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한달에10kg빼기]결혼전다이어트방법

by 라니공주 2013. 6. 7.

[한달에10kg빼기]결혼전다이어트방법

 

[결혼전다이어트 성공하고 웨딩드레스 입으러 가서 찍은 사진이에요]

 

제가 결혼전다이어트를 하게 된 이유는 팔뚝살가 늘어나는 살때문인데요

진짜 평소 너무 통통하고 연애를 하다 보니깐 점점 쪄가는 살때문에 고민이었어요.

결혼을 준비하면서 웨딩드레스를 입을려고 하니깐

팔뚝살 등살 다 고민이 되드라구요!!

 

하체는 안보이니깐 우찌우찌 가리겠지만 상체는 가릴수도 없기에 

급격하게 고민이 되다보니깐 결혼전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어요

너무나 극심한 팔뚝살때문에 드레스를 입고 있기도 민망하드라구요.

 

그리고 남편보다 뚱뚱해보이면 안되자나요

그래서 급하게 한달에10kg빼기를 결심했어요

여러가지 결혼전다이어트방법을 알아보기 시작했구요

 

굶어도 보고 운동도 해봤지만

결혼전다이어트로 괜찮은 방법이 아니드라구요

작심삼일만에 포기!!

의지박약 저에게 붙는 수식어였어요 ㅠ

 

 

그러다가 우연히 친구 카'스를 보고 친구가 살을 뺀 모습을 봤어요

급한 나머지 친구에게 어떠헥 살을 뺏냐고 물어보니깐

저에게 결혼전다이어트를 추천해주드라구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저는 친구한 결혼전다이어트를 해보기로 마음먹고

친구가 추천해준 에 가서 상'담을 받아보았어요

 

작심삼일에 굶어서 빼기 힘든사람들에게 좋다면 자세하게 결혼전다이어트 노'하우에

대해서 알려주셨구요

 

친구가 뺀것도 뺀거지만 언니가 너무나 섬세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믿고 시작해보기로 했어요

친절하고 제가 마음이 급해서 이것저것 마구 꼬치꼬치 물어봣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믿고 할수있겠다고 생각했어요.

평화요리

결심하고 언니한테 급한 나머지 전화로 바로 주문하고 시작했더니

정말 언니가 하라는대로 한달동안 했을뿐인데

결혼전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빼기 성공하고 이쁘게 드레스 입고 웨딩촬영 /결혼식 올릴수있었어요

혼자하는게 아니고 굶는게 아니라서 스트레스 없이 감량 가능했어요.

 

 

이렇게 탑드레스 입고 찍는 웨딩촬영 기대도 안했는데

완전 만족 그자체구요!!

결혼전다이어트 하고 나서 친구들이 웨딩촬영한거 보고

원래부터 마른사람같다면서 진짜 이쁘다고 얘기해줘서 울트라 감동 받았어요 ㅠ

정말 열심히 한달동안 살뺀 보람 있었네요 ㅎ

HAAA

 

한달동안 결혼전다이어트해서 웨딩촬영만을 위해 달려서

팔뚝살만 7cm정도 줄였어요 정말 가늘지 않나요?

이사진 보면 저는 뿌듯 합니다.

저는 체'지방이 엄청 많아서 팔/뚝/살 , 옆/구/리/살, 뱃/살, 허/벅/지/살이 심한데

그런 사'이즈 감량이 정말 이쁘게 빠졌어요

이게 다  덕이었어요

 

너무 너무 기분 좋네요!!

 

 

 

 

우선 언니가 추천해주신 대로 결혼전다이어트 로 제게 딱 맞는 프/로/그/램으로 추천해주신대로

상/체/통/통 으로 선택했구요

결혼전다이어트 바로 주문했더니 바로 다음날 도착!!!

너무 급했던 나머지 언니에게 빠른 배송을 부탁드렸더니

진짜로 울트라캡숑 빠른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도착했어요!!

진짜 빨리 보내주셔서 감동했는데 뜯어보니깐 결혼전다이어트 외에 사은품도 엄청 많이 주셔서

또 감동!! 역시 친구가 소개해주고 인터넷에서 결혼전다이어트로 유명한곳은 이유가 있드라구요!!

 

언니가 결혼전다이어트 제'품과 함께 사은품 그리고 먹/는/방/법 을 넣어주셔서

혼자서 도 할수있을듯 했으나

결혼전다이어트 코'치님이 다시 전화 오셔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듣고 바로 시작했어요

 

정말 좋은 제품이지만 혼자했다면 또 작심삼일이 될수잇었을텐데

언니가 너무나 상세하게 친절하게 잘 도와주셔서 믿고 열심히 한달동안

언니한테도 꼭 감량함을 보여드리기위해서 열심히했더니 결혼전다이어트 성공할수있었어요

 지금 생각하면 정말 결혼전다이어트 선택 안했다면 어쩔뻔했는지 아찔합니다 ㅎ

 

 

정말 쉬웠던건 저는 굶으면 성격이 에민해지는데 이건 굶어서 하는게 아니라

먹으면서 감량을 하는거라서

결혼전다이어트 하는내내 배불리먹으면서 감량 할수있어서 좋았구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고

그리고 점심도 배불리 한끼 한식위주로 먹으니깐

세끼를 다먹으면서 하니깐 스트레스 없이 할수있어서

결혼전다이어트 방법 중에 단연 최고였어요!!

