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비키니몸매만들기]한달에10kg빼기 성공♬

by 라니공주 2013. 6. 11.

 

[비키니몸매만들기]한달에10kg빼기성공♬

 

항상 뚱뚱보 였던 저 뱃살 나오고 허벅지 셀룰라이트 엄청 나고

친구들이 비키니 입고 사진찍는거 보면 항상 부러워했어요

저는 비키니는 커녕 핫팬츠도 못입는 지경이라서

근데 요즘 인터넷이나 티비보면 비키니 입는 사람 엄청 많고

몸매 좋은 사람 엄청많고 ....ㅠㅠ

친구들은 자꾸 해수욕장 갈계획, 워터파크 갈 계획만 잡아삿고

내마음은 찢어지고 ㅠㅠ

 

그래서 비키니몸매만들기를 해볼까? 하고 시작해봤어요

제가 할수있는건 굶기!!!!

그러나 삼일정도 하니 스트레스 폭발

악

영혼이탈 ㅋㅋㅋ

미추어 버리겠고 비키니몸매만들기 이렇게 해봐야 몸매도

안이쁠꺼 같고

얼굴은 점점 헬쑥해지고

살은 쳐지는거 같고... ㅋㅋ

그래서 운동도 해봤으나 역시나 나에게 안맞네요

헬스가는게 그렇게 귀찮을줄이야 !!
그래서 비키니몸매만들기 포기 ㅠㅠ

그러다가 저보다 더더더더더

뚱뚱한 친구가 엄청나게 살을 빼고 온 모습을 보았어요

깜놀!!!

부처

그래서 그 친구에게 물어보기로 했어요!!

저는 이번여름 꼭 비키니몸매만들기를 하고싶으니깐요 !!

그랬더니 날씬해진 친구가 비키니몸매만들기 비법을 저에게

전수해줬어요 ㅠㅠ 정말 고마웠어요!!

 

그래서 열심히 한달동안 비키니몸매만들기를 돌입

한 결과~~~~~~~~~~~~~~~~~~~

 

비키니몸매만들기로 한달에10kg빼기 성공 해써염~~!!♥

 

 

 

 요건 비키니몸매만들기 하기전 제 모습인데요!!

저는 왠만하면 몸을 다 가리고 다녔어요

몸매에 자신이 없었기때문에

그리고 뱃살이랑 허벅지가 너무 굵어서 항상

고민이었거든요~ 아 저 사진만 봐도 우울해지네요

바이

예전 우울한 내 모습아 잘가~~

그리고 비키니몸매만들기 성공하고 나서 제모습입니다.

이렇게 야시리한 비키니 입고 사진찍을줄이야

정말 야한 비키니도 멋지게 소화하는 여자가 되었어요.

정말 D라인 이었던 제가

S라인 이될줄이야!! 상상도 못했을일입니다.

 

예전에는 비키니몸매만들기 하기전에는 저런사진

절대 안찍고 보여주지도 않는데 요즘에는

한달에10kg빼기 성공하고 나서는 자꾸 자랑하고 싶어요 ㅋ

 

우선 굶기랑 다른게 굶으면 빠진곳은 더 빠지고

허벅지 뱃살은 잘안빠지는

비키니몸매만들기는 살'처짐 없이 이쁘게 탄력있게 감량된다는게 너무 좋아요!!

 

그래서 친구들이 제가 한달에10kg빼기 성공하고

비키니몸매만들기 성공하고나서는 진짜 몸매성형한줄 안다니깐~

 

다들 어떻게 살뺏는지도 자꾸 물어보고 이쁘다고 하니깐

자신감도 터지는 여자가 되었어요

백허그

 

 

그리고 비키니몸매만들기 하고 나서 내가 염원하던 미니원피스를 입고 다닌다는거예요!!

후드티에 건빵바지같은거 제 모습이 절대 잘 드러나지 않는 옷 입다가

비키니몸매만들기 성공하고나서는 여자가 되었다는 소리 엄청 듣습니다!!

예전에는 절대 못입던 비키니, 핫팬츠, 미니원피스, 스키니진 다 소화하구요!!

사진 찍기 시러하던 제가 전신샷도 마구마구 찍어대는 여자가 되었답니다.

친구들이 이쁘다고 하니깐

자신감도 넘쳐서 도도 걸~~~ 되었어요 ^0^

굿잡

이렇게 친구소개로   라는 곳에서 비키니몸매만들기를 도전했어요

저는 항상 살을 빼기를 실패했길래 이것도 걱정이 많았고

비키니몸매만들기 실패를 많이 해서

엄청 물어봤는데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내가 궁금해하는거 하나하나

다 일일이 상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상'담도 잘해주셔서 걱정없이

여기서 친구가 소개해준곳에서 비키니몸매만들기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도전해보기로 결심했어요.

 

왜그렇자나요!!

돈주고 시작하는거니깐 할수있을까? 정말빠질까? 걱정 엄청했거든요

그게 언니랑 대화하면서 한순간에 확 풀렸어요^^~♥

 

 

이렇게 친구가 소개해준 곳에서 비키니몸매만들기 한달 동안 실시

우선 제 몸상태를 일일이 체크 받고 어떻게 하는지 듣고

언니가 추천해주신 전'신'통'통 프'로그램으로 저는 감량을 시작했어요!!

언니가 너무나 나에게 맞는걸로 잘 추천해주셔서

믿고 그걸로 했구요!!

