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대구달서구맛집]장기동문어일미/문어숙회

by 라니공주 2013. 6. 17.

 [대구달서구맛집]장기동문어일미

남편이랑 함께 티비를 보다가 목포 낙지탕탕이가 나왔다.

그래서 먹고 싶은 마음에 대구낙지탕탕이를 치니깐

대구다찌랑 육회탕탕이 두군데가 나오더군요 !!

그래서 찾아 떠났죠?

근데 ㅠㅠ 일요일이라 그런지 문을 다 닫았어요

좌절 흥4

그리고 집에 돌아오는길에 장기동 먹거리 골목쪽으로 오다보면 복계도로에

새로 생긴듯 문어가 간판에 떡하니 박힌 문어일미라는 곳 발견!!

갑자기 문어 먹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치면서 아무런 기대 없이 들어갔어요 ㅎ

 

자연산 해산물 전문점이라서

다팔아요!! 문어뿐만 아니라 산낙지, 해삼, 멍게, 낙지, 산오징어, 개불 등등

그리고 은근 사람도 많다는거 ㅋ

다들 주위를 살펴 보니깐 문어숙회를 먹더라구요!!

두명이니깐 문어숙회 소자를 시켰어요

가격은 28000원

 

 

남편은 은근 산낙지를 먹고 싶은 눈치였으나 저는 임신중이니깐

임산부에게는 날것 보다는 삶은것이 나을듯해서 문어숙회로 시켰습니다 ㅎ

 

은근 많으 메뉴가 있구요

손님은 그득그득!!

여기 왠지 단골집이 될듯한 ㅋ

 

문어의 효능에 대해서도 적어놓으셨네요

문어의 효능

시력향상

당뇨

노화억제

 피로회복

 생리불순

 두뇌발달

 

은근 문어는 몸에 좋은 음식이였네요 ㅋ

우리 마루 두뇌발달에 도움이 된다니 ㅋㅋ

남편이 다 먹기 전에 얼렁 내가 먹어치워야겠어요 ㅎ

 

문어 잡는 모습도 옆에 사진으로 담아 두셨구요 ㅋ

 

내가 좋아하는 소라구이도 나왔어요 ㅋ

 

초무침인거 같은데 회초무침 ㅋ

맛있어요 ㅋ

흡입해버렸어요 ㅎ

 

화장실 가따오니깐 남편이 벌써 한숟가락 퍼 먹었네요 ㅋ

이쁘게 담아주셨으니깐 ㅋ 오해 금물

 

오이랑 당근 싱싱합니다 ㅎ

장기동문어일미 모든 재료가 싱싱하네요^^

 

양념장도 특이합니다.

왼쪽에 보이는 소스 은근 문어숙회랑 같이 찍어먹으니깐 별미더라구요^^

 

 축하2

 

이렇게 문어가 통째로 나와서

일일이 짤라줍니다

그래서 더 문어가 싱싱해보인다는^^

장기동문어일미 괜찮죠?

문어숙회 찾으시는분들 여기 강추강추

 슈퍼맨

싱싱한 만큼 양은 조금 적었지만

맛은 딱이고 술안주에 굿굿

남편분이나 어른들 엄청 좋아할듯 ㅋ

 

 

요건 해물라면인데 조개가 엄청 많이 들어있고 얼큰해요

저희가 해물라면 시키니깐 여기저기서 따라 해물라면 많이 시키드라구요!!

장기동 근처에 맛있는 집 찾아서 기분 좋네요!!

장기동문어일미 한번 가보세요^^

동네분들에게 저녁에 마실로 강추

 

하트3

 

장기동문어일미 위치 알려드릴게요^^

 

 

우하하

 

 

2013/06/11 - [다이어트이야기] - [비키니몸매만들기]한달에10kg빼기 성공♬

 

2013/06/11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만삭사진]예비맘퀸즈베이비스튜디오

 

2013/06/11 - [맛집이야기] - [대구아웃백]죽전점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2013/06/10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두류동 착한낙지

 

2013/06/07 - [다이어트이야기] - [한달에10kg빼기]결혼전다이어트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