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체지방줄이는방법]허벅지뒷살빼기성공후기♪

by 라니공주 2013. 5. 30.

[체지방줄이는방법]허벅지뒷살빼기성공후기♪

 

 

 

 

체지방이란?

몸속에 있는 지방의 양  

 

섭취한 영양분 중 쓰고 남은 잉여 영양분을

몸안에 축적해 놓은 에너지 저장고로서,

필요시 분해되어 에너지를 만든다.

 

 

 

성공적인 살빼기를 할려면 그리고 체지방줄이는방법중에는 체지방감량이 엄청 중요합니다.

 

 

체지방감량 을 할려면?

 

*체지방을 줄이는 생활 습관

 

 

*천천히 꼭꼭 오래 씹어먹는 습관

 

사람의 뇌는 식사를 한지 20분이 지나야 포만감을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

식사는 항상 천천히 꼭꼭 씹으면서 20분이상 하시는것이 좋아요!!

과식을 막고 조금 먹어도 포만감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또 음식을 여러번에 나누어서 먹는 것도 좋습니다.

체지방을 줄이기 위해선 몸에 꾸준한 영양분을 공급해주어야 신진대사가 활발해서

근육이 손상되지 않고 지방을 줄 일 수 있기때문입니다.

 

*규칙적인 3끼 식사하기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하루에 한끼나 아예 먹지 않는 무리한 살빼기를 시도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하루 3끼 식사를 규칙적으로 하는것이 오히려 살빼기에 오히려 도움이 된답니다.

지방을 줄이고 근육을 탄탄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이죠!!

특히 아침은 꼭 먹어주어야하구요

아침식사는 하루 동안의 에너지 균형을 잡아주고 점심과 저녁의 과식을 막아줍니다.

 

* 영양소 균등하게하기(영양식, 영양쉐이크)

 

5대 영양소를 균형있게 먹으면서 흰쌀, 밀가루, 설탕등 삼백식품과 조미료, 정제탄수화물은 피하세요

제철에 나는 나뭉리나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포만감도 주며 영양소를 충분하게 섭취할수있습니다.

단백질은 콩, 두부, 흰살생선등으로 섭취하는것이 좋고 탄수화물은 현미, 잡곡밥으로 섭취하는게 좋아요.  

 

*물 많이 자주 마시기

 

충분한 물의 섭취는 체온을 조절하고 지방의 소모를 촉진시키고 몸속의 노폐물을 배출시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먹고 싶은 음식은 적당하게 먹기

 

좋아하는 음식을 무작정 안 먹게 되면 그것 자체로 스트레스로 다가와 오랜시간 살빼기를 할때 방해가 되요

먹고 싶은 음식이 있거나 좋아하는 음식은 억지로 끊기보다는 조금씩 적당히 먹으면서 서서히 줄이는게 좋아요

 

*꾸준히 운동하기

 

체지방을 줄이는데 효과적인 운동은 걷기, 자전거타기, 수영 등 유산소운동이 좋아요

하루에 30분, 일주일에 4회이상 한다면 체지방을 줄이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체지방줄이는방법]

 

한달만에 9kg 감량성공하고 허벅지뒷살빼기 성공후기 남기는 여자가 되었어요

 

 

저는 항상 하'체가 고민인 사람중에 한명 집안 모두 허벅지가 굵어서 고민이었어서

체지방줄이는방법으로 허벅지뒷살빼기를 한달만에 총9kg감량 성공했어요 .

어떻게 하면 체지방줄이는방법으로 허벅지뒷살빼기를 할수있을까?  고민하다가

인터넷을 폭풍검색한 결과

체지방줄이는방법 후'기로 유명한곳  라는곳에서 상'담 받고

믿음이 가고 친절하고 확실하게 체지방줄이는방법으로 허벅지뒷살빼기를 도와주겠다는 믿음으로

시작해보기로 했어요.

언니가 추천해주신대로 저는 하'체쪽 감량제'품으로 한달만에 9키로 감량 성공하고

이렇게 글 남기는 여자가 되었어요.