 

 

주문하자마자 비키니몸매만들기 코'치님이 너무나 빠른배송으로

보내주셔서 바로 다음날 집에 가니깐 도착해있드라구요!!

안에 뜯어보니깐 총알배송도 너무 좋았지만 비키니몸매만들기 제'품과 함께

사은품이 우수수수수수~~~ 정말 감동!! 

그리고 먹'는 방법 노'하우도 너무 자세하게 적어주셔서 혼자서도 할수있을꺼 같았는데

언니가 전화로 다시한번 비키니몸매만들기 방'법 알려주셔서 언니가 하라는대로

저녁에 바로 스타트!!

 

역시 여기가 비키니몸매만들기로 유명한 이유가 있드라구요!!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게 해주셔서 그리고 선물도 푸짐하게 주셔서 감동 받았어요

내가 열심히해서 꼭 비키니몸매만들기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이렇게 한달동안 열심히 했더니 한달에 10kg빼기 성공했답니다!!^^

우선 정말 비키니몸매만들기 굶기랑 달리 힘들지 않은게 ~

언니가 알려준대로 했을뿐인데 굶지도 않고 오히려

두번 아침저녁으로 먹으면서 점심까지 한끼 일반식사 먹으니깐

스트레스 없이 할수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내가 포기하고 싶을때면 언니한테 기댈수있고 관'리 받고 위로 받으니깐

혼자 하는게 아니라는생각에 한달동안 열심히해서 비키니몸매만들기

성공할수있었어요.

 

거기다가 저는 단걸 좋아하고 군'것질을 좋아라하는데

 가 너무 달고 맛있어서 그리고 선'식과 달리

포'만감이 오래가서 식사대용으로 먹기에 너무 좋은 제품이였어요

그래서 비키니몸매만들기 하는동안 힘듬 없이 성공할수잇었던 노하우구요!!

 

 

 

그리고 군/것/질 좋아하는 나에게 또 좋은 제품 하나 

진짜 중간중간 군/것/질 땡길때마다 먹으니깐

간식 생각안나고 수시로 물을 마셔주니깐 식'욕조절 입'맛조절 다되고

화장실도 잘가게 되고 피부까지 좋아지니깐

가끔 나던 뽀루지까지 많이 좋아져서

친구들이 피부도 좋아졌다면서 시술 받냐고 물어봤는데

아무래도 때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건강하게 살을뺄수있는 비키니몸매만들기 정말 좋아요!!

홧팅2

 

그리고 저는 누구보다 빠지고 싶던 부위가

비키니몸매만들기를 하고 입어야하는 비키니에 맞춰서

뱃/살, 허/벅/지/살이었는데

크게 도움 준 제품은  !!!

일등공신 제'품이라고 해도 관언이 아니예요!!

저는 살이 물렁물렁하고 체'지방이 많은 체질인데

언니가 하'체나 뱃'살 뺄려면

많이 마셔야 한다고 하데요!!

그래서 자주 먹었더니 정말 사'이즈가 많이 줄었고

라인이 잡히기 시작햇어요

그래서 처음 이주동안 5키로 정도 감량을 하면서

사이즈는 허/벅/지 7cm 줄었구요

한달했더니 한달에10kg빼기 성공하고

허/벅/지 사/이/즈 한달에 13cm 줄었답니다!!

 

정말 언니가 먹으라는대로 수시로  먹었더니 가능했구요

효과가 좋다는 말에 과감하게   한박스 질러서 먹었더니

효과 짱!! 그리고 언니가 열심히 하라고 서비스로 두병 더주셔서 진짜

더열심히 언니한테 비키니몸매만들기 모습 보여주기 위해서 라도

비키니 입는 모습 보여줄려고 더 열심히 했어요

 

혼자 했다면 절대 못했을텐데

언니가 너무 열심히 저보다 더 내 살을 빼기를 기도 해주셔서

비키니몸매만들기 성공할수있어요!!

너무 감사감사해요

 

chu 

 

 

 

이렇게 비키니몸매만들기 한달에10kg빼기 성공해서

이번에 정말 친구들이랑 워터파크 가는 약속 잡앗구요!!

처음으로 워터파크 가따왔어요!!

그리고 다른 친구들이랑도 해수욕장 갈 약속 두군데나 더 잡았구요

친구들이 나보고 몸매 이뻐졌따고 자꾸 같이 가자고 해요!!

진짜 이렇게 자신감이 넘치고 기분 좋을때가

 

제 2의 여자로 자신감이 넘쳐서 너무 기쁘구요!!

 

예전에 입지 못하던  옷

비키니, 핫팬츠, 스키니진, 미니원피스 다 입드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혼자 했다면 절대 못햇을꺼지만

비키니몸매만들기 코'치님 덕에 이렇게

살뺀 소감 이야기 하는 사람이 되었답니다

다시 한번 감동 !!감사!! 행복행

 

                              

 

 

사랑해5사랑해4

 

 

 

 

 

 

 

 

요리

 

 

 

2013/06/07 - [다이어트이야기] - [한달에10kg빼기]결혼전다이어트방법

 

2013/06/10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두류동 착한낙지

 

2013/06/10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두류동채선당가닷

 

2013/06/06 - [다이어트이야기] - [비키니다이어트]뱃살빼기로 한달에10kg빼기

 

2013/05/31 - [다이어트이야기] - [셀룰라이트없애는법] 단백질쉐이크효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