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허리뒷살빼기]허리뒷살빼기로셀룰라이트제거방법

by 라니공주 2013. 5. 29.

[허리뒷살빼기]허리뒷살빼기로셀룰라이트제거방법

 

허리뒷살빼기  고민하고 있다고 하니깐 다들 뭐그런데 살때문에 고민이냐고 하지만

저는 허리뒷살이 그누구보다 많아요 뒷살이 접힌다는 느낌!!

속옷을 입으면 항상 많이 튀어나와서 고민이었고

아기 낳고 점점 심해지는 체'지방과 셀룰라이트 때문에 고민하다가

허리뒷살빼기를 결심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저같은 사람이 있지 않을까? 하고 인터넷을 폭풍검색!!

왠걸? 있드라구요!!

허리뒷살빼기 방법을 올린분이있었고 후기 좋은 곳 언니에게

상'담 받고 한달만에 총 8KG감량 성공하고 속옷 입어도 표시 없는 여자가 되었어요.

 

아이를 낳고 늘어난 뱃살도 뱃살이지만,

저는 허리뒷살이랑 옆구리 은근 군살들 그리고 셀룰라이트가 너무 많이 생겨서 고민이었어요

요건 한번 생기고 나서 없어지지도 않고 그래서 고민하고 있는 찰나

남편까지 내 살을 보고 놀려대기 시작해서

허리뒷살빼기로 꼭 셀룰라이트를 없애리라 다짐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인터넷을 폭풍검색 하고

알아낸 것이  였어요

 

 

이걸로 상담 받고 한달만에 체'지방 빼고 체질개선하고

한달에 8KG감량 성공했답니다!!

 

 

 

진짜 여자들은 알겠지만 은근 허리뒷살빼기 고민이거든요!!

그래서 알아봤더니  라는 곳

허리뒷살빼기  후기가 많은 곳이었고

여기 가면 실'시간 상'담창이있는데 너무 성격이 급한 나머지

저는 전'화로 상'담 받았고 항상 혼자 하다가 실패한 저로써

여긴 굶어서 하는게 아니라는 말 과 친절함과 감량에 대한 확실한 노'하우를

주면서 믿음이 가서 여기서 허리뒷살빼기를 하기로 결심하고 시작했습니다.

 

 

 

언니가 추천해주신 대로 상'체쪽으로 시작했구요.

를 아침저녁으로 먹으면서 빼는거라서

굶어서 살빼기를 해온 저로써는 굶지 않고 할수있는 살빼기라서 더욱 좋았구요.

굶어서 빼면 체'지방이 빠지는게 아니라 근'육 수'분이 빠지는거라고 언니가 자세하게

설명을 해줘서 먹으면서 불안했던 내 마음도 점점 없어졌어요

 

왜 살빼기를 하면 먹게 되면 불안해지자나요

근데 이건 점심한끼도 먹고 아침저녁도 식사대용으로 내가 살빼기 할때보다

그리고 일반생활할때보다 더 많이 먹는다는게 저를 불안하게 해줬는데

원리를 너무나 잘 설명해주셔서 믿고 허리뒷살빼기를 할수있었구요

뱃살도 한달에 총 4인치나 빠지는 멋진 성공을 햇어요.

 

그리고 군것질을 잘 못 참는 저에게  로 입'맛조절 까지 할수있어서

일석이조였어요 굶지 않고 그리고 입'맛조절 까지해서 군것질도 안땡기니깐

진짜 살빼기가 쉽드라구요.

