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대구달서구맛집]두류동 착한낙지

by 라니공주 2013. 6. 10.

[대구달서구맛집] 두류동 착한낙지

 

낙지볶음이 먹고 싶어서 달서구맛집 을 찾았어요

두류동에 우방랜드 맞은편에 "착한낙지" 라는데가 있데요  

거기 친구들이 하두 맛있다고 극찬을 해서 가야지가야지 하면서 기회가 되어서 갔습니다!!

 

예전에는 맛집 투어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마루 임신이후 맛집이라는데는 다 찾아 가는거 같아요

이번에는 친구들이 매콤달콤 맛있다고 했던 착한낙지집을 찾아 떠났어요

 

처음 가는 착한낙지라서 나오는 밑반찬에 의아함이 있었어요

싱거운 콩나물,순두부, 오이미역무침?  매우니깐 주는걸까요?

착한낙지집은 신기하네요!!

 

대기자도 엄청 많음 저는 8팀이나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저녁시간이 낑겨서 그런가봐요!!

그만큼 착한낙지가 맛집이라는 이야기겠죠?^^

 

우리는 낙지볶음 이인분과 낙지통만두 를 주문했어요. ㅎ

 

역시 착한낙지 매운게 확실합니다 ㅎ

쿨피스를 줍니다!!

서비스로 주는거 보니깐 아주 맵다는 이야기군요 ㅠ

어찌하리오까? ㅋ

전 매운거 엄청 좋아하는데 아무래도 자주자주 오게 될거같은 예감이 듭니다 ㅎ

 

낙지1마리는 인삼1근과 같은 효과가 있다네요^^

많이 많이 먹으면 건강에 좋다는 이야겠죠?

 

짜잔 ~~~~ 나왔어요!!
착한낙지 집에서 시킨 낙지볶음이!~~~

평화

 

색깔만 봐도 맵습니다 ㅋ

 

아주 매콤하게 생겼죠?

가위로 휙휙 짤랏어요 ㅋ

밥에 비벼 먹을꺼니깐 잘게 짤랐구요!!

드디어 콩나물과 순두부의 정체를 알거같아요!!

 

매우니깐 비벼 먹으라는거군요!!

그래서 저희는 낙지볶음에 부어서 비벼서 먹었어요

밥에도 비볐구요!!

순두부도 비벼먹었구요!!

 

슥슥슥~~~ 색깔만 봐도 매워보이죠?

그래도 엄청 착한낙지 맛있어요!!

왜 사람이 많은지 알겟어요 ㅋ

 

지금 글 적으면서 봐도 군침 도네요!!

또 가고 싶다 착한낙지 ㅋ

 

자 저는 밥에 비벼 먹었구요!!

 

근데 정말 착한낙지집 좋은게 밥 콩나물 반찬들 다 리필이 된다는거

셀프코너가 마련되어있다는 점! !

정말 좋은거 같아욤!!

 

순두부에 양념 발라 먹으니깐

정말 착한낙지만의 별미 였어요!!

엄청 별미 별미!! 

 

낙지 통 만두 나왔네요!!

저는 한개 남편은 네개 누가 임신 한줄 모르겠네요!!

정말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착한낙지 가격도 저렴하고 맛집이고

인기있는 이유 ~~ 당연히 있다!!!!

 

매콤하고 맛있는 낙지집을 찾고 있다면

착한 낙지 적극 추천해드려요!!

 

 

제가 간곳 알려드릴게요!!

여기도 체인점이라고 하니깐

제가 간곳이 본점이래요

착한낙지 본점!! 가셔서 맛집 매콤함의 진수를 맛보세요^^ ♥

 

 

요리

 

 

 

 

2013/06/07 - [다이어트이야기] - [한달에10kg빼기]결혼전다이어트방법

 

2013/06/07 - [맛집이야기] - [대구앞산맛집]508AVENUE/508애비뉴 우유빙수

 

2013/06/07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연화정삼계탕

 

2013/06/06 - [다이어트이야기] - [비키니다이어트]뱃살빼기로 한달에10kg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