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출산후살빼기]모유수유중살빼기~♪

by 라니공주 2013. 6. 3.

[출산후살빼기]모유수유중살빼기~♪

 

 출산후살빼기를 알아보다가 한달에 총 10키로 감량 성공했어요 ~♪

 

 

출산후살빼기 안해도 모유수유하면 살이 빠진다고 해서 신경안썼는데

흥4

안 빠지드라구요 좌절 좌절

그래서 인터넷으로 출산후살빼기 알아보다가 알게된 걸로 감량 성공하고 이렇게 글 남기게 되었어요 ㅋ

결혼할때만 해도 팔뚝이랑 배랑 이런데 살이 없었는데

출산후 살이 급격하게 쪘어요

악

정말 영혼 이탈할 정도로 속상해서

알아보다가 알아보다가

인터넷에 출산후살빼기 후기로 엄청 유명한

로 결정햇어요.

진짜 출산후살빼기라서 엄청 고민했는데 이걸로 결정하게 된 계기는

안에 출산후살빼기 후기 많은곳에 들어가 보니깐 상'담 창이있데요

그래서 언니한테 상'담을 받아보니깐 정말 맞춤식으로 친절하게

저에게 맞게 살뺄수잇는 노'하우를 너무 잘 알려주셔서 믿고 시작할수있었어요.

 

 

이렇게 엄청한 뱃살을 가진 제가

출산후살빼기 해서 한달에 총 10키로 감량 성공했어요

정말 어떤걸 다해보고 굶고 운동 빡시게 해도 안되던 살이

제살이 완전 쳐지고 물렁물렁 체'지방 덩어리였는데

로 하니깐 체'지방이 빠지고 단백질이 들어가서 라'인이 살고

이뻐져서 감량 확실하게 10키로 성공할수있었어요.

 <출산후살빼기하고 한달에 10키로 완성하고 찍었던 사진이예요>

 

스키니 입고 싶어서 사놨는데 입고 찍었던게 이렇게 복이될줄이야 ㅋㅋㅋ

 

오키

 

언니가 하라는대로 하면 된다고 해서 혼자하는거 보다 훨씬 수월하겠구낭 생각하고 시작하게되었구요.

혼자하는 출산후살빼기는 너무 스트레스 받고 자꾸 굶고 폭식하고 이렇게 반복하다보니깐

안되겠드라구요 운동으로 뺄려고하니깐 출산후살빼기 하고 아기까지 있으니깐 절대 힘들구요.

그래서 결정한게 먹으면서 하는 출산후살빼기였어요

평화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언니가 추천해주신 상/체/통/통 + 듀/오 프로그램으로 선택해서

결정하고 언니가 주문넣었지요.

 

 

이렇게 주문 하고 나니깐 출산후살빼기 바로 다음날 집으로 도착했데요!!

안에 뜯어보니깐 출산후살빼기와 함께 푸~~~~~~~~~~~짐~~~~~~~~~~~한 사은품 폭발

그리고 안에 먹'는방법까지 자세하게 적혀있음에도 불구하고

출산후살빼기 코'치님이 전화 와서 저에게 맞는 먹는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주드라구요

출산후살빼기고 모유수유중이라고 하니깐~

아침저녁 먹고 모유수유중이니깐 배자주 고플꺼라면서

중간중간 배고프면 한두번 더 먹으라고 하데요!!

그래서 그렇게 코'치님이 시키는대로 했어요

 

그러면 절대 출산후살빼기하면서 모유수유 하더라도 모유양 줄지 않고 오히려 는다고 하셔서

했더니 정말 저는 모유 잘 안나오는데 모유도 잘나오데요 !!
단백질이고 밥보다 영양도 많아서 건강에도 좋다고 알려주셨어요^^ 짱 좋음 ♥

아잉2

 

정말 출산후살빼기 후'기 말대로 되니깐 너무 신기하고

제가 쫌 예민하고 까칠한편인데도 불구하고 너무나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감동 받았어요

 

 

 

한달동안 저때문에 관'리 하신다고 힘드셨을텐데 내색 한번 하지 않고

그래서 언니 덕에 저는 스트레스 받지 않고 출산후살빼기 성공할수있었어요

저는 뱃살쪽이 너무 고민이고 하체쪽은 허벅지 안쪽이 고민이라서

출산후살빼기 하면서

언니가 듀오 같이 먹으라고 하데요!!

