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허벅지살빼기]효과빠른쉐이크다이어트방법 후기!!♥

by 라니공주 2013. 6. 17.

[허벅지살빼기]효과빠른쉐이크다이어트방법 후기!!♥

 

점점 더워지는 여름살빼기로 여념이 없지요?

여성들은 얇아지는 옷을 보면 볼수록 감량에 대한 강한 열의가 생기는데요

저또한 항상 365일 살을 빼오던 사람입니다 ㅎ

의지가 약해서 항상 작심삼일을 했고 의지박약에 시달렸죠

 

그러다가 효과빠른다이어트방법 을 알게 되어서 허벅지살빼기를 도전해서

두달만에 총 13kg감량을 성공했어요.

 

직장을 다니면서 밥먹을 시간이 없어서 굶기가 일쑤였는데

효과빠른다이어트를 하고 나서 쉐이크로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으니깐 오히려 힘도 생기고 굶을때처럼 어지럼도 없고

오히려 활력이 생겨서 더욱더 좋드라구요.

 

혹시 저처럼 의지박약이신분들 살빼기 힘들어하는 분들

제가 31년동안 항상 실패하던 효과빠른다이어트를 성공한 비결을 알려드릴까합니다 ㅎ  

 

요리

<효과빠른쉐이크다이어트방법 으로 두달만에 13kg감량 한 모습입니다>

 

  직장맘으로서 힘들게 앉아서 돈 버는 일을 하다 보니깐 아기낳고

바로 일을 하러 갔어요

그래서 앉아서 일하는 시간만 하루에 절반이라서 하체쪽이 살이 엄청 쪘어요

생활에 찌들려서 살아가고있는데 앉아서만 있따 보니깐 하체쪽으로 살이 몰리드라구요.

 

그래서 항상 굶거나 식이조절로 감량을 햇으나 혼자하는건 역시나 역부족

항상 효과빠른다이어트 실패를 보곤 했지요.

 

실패와 다이어트 반복으로 오는건 요'요뿐이었구요.

이렇게 아이를 출산하니깐 뱃살이랑 하체쪽 예전의 처녀적의 나의 모습은 전혀 없었어요.

스트레스 받으니깐 더 먹고 살은 더찌고 그러니깐 몸매는 다 망가져서 예전에 맞는옷이 하나 없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직장동료 소개로 알게 된 쉐이크다이어트방법인데요

처음에는 이것도 될까? 하는 생각이 많았어요.

한번도 살빼기를 성공해본적이 없는 저로써 믿음이 없었어요 ㅋ

실패가 두려웠지만 직장동료가 엄청 이쁘게 살을뺏고

그친구는 저보다 살이 더 많았는데

탄력있게 감량된 모습때문에 저는 조금씩 마음이 살빼기쪽으로 쏠리기 시작한거 같아요.

 

그래서 직장동료가 소개해준 효과빠른쉐이크다이어트 후기 좋은 코'치님에게 상'담을

받아보기로 하고 동료가 알려준곳으로 가보니깐 상'담이 있뜨라구요

마음이 급한저는 카'톡으로 문의를 드렸어요 ㅎ

 

저는 마음도 성격도 다 급하거든요

그래서 카'톡으로 문의드리니깐 제가 궁금한걸 시원하게 꼬집어서 내서

일일이 설명해주시고 살빼기를 항상 실패해서 예민한 저에게

너무나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언니 믿고 할수있겠다는 생각으로 믿고 시작했어요

 

 

 

효과빠른쉐이크코치님에게라면 나의 몸을 맡길수있겠다는 생각때문에

번호를 저장하고 믿고 시작해보기로 하면서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받고

저는 하체쪽에 감량을 원했고 허벅지살빼기를 좀더 원했기때문에

제게 맞는 하/체/통/통 프'로그램을 추천받고 코'치님 말대로 시작해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바로 효과빠른쉐이트다이어트방법을 시작했습니다.

고고 왠지 이번이 마지막 다이어트가 될듯한 좋은 예감?^^

사랑해4

 

                             

 

 

이렇게 주문하자마자 바로 다음날 효과빠른쉐이크다이어트방법 제'품이 도착했구요.

효과빠른쉐이크다이어트 제품뿐 만 아니라 사'은품 ~~ 완전 푸짐!!

그리고 용기같은것들도 너무나 잘 챙겨주셔서 너무 쉽게 시작할수있었어요

뿐만아니라 효과빠른쉐이크다이어트 먹는'방법까지 자세하게 적어주셔서 누구나 쉽게 할수있겠드라구요

그런데...^^ 언니가 전화 주셔서 다시한번 설명주셔서 더 쉽게 할수있었어요. ㅎ

 

저는 효과빠른쉐이크다이어트 코'치님이 하라는대로 하기로 마음을 먹었기때문에 절대 YES!!

하면서 잘 따라해보기로 결심햇어요.

정말 굶는살빼기보다 훨씬 쉬웠고 맛도 맛있어서 어떤 살빼기보다 쉽게 성공할수있었어요.

기본적으로 아침저녁을 을 식사대용으로 먹는거구요!!

이렇게 만 먹는게 아니라 점심은 일반식사 원래대로 먹던대로 먹을수잇어서

이렇게 먹으면서 효과빠른쉐이크다이어트 효과를 볼수있다는게 너무나 좋았어요.

