울이라서 뜨겁게 마셨더니 차같아서

밖에서 차 사마신다고 지출하는 돈도 아낄수있었어요^^

 

요거 마시니깐 체지방찌.꺼기 독소 노.폐물찌꺼기 빨리

빼줘서 감량 가속 높여줘서 진짜 쵝오^_^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의 영원한 평생 숙제 허.벅지

라인을 잡아준 망고 알'로에겔

 

사'이즈 감량에 탁월하다고 수시로 마시라고 해서

과감하게 정말 자주 마셨던 제품

이거 자주자주 마셨더니 맛도 맛있고

화장실도 자주 가고 거기다가 꿈쩍도 하지 않던 내 허벅지

사'이즈 까지 줄여줘서 너무 좋았음 !

전체적으로 라인을 잡아줘서 하체만 고민이고

상체는 날씬한 저같은 사람에게 라인을 만들어줬어요^^

 

 

 

 

액체타입이고 쥬스타입이라서 먹기도 편해서

알'겔 자주자주 마셨더니 더 빨리 사이즈 빠지고

두달동안 총 6인치 빠지는 결과 있었답니다

 

 

 

 

 

이렇게 언니가 하라는대로 플랜대로 했더니

저는 단백질쉐이크부작용없이 두달동안 총 17키로 감량 성공!!

만약에 이걸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하지 않았다면

저는 실패했을지도 몰라요!!

또 굶고 또 운동하다가 요요가 왔을지도 모르지만

정말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했더니 이런 효과 봤어요

 

혼자했다면 아무리 제품이 좋아도 못했을텐데

언니가 체크해주시고 일기장 봐주시고 카톡 주시고

언니한테 스트레스 풀어가면서 둘다 동안 나의 고민을

들어주는 사람이 있어서 스트레스 없이 성공 할수있었답니다.

 

체지방이 빠지고 단백질이 들어가면서

체질개선되는 단백질쉐이크 제'품이라서 부작용 없이

요'요 없이 6개월이 지난 지금도 유지 가능하다는게 너무 매리트 있네요^^

 

정말 건강하게 살 빼보고 싶다 하시면 단백질쉐이크가 답입니다^_^

 

 

 

 

요즘에 식사대용으로 92프로가 먹는 안전한 식사대용식이고

건강을 위해서 드시는 분들도 많다니깐

믿고 살뺄수있답니다

그만큼 안전하고 단백질쉐이크부작용없으니깐 꼭 저처럼

멋진 감량 리뷰 올려보시길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