 

 

여기안에 들어가면 상'담창이 나오는데 저는 마음이 급해서 체지방줄이는방법에 대해서

카'톡으로 문의드렸고 까칠하게 물어보는 저임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상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믿고 시작하기로 했어요.

 

언니가 추천해주신대로 주문했더니 바로 다음날 체지방줄이는방법으로 허벅지뒷살빼기 구성이 총'알배송으로 도착했어요.

받고 안을 뜯어보니깐 은품이 푸~~~~~~~~~~~~~~~짐하드라구요^^

역시 내가 선택한 허벅지뒷살빼기 쇼'핑몰 탁월한 선택이라고 생각했어요.

여기안에 허벅지뒷살빼기 먹는'방법이 들어있어서 쉽게 할수있었지만

언니가 다시한번 알려주셔서 언니가 알려주시는 설'명 한번 더 듣고 시작했어요.

굶어서 뺄때는 상체 만 자꾸 빠지고 하'체는 안빠졌는데 허벅지뒷살빼기 방법은 하면할수록 전체적으로 라인이 잡혀서

너무 짱짱짱 좋았습니다.  

우선 체지방줄이는 방법 아침저녁으로  을 먹으면서 하는거라 굶어서하는거랑 달리 스트레스도 없구요

점심은 한끼 일반식사까지 먹으니깐 이렇게 먹으면서 체지방을줄이는방법이 있다니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먹게 되면 체'지방이 빠지면서 단'백질이 들어가면서 체'질개선되는거라서

체지방줄이는방법으로 탁월한 방법이라고 하데요!!

그래서 언니가 하라는대로 꾸준히 잘 지켜먹었더니 한달만에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타난듯합니다^^

 

그리고 제가 체지방줄이는방법을 할려고 하는 이유는 허벅지뒷살빼기 때문인데 하'체는

상'체쪽 보다 빼기 힘들다면서 언니가  을 자주자주 먹으면

뭉쳐진 체'지방과 근'육이 풀어지면서 하'체 사'이즈가 빠르게 빠르게 줄어준다고 하데요!!

그래서 한달 정도 꾸준히 해보니깐 정말 처음 2주보다 뒤로 갈수록 살이 몰랑해지면서

살이 빠지기 시작하면서 한달만에 허벅지뒷살빼기 총 4인치 감소 성공했어요.  

를 자주 먹으면 좋다고 해서 한박스 구매했더니 센스쟁이 코'치님이

두개 더 서비스 주면서 더 열심히 했더니 이렇게 체지방줄이는방법으로 허벅지뒷살빼기 완벽 성공했어요.

 

 

그리고 허벅지뒷살빼기 하면서 힘들때 수시로 먹었더니 식'욕조절 입'맛조절 까지 되어서

폭'식 하는 습관도 줄였구요 물을 많이 많이 먹었더니 피부도 좋아지고 화장실도 잘가게 되다보니깐

숙변도 제거되어서 정말 일석삼조이네요^^

이렇게 좋은걸 진작 알았다면 정말 많은 실패 안했을텐데

어쨋든 허벅지뒷살빼기 성공할수있었어 너무 좋고 후'기 남길수있는 여자가 되어서 기뻐요

혼자 했다면 절대 실패했을텐데 언니가 코치님이 도와주셔서

혼자 하는게 아니라 체지방줄이는방법으로 허벅지뒷살빼기 코'치님에게 도움을

받아가면서 하는거라서 성'공할수있었어요.

 

이렇게 한달 총 9키로감량 성공하고 허벅지뒷살빼기 4인치감소 성공했답니다.

이렇게 감량 하고 절대 입지 못한 핫팬츠, 미니스커트 입을수있게 되었구요.

이렇게 빼고 나니깐

우리집도 허벅지뒷살빼기 열풍이 풀어서 지금 다들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정말 혼자 하기 힘들다면  제가 한곳 언니에게 관'리 받고 해보세요

진짜 확실하게 살을 빼주니깐 너무너무 좋아요.

혼자 정말 수십번 실패한 허벅지뒷살빼기  이렇게 멋지게 성공하고

친구들에게 성형했냔느 소리 들으며 이쁘다는 소리 들으며

자신감까지 폭발하는 여자가 되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