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출산후살빼기 로 27키로감량성공♥

by 라니공주 2016. 6. 28.

출산후살빼기 로 27키로감량성공 ♥

 

 

 

임신중 내배 ㅋ

다들 쌍둥이를 가진게 아닌가 하는 이야기를 많이들 했죠 ? ㅎ

그덕에 제 뱃살은 늘어날때로 늘어나고

쳐질때로 쳐지고

살찔대로 살쪄버렸다 ㅎ

그래도 이쁜 남매들이 생겼고

그래도 나는 살이 빼고 싶다

왜냐? 나는 여자이니깐???ㅋㅋㅋ

 

 

 

 

 

왼쪽 ㅋ 배 쫌 혐오스러울수도 있겠지만

출산후살빼기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 한번 올려보는 바입니다!!!!^^

연년생맘이고

15개월 차이 나는 남매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워낙 배가 컷던지라~

위에 컷던 내 배가 나오고 있어요!! ㅎ

점점 뱃살이 빠지고

거기다가 11자복근도 생기고 있어서 기분 좋군요

 

 

그래서 나는 출산후살빼기를 결심했고

그렇게 노력을 해서 27키로감량 성공했어요

 

 

사람들이 둘째낳고는

빼기 힘들다고

이제 사모님 버전으로 살아라고 했지만서도 ㅋ

 

저는 진짜 아가씨때처럼은

아니더라도

 

그 비슷하게라도 가고 싶어서

도전했는데

이렇게 많이 뺄줄은 몰랐어요

세상에 태어나서 내 생애 가장 낮은 체지방을 가진 여자가 되었습니다

 

 

 

내생애 10프로 대가 될줄이야 ㅋㅋ

그렇게 저는 27키로 감량과 체지방까지 빠졋어요

그래서 몸매는 오히려

아가씨때보다 더 이쁘게 잡혔어요

너무 만족하는 바입니다!! ㅎ

 

 

운동은 시러해서 운동없이 뺏었는데

요즘 복근에 매료 되어있어서

운동도 시작했어요!!!

 

운동 정말 시러하고

헬스장이라곤 한번도 안가본 제가

"대구에이치짐" 을 알고 나서 부터

운동의 참맛을 알앗어요 ㅋ

그리고 처진 내뱃살도 더 탄력적이어지고

체력도 근육량도

늘어서 기분이 좋군앙 ^_^

 

매일 가고 싶은곳

매일 운동하고 싶은곳이 되었다

 

 

 

 

 

 

진짜 내가 봐도 사모님 같군요 ㅋ

오른쪽은 27키로 감량 하고 나서 의 모습

출산후살빼기는 무조건이죠 !!

 

남편에게 뱃살 보여주는게 부끄럽다면

무조건 뱃살빼기 도전해보세요!!

 

처음에 남편도 내 살뺀다고 하니깐

절대 못뺀다 하더니

살빼고 나니깐

훨씬 보기 좋다며 조아해주더이다!! ㅋ

 

 

남자들이란? ㅎㅎㅎ

여자는 가꾸는게 답이란걸 다시한번 깨달았어요 ㅋ

 

 

지금은 45키로를 유지하고 있고

살빼는건 끝 ㅋ

자꾸 빠지고 있어서

지금은 기름진거 먹을때

기름기 흡수 되지 않도록

"키토산" 만 필수적으로 먹어주고 있어요!!

 

출산맘들은

뱃살을 항상 관리를 해줘야하고

다른 사람들 보다

좀더 잘 유지 해줘야

요요가 오지 않는다는 말에

저는 내장으로 기름기 흡착을 막고자

왠만하면 무조건 네알 먹고 있지요!!

그래서 그런지 진짜 체지방은 점점 빠지고

운동까지 해주니깐 근육량만 올라가고 있어서

내가 원하는 복근 워너비 몸매가 되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기분이 너무 좋군요!!

 

 

매일 운동을 한타임씩 하면서

 

복근 엉덩이 다리

탄력을 주고 있어요! !

 

 

키가 작은 나이기에

몸매라도 좀더 좋게 보일려면

탄력적인 몸매가 되어야합니다

 

몸매유지법은

대구에이치짐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출산하고 ㅋㅋ

LA 갔을때

이때도 어느정도 살빠졌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보니깐 무슨 미국을 이상태로 갔나몰라요!!

 

이번 다낭은 진짜 복근 만들어서 이쁘게 사진 찍어보겠습니다!!

 

 

 

왼쪽 72키로 오른쪽 45키로 많이 차이나나요?

 

 

출산후살빼기는 식단관리

몸매유지법은 대구에이치짐

 

저는 이 두가지를 이용해서

나의 몸매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

 

보통 운동을 가는건

진짜 저같은 사람에게 쉽지 않는데

잼있고 코치가 친절해서

매일 갈수있는거 같아요

우리 코치님들 보고 싶어서

운동하러가고

또~ 놀다가 가고

나의 제2의 힐링공간이 아닌가 합니다!!

 

 

나는 이곳에서 육아의 스트레스를 풀고

내 몸도 만들어가고있어요!!

 

살빼고 싶은데

작심삼일 or 의지박약이라고 생각되시면

"대구에이치짐"

코치님에게 몸을 맡겨보세요!!

 

 

 

 

 

 

요즘 유행하는 청치마바지도

사서 입을수있고 ㅋ

좀더 완벽한 바디를 만들어야겠지만

35살 아줌마가 이정도면 꽤 괜찮지 않나요?

 

요즘 워낙 몸매 좋은 살마 많지만

연년생 둘째 낳고 몸매관리 하는게 쉽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HERBALIFE + daeguhgym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봅니다!!

 

 

 

 

이렇게 그룹피티 형식으로 운영되어지고 있고

운동만 알려주는게 아니라

식단관리

운동후 근육손실 방지 쉐이크까지 제공해주고

거기다가 살빠지고 독소 빠지는 물도 주고

카톡관리까지 해주니깐

정말 거저라고 생각해요

 

 

다른 곳은 개인레슨 받는데 1회 5만원 정도라는데

여기는 30회 20만원이면 진짜 싸지 않아요?

 

 

 

 

이렇게 단체 운동하는 모습입니다

혼자하는거 보다 부끄럽지않고

체력증진 증량 다이어트 모두에 적합한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ㅋ

뭐 전 운동 전문가는 아니니

궁금한거 있으시면 문의 하시면 좋을듯

 

 

출산후살빼기 원하시는분

KAKAOTALK_KIRAILOVE  

 

 

 

 

 

운동 문의 원하는분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