 

 

정말 혼자할때는 너무 힘들었는데 계속 같이 하다보니깐

관'리 받다보니깐 너무 쉽게 감량이 되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허리뒷살빼기 성공한게 처음이라서 이렇게 기쁠수가 없어요  

진짜 혹시나 하고 시작한 허리뒷살빼기가 이렇게 성공할수있다니

정말 기쁘고 친구들도 나 살빠진거 보더니 이뻐졌다고

아기 낳고 어떻게 더 이뻐지냐고 난리드라구요 ㅎ

자신감 충만

 그리고 허리뒷살빼기가 힘들기때문에 군살이 많이 뭉쳐지고 체'지방이

많이 쌓인거라고 언니가  을 추천해주셔서 자주 마셨더니

진짜 살이 몰랑해지면서 전체적으로 라인이 생기기 시작했고

사'이즈 가 줄어서 뱃살 4인치 허벅지도 3인치 나 줄고

진짜 허리뒷살빼기 하고 전체적으로 몸매가 잡힌 느낌이예요!!

이렇게 좋은걸 진작할껄 그랫어요!!

처음 일주일동안은 너무 걱정도 되고 살도 1키로 정도 밖에 안빠져서

허리뒷살빼기 하면서 고민하니깐 언니가 굶는 살빼기랑

다르다고 허리뒷살빼기는 체'지방이 빠지고 단'백질 들어가고

체질개선되면서 감'럄 가속 붙는다고

삼사주차에 가속 붙으니깐 걱정말라고 해서 이렇게 저랑 소통을 자주 하고

관'리를 해주니깐 믿고 기다릴 수 있었고 기다렸더니

정말 한달에 8키로 성공할수있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가속 붙으니깐 하는 재미도 솔솔 하구요!!

 

그리고 허리뒷살빼기 여기서 하면서 좋았던게

진짜 사'은품이 엄청~~~~~~~~~~~~~~푸짐하다는거!!

정말 제'품과 함께 바로 다음날 보내주셨는데 제'품보다 사은품이 더 푸짐한 느낌!!

진짜 허리뒷살빼기로 선택한곳이 탁월한 선택이었구나

느꼈고 언니의 친절함과 살'빼주겠다는 확신이 보였고

먹'는방법을 같이 넣어주셨는데 전'화로 다시 한번 설명해주셔서 너무 쉽게 감량 할수있었어요

이렇게 허리뒷살빼기 빼는데 마지막으로 결심한 살빼기로 성공했다는 사실! !

 

 

그리고 언니가 샘플로 주신 샘플들 먹어보고 허리뒷살빼기에 도움되는

듀오도 추가 주문했어요

듀오라는제품이 체지방세포수를 줄인다고 해서 태생적으로 통통한 저에게

꼭 필요한거 같아서 주문해서 먹었구요 그래서 허리뒷살빼기 하는데 좀더 빠른 가속을 맛볼수있었어요!!

 

 

이렇게 허리뒷살빼기 하고 성공하고 친구들이나 남편들 모임에 가면

진짜 이뻐졌다고 어떻게 살뺏냐고 물어봐서 요즘 추천하고 다닌다고 엄청 바빠요!!

그리고 남편도 이뻐졌다고 처녀때보다 몸매 더 좋다고

처음에는 허리뒷살빼기 돈주고 한다고 난'리 치던 남편이

알'로에겔 한박스도 사주시고 이렇게 한박스 주문하니깐 코'치님은 두개 서비스 더 주시고

요즘 저는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예전에 못입던 핫팬츠, 미니스커트도 허리뒷살빼기 하고 다 입고 쫄티 !!! 입는게 제일 고민이었는데

쫄티도 딱 붙는걸로 입는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언니 덕에 저는 햄볶는 여자가 되었습니다 ♥

 

 

 

 

 

 

 

 

2013/05/29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장기동돈스락 돈까스전문점

 

2013/05/29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임산부튼살크림]튼살크림추천으로 플라이웰(frei)오일+바디로션 선택!!

 

2013/05/28 - [다이어트이야기] - [여자뱃살빼는법]여자뱃살빨리빼는법효과

 

2013/05/27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살빼기]허벅지살빨리빼는법♥추천

 

2013/05/27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살인진드기퇴치방법]살인진드기 천연계피스프레이로 퇴치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