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다이어트식품]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

by 라니공주 2013. 6. 19.

[다이어트식품]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

 

저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보고 시작해서 두달동안 총 13kg감량 성공한 두아이맘입니다. 

다이어트식품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후기에 대해서 궁금하시죵?^^

제가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효과 본 결과 알려드릴게요  

 

 

저는 아기 둘 낳고 급격히 살이 쪄서

왜 모유수유하면 빠진다는 말들이 많아서 믿었는데

안빠지드라구요

그래서 굶기를 해보았으나 절대절대 안빠지는 내살들!!

굶으니깐 스트레스만 심해지고

아기 낳고 늘어난 뱃살 팔뚝살 옆구리살, 허벅지만 보면 가슴이 답답

그러다가 인터넷을 통해 다이어트식품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예전에는 마른체질이었는데 요즘에는

사람들이 보면 육덕지다 등빨이 장난아니다

다리에 셀룰라이트 잡힌다 이런소리만 늘어놓드라구요 ㅠㅠ 두둥

 정말 좌절좌절 이런 좌절도 없지요 ㅠ

 

 

다이어트식품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 하고 나서 날씬해진 내 뒷모습 ㅋ 짱짱짱

아기 낳고 25키로 정도 증량되었는데 그래도 12키로 정도는 내려가고 13키로 정도가 진짜 안빠지는거예요!!
남편도 자꾸 피박 주고 살안빼냐고... 정말 아줌마 다되었다면서 눈치를 줘서

ㅠㅠ 그리고 집에만 있으니깐 더 쳐지고 자신감도 잃어가고

점점 퍼지는 내모습이 싫어서 살빼기를 결심하고

인터넷에 보고 괜찮다고 느낀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를 남편한테 해달라고했떠니

돈드는걸로 살빼냐고 무시하드라구요.

 

그래도 내가 살빼는걸 원하는지 알아보라고해서

이곳 저곳을 알아보다가

 라는곳을 알게되었어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 가 좋고 평이 좋은곳이라 많은곳에서 유명하다고

있길래 가보니 상'담창이 있대요?

마음이 급한 저는 카'톡 도 된다고 했으나 전'화로 바로 해서

상'담을 받아봤더니 저처럼 살빼는거 포기 잘하고 작심삼일인 사람들을 잘 도와준다며

정말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효과 확실하게 노'하우까지 알려줘서

믿고 남편에게 이걸로 해보겠다고 말해떠니

투덜 거리지만 남편이 허락해줘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언니가 하라는대로 언니가 추천해주신 저에게 맞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 제'품으로 하'체 위주로 감량 될수있는걸로

선택해서 바로 주문하니깐 바로 다음날 배송 되어왔어요

정말 친절하기도 하나 배송도 엄청 빨라서 다시한번 깜놀

 

이렇게 꼼꼼하게 친절하게 다정하게 해주니깐 다들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식품 여기서 많이들 하나봐요^^

 

그리고 쉽게 아기 낳고 건강하게 모'유수유중에도 할수있다는 말에

믿고 시작했구요.

코'치님도 임신중인데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식품 다 먹고 있다고 해서 안전하게 믿고 싲가햇어요^^

 

정말 운좋게 괜찮은 쇼'핑몰 찾아서 기분 좋아요^^

관'리도 확실하게 받을수잇어서 두달동안 13키로 감량 성공할수있어요^^

 

 

 

 

이렇게 주문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식품을 뜯어보니깐

포장도 얼머나 꼼꼼하게 해주셨던지/...

정말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식품 안전하게 잘 도착했지만

거기에 함께 들어있는 사은품 이 대박!! 엄청 푸짐해서 감동했어요

그리고 먹'는방법도 너무 자세하게 잘 적어주셔서 쉽게 할수있을듯

근데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 코'치님이 전화주셔서

다시한번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믿고 안전하게 잘 시작할수 있었답니다.

 

언니가 하라는대로 우선 간단하게 할수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저는 아침에 밥을 잘 못차리고 잘 못일어나는데

이걸로 남편 밥도 챙겨주니깐 편하고

저도 아침저녁 밥 차리는거 힘들었는데

간편하게 아침저녁으로 식사대용으로 드실수있어서

엄청 편하구요!!

그리고 굶으면서 빼는게 아니라 아침저녁 쉐이크식사대용으로 먹으면서

그리고 점심은 한끼 배불리 점심식사 하면서 감량하는거라서 훨씬

수월하게 먹으면서 스트레스 없이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후기 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른 선'식과 달리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는 먹으니깐 배고프지 않고

오히려 포만감이있어서 배불리 한끼 먹는 식사대용으로 먹기에 딱이었어요

이거라면 한달동안 힘들지 않게 살을 뺄수있겠구낭!!

하는 생각이 딱 들었구요^^

이렇게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하면서 혹시나 힘이 들때면 혼자 고민하는게 아니라

언니한테 기대면서 힘든점 말하면서 고민 털어놓고 하니깐 포기도 안하고 잘 하게 되드라구요!!

처음에 일주일동안은 굶는게 아니라서 1키로 정도밖에 안빠져서 고민했더니

굶는게 아니고 체지방이 빠지고 단'백질이 들어가서 체'질개선이 되어야지

이주후 부터 가속이 붙는다고 하데요!!

