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비키니다이어트]뱃살빼기로 한달에10kg빼기

by 라니공주 2013. 6. 6.

[비키니다이어트]뱃살빼기로 한달에 10kg빼기

 

여름이 다가와서 점점 고민되는 뱃살빼기로 비키니다이어트를 선포했어요

친구들이 다들 워터파크 가자고 하는데 내 뱃살을 보니깐 갈수 없는 상황이었어요

그러다가 친구 카'스에 예전에는 뚱뚱했는데 뱃살빼기를 했는지

완전 날씬해져서 비키니 입고 찍은 사진을 올려놓은걸 우연히 봣지요

정말 나보다 더 뚱뚱했는데 날씬해진거예요 

완전 충격먹고 저는 그렇게 뚱뚱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그친구에 비해

현저하게 뚱뚱하다는걸 느끼고 저는 뱃살빼기해서 비키니다이어트 성공하기를 결심했어요

그래서 친구한테 물어봣어요 어떻게 뺏는지 물어보니깐  로 살빼기를

해서 그친구들은 세달동안 20키로 뺏다는거예요!!

정말 대단했어요 근데 20키로 뺏는데도 불구하고 뱃살빼기 성공하고 오히려 탄력이

더 생기고 몸매가 더 이뻐진거예요!!

 

그래서 저도 친구가한 뱃살빼기로 비키니다이어트 하기로 결심!!

친구 소개로

상'담받고 시작 !! 했답니다

 

 

정말 친구 보니깐 안할수 없게 만드는 몸매였어요

저도 비키니다이어트로 뱃살빼기 성공 할수있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ㅎ

짠 ~!

그렇게 친구소개 받고 저는 한달동안 열심히 해서 한달에 10kg빼기 성공했어요

예전에 정말 많은 다이어트를 했지만

안해본거 없이 다해봣거든요!!

굶기, 주사, 한방 근데 다 실패 했는데

왜냐면 ㅋㅋ 제가 의지박약이거든요

 

근데 이건 맛있어서 힘들지 않고 언니가 하라는대로 뱃살빼기 했더니

비키니다이어트 해서 비키니 입을수있는 여자가 되었답니다 ㅎ

 

우선 친구가 소개해준 곳에 가보니깐

안에 상'담창이 있었어요

마음이 급해서 저는 언니에게 바로 전화했더니

저에게 맞는 뱃살빼기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셔서

저는 언니가 하라는대로 상/체/통/통 으로 선택했어요.

 

이렇게 주문하니깐 바로 다음날 총알배송으로 뱃살빼기 제'품이 도착해드라구요

역시 친구소개로 괜찮은곳 소개 받길 잘했어요

여기 은근 인/터/넷에서 유명하드라구요 ㅋ

 

 

하루만에 받으면 칼배송 제품 짱!! ♥

친구소개로 왓다고하니깐 사은품도 엄청 많이 주셔서 감동 받았어요 ㅋ

처음부터 이렇게 잘해주시니깐 뱃살빼기 진짜 확실하게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언니가 하라는대로 해야겠다는 일념으로 했더니

 

한달에 10kg빼기 성공할수있어요 정말 믿기지 않아요 ㅎ

 

그리고 지금 한달하고 유지프로그램까지 다했더니 총 12kg감량

친구들이 워터파크가자고 해서

이제 뱃살빼기 때문에 고민하는게 아니라 ㅋ

어떤 비키니 입을지 고민하게 되었다니간요 ㅋ

 

정말 한달만에 이렇게 10kg감량을 하다니 너무너무 좋아요

부처

 

뱃살빼기로 비키니다이어트 방'법은 엄청 간단하데요.

정말 간편하게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는거구요.

굶어서 하는게 아니고 먹으면서 뱃살빼기로 비키니다이어트 하는거라서 힘들지 않고

스트레스도 안받으니깐 짱  

 

예전에는 힘들게 굶기 해도 잘 안빠졋는데

이건 먹으면서 뱃살빼기 되니깐 신기했구요

 

힘들땐 혼자 하는게 아니라 뱃살빼기 언니한테 관'리 코'치 받으면서 하니깐 

정말 작심삼일 의지박약인 나에게 딱인 제'품이예요 ㅎ

 

 

 

 

 

 

 

그리고 아침저녁으로 먹는것도 맛있고 먹으면서 빼서 좋지만

저는 야식 군'것질을 많이 하는편이라서 도움을 많이 봣어요

수시로 물대신 마시면 된다고 해서

워낙 저는 물도 안마시는 편인데 뱃살빼기 하면서 물을 엄청 마셨더니

피부랑 화장실가는것도 좋아졌어요

그리고 자주자주 마시니깐 진짜 식'욕'조'절도 되데요

신기 신기 입맛 잡아주는데 최고라서 생각날때 마다 마셨더니 감량 빨리 되었답니다.  

 

그리고  뱃살빼기에  효과를 많이 봤어요

제가 체'지방 % 가 30프로가 넘었는데  이 사'이즈 감량 그리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수시로 원액으로 마셨더니

한달에10kg빼기도 가능했지만 뱃살빼기도 확실히 이녀석 도움이 많이 본듯

덕에 사'이즈 한달에 뱃살만 13m 줄어드는 효과를 보았답니다.

뱃살빼기뿐만 아니라 옆/구/리/살, 팔/뚝/살까지 사'이즈 빠져서

전체적으로 라'인을 잡아주고 탄력적으로 감량 되어서

이렇게 한달 하고 친구들 만나면 몸매 이뻐졌다는 소리 제일 많이 들어요

 

어떻게 살뺐냐고 물어보면 뱃살빼기 한 방법 소개해준다고 바빠요 ㅋㅋㅋㅋ

 

이렇게 한달만에 언니가하라는대로

뱃살빼기 해서 총 10kg 감량 한건

혼자하면 못했을거지만 힘들때면 언니에게 조언을 얻으면서

해서 가능했던거 같구요

뱃살빼기 하면서 언니가 감량한 노하우를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쉽게 감량 할수있어요!!

그리고 제가 부끄럼쟁이라서 카'톡으로 질문을 많이 드렸는데도

빠른답변주셔서 정말 실시간 답변때문에 감량성공

뱃살빼기로 한달에 10kg빼기 성공

 

생각중

 

이제 정말 워터파크 가는 거 밖에 안남았네요

예전에는 정말 입기도 싫고 입을수도 없었던 비키니

지금은 빨리 입고 싶구요

 

친구 모임가면 뱃살빼기 어떻게 했냐고 물어보면

자랑질한다고 바빠요 예전에 입지 못한 핫팬츠,미니원피스,스키니진 다 입을수있구요!!

친구들이 이쁘다고 하니깐 자신감도 넘치구요

얇아지는 여름 두렵지 않아요 ㅎㅎㅎ

 

 

 

멋진 여름 이쁘게 비키니다이어트 하고 뱃살빼기 성공해보세요!!

기분 째집니다 ㅋㅋㅋㅋㅋㅋ

우하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