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대구달서구맛집]락비칼국수/매생이칼국수

by 라니공주 2013. 6. 18.

 [대구달서구맛집]서대구세무서근처락비칼국수

 

예전에 신랑이랑 함께 갔던곳!!

엄청 맛있어서 락비칼국수 기억하고 있따가

임신하고 나니깐 떙겨서

임신한 친구와 함께 락비 칼국수를 찾았다

 

여기서 매생이 칼국수를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떠라

매생이 왠지 이상한 바다에 낀 이끼 같은건줄 알았는데

몸에도 좋고 맛도 좋다^^

 

락비칼국수 제맛

이거 말고도 닭칼국수도 은근 별미고 유명하다고 한다 ㅋ

요리

다음번에는 닭칼국수를 먹어볼 생각!!

근데 매생이칼국수에꼽혀서 자꾸 매생이칼국수만 먹는다 ㅋ

 

락비칼국수에 파는 매생이칼국수 가격도 저렴하다

 매생이칼국수 가격은 6000원

 

 

감자만두가 나를 유혹하고 있으나

요즘 너무 많이 먹는다는 소리를 들어서 자제 하겠다

예전에 락비칼국수 왔을때 양이 너무 많아서 반이나 남겼는데

오늘은 밥 까지 뚝딱

국물은 물론 ㅋ ㅋㅋㅋ

친구가 놀람이요 ㅋ

 

반찬 김치 된장 고추 뿐인데

김치가 정말 맛있따 ㅋㅋㅋㅋ 정말 강추 김치

이렇게 김치 담글줄 알면 최고일듯  ㅋ

 

 

고추도 싱싱해서 한접시 더 시켜먹음 ㅋ ㅋㅋ

 

갓담은 김치 사진 잘 못찍는데도 맛있어 보이죠?^^

락비칼국수의 매생이칼국수를 더 맛있게 만드는 비결

 

 

나왔다 나왔따

매생이 칼국수

보기엔 이끼 ㅋㅋ 같지요?

근데 맛은 정말 끝내 준다는 ㅋㅋㅋ

 

부처

감동의 그맛 락비 칼국수

 

  보기엔 먹음직스러워 보이진 않죠?

맛은 정말 장난 아님

ㅋㅋㅋㅋ

매생이칼국수에 빠진 라니 ㅋ

오키

 

다음번에 남편이랑 함께 또 올테다

이제 마루낳기전에 음식을 만끽할날도 얼마 안남았다!!

락비칼국수 마지막으로 한번 더오고

ㅠㅠ 아기 낳고 살빼야지 ^^

 

그땐 락비칼국수에서 꼭 닭칼국수랑 감자만두 먹어볼테닷 ㅋ

참참참 버섯매운탕칼국수도 맛있데요

요건 2인분이상만 주문 가능 ㅎ ^^

참고하세요 !!

 

 

 

하트3

 

 

 

2013/06/17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살빼기]효과빠른쉐이크다이어트방법 후기!!♥

 

2013/06/17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장기동문어일미/문어숙회

 

2013/06/17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임신중먹고싶은음식]여름과일수박

 

2013/06/16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임신28주차3일째]임신배크기&엔젤리너스블루베리빙수

 

2013/06/11 - [다이어트이야기] - [비키니몸매만들기]한달에10kg빼기 성공♬

 

위치는 이쯤이예요 ^^

서대구세무서 근처!!

유료주차장 많은곳에 위치해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