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셀룰라이트없애는법] 단백질쉐이크효과

by 라니공주 2013. 5. 31.

 [셀룰라이트없애는법] 단백질쉐이크효과

 

셀룰라이트없애는법을 찾다가 찾다가

인터넷을 폭풍검색 하다 보니깐

효과빠른살빼기를 찾다찾다보니깐 단백질쉐이크효과 가 좋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단백질쉐이크 후'기 많은  에서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해보기로 결심했어요.

 

단백질쉐이크에 대해 물어보니깐 내 마음에 들게 너무나 친절하게 내가 궁금한걸

속시원하게 풀어주드라구요^^

그래서 결심하고 한달만에 열심히 해서 했더니 두달만에 총 15KG감량 성공했답니다

기분 너무 좋드라구요.

예쁘단느 소리 엄청 듣고 요즘 성형했냐는 소리도 많이 듣는 여자가 되었어요.^^

 

살빼기전에 절대 전신 사진 잘 안찍는데 친구들이 몰래 찍어준거랑

요즘 살빼고 신나서 전신샷 마구 찍는 여자가 되어서 지하철에서 찍은 사진이예요!!^^

진짜 예전에는 너무 뚱뚱하고 몸안에 허'벅지, 뱃'살 셀룰라이트 때문에 고민하고 절대 짧은거 안입었는데

이렇게 단백질쉐이크효과 보고 나서는 예전에 입지 못했던 핫팬츠, 미니스커트도 입을수잇는 여자가 되어서 기뻐요

언니가 하라는대로 제가 고민인 부분 하'체프/로/그램을 주문했더니 바로 다음날

총알배송이 왔드라구요 그래서 안에 뜯어보니깐 단백질쉐이크효과 제품과 함께 푸짐하게

들어있는 사은품!! 완전 폭풍사은품에 감동했어요^^ 진짜 감동감동 ♥♡

 

이렇게 제품을 받고 안에 먹'는방법이 들어있어서 먹'는방법

언니가 전화로 다시 한번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언니가 단백질쉐이크효과 설명해주신대로

 아침저녁으로 단백질쉐이크 식사대용으로 먹는거구요

예전에는 굶어서 빼서 그런지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단백질쉐이크효과는

아침저녁 다 먹으면서 감량을 하고

그리고 점심은 일반식사 배불리 한끼 먹으면서 하니깐

굶어서 뺄때랑 천지차이로 스트레스 하나 없이 감량 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굶어 뺄때는 빠져도 요요 금방 왔는데 단백질쉐이크효과 두달동안 15키로 감량하고

 

시간이 지나도 요요가 안생기니깐 더 좋은듯 ♥

지금도 단백질쉐이크 먹고 몸이 너무 가벼워지고 체'지방이 많이 빠지고

셀룰라이트가 많이 없어져서 아침식사로 꾸준히 먹었더니 요요없고 오히려 사이즈 더 줄었어요^^

 

그리고 제가 셀룰라이트가 많은 이유가 고기 회식 술을 많이 먹어서 그런데

이런것들도 허'벌티를 같이 먹어주니깐 입'맛조절 식'욕조절이 되어서 그런지 안땡기드라구요

그래서 수시로 자주자주 물을 마셔서 조절이 되어서 좋았고

물을 많이 마셔서 피부까지 좋아지는 사람이 되었어요

언니가 추천해주신 키'토산 플러스라는 제품도 함께 먹었더니

기름진거 먹기전에 회식전에 먹으면 내장으로 흡수가 안되고 변으로 배출 된다는 말에

바로 주문 !

먹었더니 정말 지금 유지식 하면서도 유지 잘하고 있답니다^^ ♥

 

 

그리고 제 셀룰라이트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준 단백질쉐이크효과 중 일등공신 제품인  알'로에겔

알'로에겔 을 자주자주 마시니깐 체'지방과 근'육이 풀어지면서 셀룰라이트가 많이 줄어들고

사'이즈도 많이 줄어서 하'체 고민인 제가 하'체쪽 라인이 4인치나 줄어드는 놀라운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진짜 상체는 빼기 쉬워도 하체는 빼기가 엄청 어렵자나요~

그래서 여기 단백질쉐이크효과가 인기가 많은건지 너무 너무 잘 빠져서 기분 좋게 이렇게 글을 남기는 여자가 되었답니다.

 

처음 일주일동은 잘안빠지는 거 같아서 고민 많이 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언니가 가속이 붙는 다고 걱정 하지말라고

저를 위해해주셔서 단백질쉐이크효과 믿고 계속 할수있었구요

만약 혼자하는거였다면 절대 못했을껀데 언니가 관'리 해주셔서 언니 말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끝까지 할수있어서 두달동안 15KG성공할수있었어요.

 

진짜 혼자하는건 작심삼일녀라서 번번이 실패하는데

마지막이라고 생각한 단백질쉐이크효과라는 성공!! ♥

 

 

이렇게 꾸준하게 하라는대로 했더니 마지막이라고 생각한 단백질쉐이크효과 살빼기로 성공하고

저는 예전에 입지 못한 핫팬츠 다 입구요!!

이번에 여름에 워터파크까지 놀러갈려고 계획하고 있답니다

비키니도 구입했구요!! 신나요신나  

제가 구입 한 비키니입니다!!

너무 이쁘죠

제가 셀룰라이트없애는법으로 단백질쉐이크효과 보고 이렇게

비키니 입을수있게 되는 여자가 될줄은 전혀 상상도 못했어요 ㅋ

 

 

 언니가 코치한대로 했더니 이런 결과가 나타났구요

항상 항상 고마움을 느끼고 있어요

 

 

 

 

제가 이렇게 셀룰라이트없애는법으로 단백질쉐이크효과 보고 친구들을 만나니깐

친구들도 놀라드라구요!! 셀룰라이트는없애기가 어렵자나요 !!

그래서 어떻게 뺐냐고 혹시 의학의기술을 빌린건 아니냐고 해서

물어봐서 제가 단백질쉐이크효과를 확실히 알려줬구요!!

 

일등공신인 알'로에겔을 한박스 먹었다고 이야기했지요

그리고 언니가 센스있게 두병 서비스 더주신것도 설명했구요!!

이렇게 언니가 하라는대로 쉐'이크 아침저녁으로 먹고 허'벌티까지 쭉쭉 먹으면서

알'로에겔 먹으니깐 두달만에 총 15키로 사이즈 4인치 감소 성공할수있었어요

 

하'체 빼기 힘들어서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이렇게 맛있게 먹으면서 뺄수있는 단백질쉐이크효과 추천강추합니다.

"살빼기어렵다" 가 아닌 단백질쉐이크효과 라면

살빼기 엄청 쉽다!!

로 바뀌니깐요 ㅎ

 

이제 예전의 옷 하나도 못입어서 옷 다시 다 사야할판이라서

행복한 고민을 하는 여자가 되었어요.

단백질쉐이크효과 톡톡이 본 여자 후'기 였답니다 ㅎ

 

 

 

 

이렇게 단백질쉐이크효과 멋지게 보고  

 그동안 저때문에 고생하셨는데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2013/05/31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장기동 미미짬뽕♪

 

2013/05/31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대구미라지가구]신혼가구미라지침대+협탁+화장대

 

2013/05/30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현아콤플렉스고백]현아웃을때광대뼈돌출

 

2013/05/30 - [다이어트이야기] - [체지방줄이는방법]허벅지뒷살빼기성공후기♪

 

2013/05/30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달서구내당동맛집 고령촌돼지찌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