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친구들이랑 모여서 파티하기 ㅎㅎ

by 라니공주 2014. 6. 6.

 

친구들이랑 모여서 파티하기 ㅎㅎ

 

 

 

노는 거 좋아하는 우리 ㅋㅋ

몸매 관리를 신경써서 그런지 ㅋㅋㅋ

파티도 요즘에 술먹고 노는게 아니라

이렇게 과일이랑 먹고 싶은것들 가지고 파티한다 ㅎ

 

 

게임도 하고 먹기도 먹고 ㅋ

맛있네요^^

 

 

헤헤 파프리카랑 포도 방울토마토 바나나 ㅋ

내가 좋아하는 아몬드까지 ㅋ

맛있는거 다 모아놨어요 ㅎ

 

 

 

이거 먹고 ㅋㅋㅋ 나니깐 집에서 방울토마토 또 먹고 싶네요

집에 갈때 사가야겠어요 ㅋ

우리 프팀이를 위해서 ^^

요즘에는 유달리 과일이 땡기는 군요 ㅎ 신기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