 

을 먹으면

칼로리가 적어서 감량이 되는게 아니라 칼로리도 적지만

안에 허'브약'초성'분 때문에 체'지방이 빠지고 단'백질이 들어가면서

운동하기 힘든 직장맘, 주부, 학생들도 쉽게 감량하고 탄력적으로 감량된다는군요 ㅋ

 

정말 이렇게 효과빠른다이어트 코'치님이 일일이

감량되는 원리를 알려주시니깐 이해빠르게 살을 뺄수있어서 좋았어요^^

요리

 

 그리고 저에게 가장 도움이 되었던 일등공신

제품

!!

 

허벅지살빼기를 급선무로 하는 저로써 허벅지가 빨리빨리 빠지길 바랬는데

이 좋다고 하데요!!

정말 어떤 살빼기를 해도 허벅지살빼기 하기는 힘들자나요!!

근데 이걸 꾸준히 두달동안 아침저녁으로 그리고 수시로 원액으로 마셨더니

허벅지 사이즈가 한달만에 4인치 두달동안하니깐 총 7인치 정도 빠짐!!

대박 놀람!! ㅋ

정말 감량 정도 보다 사'이즈가 훨씬 이쁘게 탄력적으로 감량 되어서

살빼고 나서 직장동료들 친구들 남편까지 내 몸매보고 놀란다는 사실 ㅋ

오케이2

 

 

<한달동안 허벅지살빼기해서 효과빠른다이어트 성공하고 한달에 4인치 뺀모습입니다>

굶는다면 절대 허벅지살빼기해도 셀'룰라이트나 사'이즈가 빠지지 않았을텐데..

이렇게 멋진 결과가 나타날줄은 전혀 예상 못했어요

그래서 요즘 이 좋다 좋다 하는 이유가 이거 때문이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 저에게 효과빠른다이어트 알려주신 직장동료에게 너무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물대신 수시로 먹으라고 했던 덕에

저의 효과빠른다이어트의 적이 될뻔한 군'것질을 막을수있었어요

군'것질 생각날때면 를 수시로 자주자주 마셨더니

군'것질만 막는게 아니라 피부까지 좋아지고

피부가 푸석 푸석했는데 요즘 촉촉해지고

살빼고 나면 탄력이 없어지는 데 오히려 얼굴에 탄력까지 생기고

화장실을 자주자주가니깐 얼굴에 혈색이 돈다고 이뻐졋따고 다들 난리입니다

 

그리고 제가 커피를 엄청 좋아하는데 요즘

생각해보니깐 두달동안 커피 거의 안마셨드라구요!!

커피 중'독에도 해방 되었네요

 

이거 자주 마시면 효과빠른쉐이크다이어트 효과 빨리 본다고해서 자주 자주 마셨더니

그덕인듯합니다 ^^ 너무 좋아요 ♥

 

 

 

 

 

정말 이렇게 언니가 하라는대로 한달 했을뿐인데 한달만에

효과빠른다이어트로 6kg감량 성공하고

두달 동안은 총 13kg감량 성공하고

사이즈이쁘게 빠져서 저의 마지막 허벅지 살빼기를 성공했어요. ㅎ  

 

 

혼자했다면 절대 못했을껀데

언니가 하라는대로 언니의 도움을 받으면서

의지하면서 효과빠른다이어트를 하니깐

그리고 힘들때면 친구처럼 옆에서 위로해주시니깐

할수있었어요

정말 너무나 감사하구요!!

 

감량하고 나서 저는 제2의 전성기를 느끼고 있어요

오히려 아기 낳기전보다 처녀때보다 사이즈가 더 많이 빠져서

44사'이즈가 맞는 여자가 되었고

 

친구들을 만나면 나보고 이뻐졌다고

어떻게 아줌마가 더 아가씨 같다고 하고 !!

예전에 활력없는 저는 활력이 넘치는 여자가 되었어요

 

혼자 살빼기 힘들고 굶는거 이제 지치신분!!

이제 마지막 살빼기를 찾는분들

효과빠른쉐이크다이어트 방법 강추합니다

 

 

이렇게 허벅지살빼기 감량하고 나니깐 사'이즈 효과 이쁘게 빠지고

남편도 보더니 이뻐졌다면서

처음에는 먹는걸로 살빼기 반대하는 사람이 ..,.  한'박스 사서 먹으라고

선물해줬어요 ㅋ 남편짱

그랫더니 코치님이 센스있게 두개 더 선물로 주시데요!!

 

저는 요즘 복이 터진여자인듯합니다

너무 너무 기분 좋고 생활에 활력이생기고 살빼고 나니깐 세상이 아름답습니다

부처요리

 

 

이렇게 효과빠른다이어트방법 코'치님만 따라한다면 확실하게 감량 가능하구요!!^^

 

운동할시간 없고 혼자 빼기 힘든분들 정말 효과빠른쉐이크다이어트방법 으로 하시면

환상적이 허벅지살빼기 효'과 맛볼수있어요 ㅋ

 

여기까지 살빼기하고 제2의 전성기를 겪고 있는 효과빠른쉐이크다이어트 효과 확실하게 보는 여자였어요

 

 

 

 

 

 

 

 

 

 

 

 

 

 

 하트2

2013/06/11 - [다이어트이야기] - [비키니몸매만들기]한달에10kg빼기 성공♬

 

2013/06/17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장기동문어일미/문어숙회

 

2013/06/17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임신중먹고싶은음식]여름과일수박

 

2013/06/16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임신28주차3일째]임신배크기&엔젤리너스블루베리빙수

 

2013/06/07 - [다이어트이야기] - [한달에10kg빼기]결혼전다이어트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