출산후살빼기에는 체지방세포수가 많아진다고 먹으면 세포수가 줄어든다고

먹었떠니 진짜 이거 때문에 그런지 배고픔도 없고 입맛도 안땡기고

포만감이 오래가서 너무 좋았고

 

허벌티를 수시로 자주자주 마시니깐 식'욕조절도 되고

군것질이 안땡기고 남편, 아기가 남긴것도 안먹어서 그런지

살이 엄청 잘 빠졌어요 언니의 도움이 엄청 크구요

 

진짜 혼자 했다면 절대 성공못했을꺼예요1!

제가 출산후살빼기 말고도 전체적으로 감량 성공한건 처음이라구요~ ㅋ

 

 

그리고 출산후살빼기 하면서 하'체나 부분적인 곳 감량을 확실히 도와준다는

나의 일등공신 제'품인 을 수시로 먹었더니

정말 살이 물렁물렁 해지면서 탄력까지 생기면서 사'이즈가 줄어들데요

그래서 한달에 뱃살 5인치 빠지면서 몸무게도 한달에 10키로 감량 성공했답니다.

 효과가 너무 좋아서 한박스 주문했더니 정말 사은품이랑 센스있게 두개 더 주셔서 감동 받았어요

정말 내가 다 먹어보고 싶었던 샘'플 주셔서 정말 정말 너무 신기했답니다

역시 왜 여기가 출산후살빼기로 유명한지 알겠드라구요 ㅋ

 

진짜 주부라서 아줌마라서 출산후살빼기 할때 사'은품 잘 주니깐

공짜라서 글너지 기분 좋드라구요^^

 

 

그리고 제가 아무래도 출산후살빼기 중이고 모유수유 까지 하고있으니깐

힘들어할때마다 배고플때마다 양을잘 조절 해주시드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힘든거 전혀 없고 아침점심저녁 세끼 다 먹으니깐

배고파서 받는 스트레스 절대 없어서 너무 좋았구요

사'이즈가 빨리 주니깐 살빼고 나서 친구들이 그리고 계모임 아줌마들이

나 보고 이뻐졌다고 성형했냐고 아 낳고 우째 더 아가씨 같다고 난리드라구요

 

그래서 출산후살빼기 한 방'법 다 알려줬구요^^

이랬더니 출산후살빼기로 은근 이거 고민하고 있는 분들 많드라구요

그래서 제가 이용하고 있는  쇼'핑몰 추천해줬어요

 

그리고 사람들이 은근 이거 약이라고 오인하고 있는 사람도 있어서

제가 식품이라고 먹으면 건강에 더 좋다고 도 알려줬지요^^

요즘 제가 출산후살빼기 전문가 다 되었다니깐요♡

 

 

 

 그리고 제가 먹어본 샘플중에 뱃살감'량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3 를 주셨는데

먹어보니깐 좋은거 같아서 주문해서 먹었어요 진짜 샘플링을 많이 해주시니깐 좋데요 ㅎ

 

이렇게 살빼고 나니깐 처음에는 먹는걸로 출산후살빼기 한다고

난리 치던 남편도 잘했다면서 요즘은 ㅋㅋㅋ

자기도 먹겠따고 요즘 우리는 아침식사를 이걸로 먹고 있구요!!ㅋㅋㅋ

아침에 식사 차리는 시간도 줄어 들었구요

언니 덕에 지금 자신감도 넘치고 남편한테도 사랑 받고 친구한테도 이쁘다는 소리 듣고

출산후살빼기하고 예전에 못입어 보던 치마도 입고 핫팬츠 스키니진까지 입으니깐 정말 대박대박!!

진짜 상담 무료로 받으실수있으니깐 출산후살빼기로 요즘 고민하는 젊은 주부들

아기본다고 시간없고 굶어서 모유수유 잘안나온다고 걱정하는 분들

무료로 상담 받아보세요 진짜 짱

요리

 

                               

 

 

 

 

 

 

 

 

 

 

 

 

                                         출산후살빼기로 용된 여자의 글이었어요 ㅎㅎㅎ

 

 

하트3

 

 

2013/06/03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미니쿠퍼컨트리맨]컨트리맨구입하고받은사은품♥

 

2013/06/03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감삼동미소야돈까스♡

 

2013/06/02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살빼기성공]스키니버블다이어트 효과 방법 후기♥

 

2013/06/01 - [맛집이야기] - [대구중구맛집]현대백화점밀탑우유빙수

 

2013/06/01 - [다이어트이야기] - [스페셜K다이어트]스페셜K다이어트후기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