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대구달서구맛집]두류동채선당가닷

by 라니공주 2013. 6. 10.

 [대구달서구맛집]두류동채선당가따왔다♥

 

요즘 임산부 먹고 싶은게 너무 많은 관계로 두류동채선당다녀왔어요 ㅎ

맛있어 맛있어 느므 맛있어 ㅎㅎㅎ

 

요즘 고기 사랑에 빠진 저는 채선당에 가서 땀을 뻘뻘 흘리면서 미친 흡입을 했지요 ㅋ

이 양배추 샐러드 엄청 맛있뜬데요?

요즘 안맛있는게 없다는 ㅋㅋㅋㅋ

맛있는 양배추샐러드!!

채선당도 체인점인거 같은데.....맛있으니깐 자주자주 가야겠어요^^

 

채선당에서 나온 물김치 살얼음이 사르르륵 녹으면서 얼마나 시원하던지 ㅋ

자꾸 자꾸 먹고 싶네요

한그릇 추가요 ㅋ

 

 

이제 메인 요리 샤브샤브 육수가 나왔어요

쇠고기기본 샤브를 주문했구요

채선당에서 올만에 먹은 쇠고기라서 그런지 양이 적어보입니다 ㅎ

 

야채도 듬뿍 빨리빨리 육수에 넣어 풍덩풍덩 먹어볼려구요 ㅋ

나는 버섯이 좋아서 버섯 위주로 먹었어요 ㅋ

 

 

 

우와 맛있는 채선당 쇠고기 ~~~

내사랑 쇠고기!~~~

고기고기~~~

고기를 너무 사랑하는 우리마루 ~

아주 튼실하게 나올듯하네요 ㅋ

 

자자자 맛음이 급한관계로

모두 풍덩풍덩 넣엇어요 !!

육수에 다들 샤브샤브로 변해가고있네요^^

샤브샤브 다 먹고~

이제 밥을 넣어서 죽을 만들어 먹을차례~

 

샤브샤브는 먹을요리가 너무많아서 진짜 좋은듯 하네요^^

여덟명이서 갔는데 4명은 볶음밥 만들어먹었구요

저희쪽은 죽을 만들어먹었는데 둘다 맛있어요

요즘 식탐 늘어서 큰일이네요 하트3 

 

이렇게 노른자까지 넣어서 쓱쓱 비벼서

팔팔끓이니깐 엄청 맛있구만요^^ ㅋㅋㅋㅋ

부처

[감동입니다]

 

 

맛있는 채선당 샤브샤브 맛있게 먹고~

오늘도 신나는 하루입니다!!

 

내일은 또 뭐 먹을까?

매일매일 고민하게 되네요 ㅋㅋㅋ

흐흐흐흐~♥

 

 

슈퍼맨

 

 

2013/06/07 - [다이어트이야기] - [한달에10kg빼기]결혼전다이어트방법

 

2013/06/07 - [맛집이야기] - [대구앞산맛집]508AVENUE/508애비뉴 우유빙수

 

2013/06/07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연화정삼계탕

 

2013/06/06 - [다이어트이야기] - [비키니다이어트]뱃살빼기로 한달에10kg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