 

굶어서 하라고 했다면 절대 못했을겁니다!!

 

코치님이 알려준 결혼전다이어트 노'하우로 정말 중간중간에 간식이 땡기거나

배고프면 참지 않고  한번더 먹었더니

배고프지않고 감'량이 더 빨리 가속 붙었었어요.

 

그리고 제가 원했던 사'이즈 감량은   이 많이 도와줬어요 ㅎ

 

 

은근 제가 군'것질을 좋아하는 편인데 그리고 예비신랑 덕에 야식도 자주 자주 먹는데

 

를 자주자주 먹으니깐 식'욕'조'절 이 잘되드라구요

그리고 물을 자주자주 먹으니깐 피부까지 좋아지고 화장실도 잘가고 진짜 몸이 개운해지는 느낌!!!

전 원래 악성 변/비로 힘들어했는데 굶어서 뺄때 너무 화장실 가는게 힘들었는데

이건 화장실도 잘 가드라구요!! 거기에 피부까지 좋아지고 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부분적으로 고민인 허/벅/지, 뱃/살, 옆/구/리/살, 팔/뚝/살 때문에

언니가 강추해주신 을 한박스를 주문해서 먹더니 언니가 센스있게

결혼전다이어트 꼭 성공하라면서 저에게 두개 선물을 더 주셨어요

정말 원액으로 결혼전다이어트 할때까지 주구장창 마셔댓더니

팔/뚝/살 사이즈 7cm 감량했고 뱃/살 13cm감량하면서 정말 효과 톡톡이 보고

내가 결혼전다이어트 성공하고 가장 사랑하는 제/품이 되었답니다 ㅋ

신나요 정말 등살도 빠지고 목 라인까지 그리고 쇄골 ㅋㅋㅋ  도 나왔어요 ㅋ

기적적입니다 !!

이렇게 한달 열심히 해서 한달에10kg빼기 성공해서

결혼전다이어트 확실하게 성공하고 이쁘게 결혼식 올린 여자 후기 였습니다 ㅎ

 

 

나 이렇게 결혼전다이어트 성공하고

웨딩촬영하는거 보고 친구들 나보고 성형했냐고 극찬 장난아님!!

 

그래서 저도 결혼전다이어트 알려준다고 바쁘고 ㅋ

촬영하면서 이쁘다는 소리에 공주된듯 연예인 된듯 신났어요 ㅎ

 

그리고 결혼식 당일날도 친구들 지인들 남편 친구들 다들 나보고 이쁘다고

몸매좋다고 극찬을 해주셔서 정말 너무 행복한 입 찢어지는 신부가 되었답니다.

정말 결혼전다이어트 제/품도 좋았지만 결혼전다이어트 코'치 언니가 잘해주셔서

이렇게 성공하고 글남기고 행복한 결혼식 올릴수 있었어요

너무 감사감사

하트3신나2

 

제가 결혼전다이어트로 성공한곳 사'이트 예요!!

참고하셔요!! ㅋ

진짜 이제 이몸매 끝까지 유지해서

이쁘다는 소리 많이 듣고 자신감 터지는 여자로 살아갈거예요 ㅋㅋㅋㅋㅋ

한달에10kg빼기 완벽하게 성공한 여자!! ㅋ 

                           

 

 

 

 

 

 

 

<남편이 결혼전다이어트 하고 찍은 웨딩사진중에 가장 가녀려보인다고 좋아한 사진 ㅋㅋ>

 

<결혼전다이어트 하고 신행가서 평생한번도 못입어본 미니원피스입고 찍은 사진>
남편이 너무 날씬하다면서 뒤에서 찍어줬는데

저도 이사진보고 깜놀!! ㅋㅋ

감동 받은 사진이예용!!

역시 여자는 몸매를 가꿔야하나봐요 ㅋㅋ

 

카/톡, 전/화, 문/자 다 된데요 ㅋ

 

 

 

          

 

 

2013/06/06 - [다이어트이야기] - [비키니다이어트]뱃살빼기로 한달에10kg빼기

 

2013/06/06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제이에스티나]제이에스티나고양이목걸이+팔찌세트

 

2013/06/06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소니카메라]소니NEX-F3 카메라구입

 

2013/06/05 - [다이어트이야기] - [도전다이어트]대구도전다이어트대회

 

2013/06/04 - [다이어트이야기] - [결혼전다이어트]결혼전다이어트로 확실히10kg빼기성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