그래서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하면서 기다렸더니 정말 삼주차 부터 감량 가속이

붙어서 한달동안 6kg감량 성공

감량보다 사'이즈 변화는 훨씬 더 이쁘게 되어서

보더니 남편도 만족해서 한달 더 감량 하라고 적극추천하드라구요!!

 

처음에는 돈 든다고 무슨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 로 살빼냐고 투덜 거리더니

이뻐지니깐 제일 좋아하는건 남편이데요 아잉2

 

그리고 이거 하면서 자기 반성 차원에서 매일매일 다'이어트 일기 를 쓴게 엄청 도움이 되었어요

힘든거 먹은거 다 적으니깐 얼마 안먹은거 같았는데 내가 먹고 있는거 다 체크 되고

좋드라구요!! ㅋ 꼼꼼하게 일기장 까지 챙겨주셔서 저는 정말 확실하게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로 살빼기 성공할수있었어요.

 

하체쪽 위주로 빼기를 원했던 제가 가장 도움을 받은 제품은

수시로 쉐'이크 랑 같이 먹으면 뭉'쳐진 체'지방과 근'육을 풀어줘서

내가 고민이 부분 허벅지 뱃살 팔뚝살 옆구리살 등살까지

감량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서 남편한테 졸라서 한'박스를 먹었더니

언니가 열심히 하라고 2개 더 주드라구요 ㅠㅠ

역시 저는 복이 많은 여자예요!!
그래서 두달동안 열심히  원액으로 마시면서

뱃살 사이즈만 총 6인치 정도 빠졋어요

정말 몸무게 에 비해서 사'이즈가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로 엄청 빠져서

저는 몸매 이쁘다는 소리 엄청 듣는 여자가 되었어요

 

혼자 했다면 절대 못했을껀데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 언니가 있어서

도움을 받아서 효과 볼수있고 감량 해서 남편한테 사랑받는 여자가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진짜 저에게 딱 맞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식품을 찾아서 기분 좋아요!!

제2의 전성기를 맞이 한 느낌

하트3

 

그리고 함께 먹으면서 도움이 된

를 수시로 먹으면 몸안에 체'지방찌꺼기 독소 노'폐물찌꺼기가 빠져서 빠른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하데요!!
그래서 물대신 자주자주 먹으라는 언니의 말을 듣고

내몸무게의 10KG당 1리터 먹으면 제일 좋다고 했지만 ㅋㅋㅋㅋ

물먹는걸 원케 싫어하는 저는

하루에 삼리터 정도 먹었는데도

안먹던 물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진짜 화장실 잘가고

피부도 좋아지고 피부가 물을 머금은거 처럼 촉촉해지드라구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하기전에는 푸석푸석한 얼굴이었는데 요즘은 촉촉한 피부가 되었어요

정말 살빼고 피부까지 촉촉해지니깐 친구들이 도대체 뭐했냐고

물어보고 이뻐졌따고 난리여서

저는 자신감 넘치는 두아이 가진 엄마가 되었답니다 ㅎ

아잉2

 

 

 

예전에는 커피 엄청 마셨는데 이거 마시고 나서는 커피 생각 안나네요!!

커피 먹으면 수분을 뺏어가서 피부에도 안좋다고 하던데!!

이거 하고 나서는 피부까지 좋아지고

자신감도 넘치고 몸매도 이뻐지고

그리고 한달에 6키로 감량

두달에 총 13KG감량 성공 하는 대박 결과까지!!

 

항상 살빼기를 실패하는 저로써

2개월만에 총 13KG빼기 성공은

정말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후기 코'치님에게 감사 감사 또 감사해야할일이무니다

아잉2

 

 

 

정말 올 여름에는 비키니도 핫팬츠도 스키니진도 미니원피스도 입는 여자가 되었다는사실!!
그리고 이거 감량하고 나서 유지도 잘 한다는게 정말좋아요

외식 하는경우 불안한경우 언니가 말해주신 키토산

구비해두고 수시로 회식 외식 갈때 4알 먹었더니

정말 유지 잘되고

기름이 쫙쫙 빠지니깐 불안하지도 않아요

 

역시 살빼기는 혼자 하기 힘들어요

저처럼 혼자 하다가 살빼기 365일 매년 했떤 여성 분들

이제 쉽고 간편하게 살빼기 해봐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효과 짱이예요!! 강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 중 키'토산 플러스 제품!! ^^

유지할때 꼭 구비하면 좋은 녀석!!

하하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 제'품들 ㅋ

처음에 할때 너무 설레여서 찍어둔 사진!!^^

이렇게 두달동안 감량 성공하고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제품 사진으로 보게 될줄이야 ㅋㅋㅋ

하트3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 후기

무'료 상담

 

 

 

 

 

 

사랑해

 

 

 

2013/06/17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살빼기]효과빠른쉐이크다이어트방법 후기!!♥

 

2013/06/17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장기동문어일미/문어숙회

 

2013/06/17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임신중먹고싶은음식]여름과일수박

 

2013/06/16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임신28주차3일째]임신배크기&엔젤리너스블루베리빙수

 

2013/06/11 - [다이어트이야기] - [비키니몸매만들기]한달에10kg빼기 성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