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대구달서구맛집]달서구본동복어

by 라니공주 2013. 7. 1.

 [대구달서구맛집]달서구본동복어

 

본동복어 지금은 임신30주차 5일째!!

남편이랑 정말 오랜만에 데이트 나왔다!!

나랑 데이트도 잘안해주는 우리남편

근데 올만에 나랑 저녁을 먹자네 신납니다!! 유후~

본점 T.527-2206

 

 

우리가 선택한곳은 본동복어 ♥

 

엄청 맛있는 맛집!!

예전에는 이동네 살아서 엄청 자주 갔는데^^

이사하고 시집 가고 나서는 자주 못가게 되었네요

근데 남편이 대구에서 다닌 복어집중에 여기가 제일 맛있다고 합니다!!

굿잡!!♥

 

나의 초이스가 아주 탁월했군요!!♥

 

여기 위치는 본동복어 달서구 본리네거리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본동복어 상세위치 알려드릴께욤^^ ♥

 

내가 너무나 사랑하는 본동복어♥

단체연회석완비 라네요!!^^ ♥

 

 

짜잔 반찬도 깔끔하구요!!

여기 좌석도 많아서 기다리지도 않아도 되구요^^

 

 

김치도 맛있고 반찬도 맛있고

저희는 본동복어집에서 복어불고기 먹었어요^^♡

 

복어불고기도 맛잇는데 콩나물이 엄청엄청 더 맛있어요^^

매콤해서 더 맛있고 입맛을 땡기게끔 해주는 맛있는 복어불고기!!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제가 사진도 잘 못찍는데 정말 먹음직 스러워용^^

2인분 시켰는데 2인분 금방 먹네요^^

임산부라서 그런지 아이쿠야 내가 먹는속도가 빛의속도입니다

속도가 LTE-A 입니다요!!^^ ♥ 

 

요건 내가 좋아라하는 복지리입니다

매콤한 복어불고기에는 지리가 짱이지요!!

시원한 국물^^

 

그리고 다 먹고 나서 볶음밥 해서 먹었어요 ㅋ

남편이 다 먹으라는 협박에 열심히 흡입했어요

그랬더니 배가 볼록~

여기 사장님이 제 배보고 이쁘다고 해서 기분 좋앗어요!!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동

 

볶음밥 정말 맛있옹

아 또 가고 싶다 가고싶다

자꾸 가고 싶다

 

맛있다 본동복어 ♡♥

 

요리

 

2013/06/27 - [다이어트이야기] - [일자다리만들기]허벅지다이어트성공후기

 

2013/06/27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비타민2그램]이쁜귀걸이구입기

 

2013/06/27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버니블루]버니블루금색슬립온

 

2013/06/26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살빼기]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 성공해써염 ♪

 

2013/06/24 - [다이어트이야기] - [한달에10kg빼기]예비신부다이어트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