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아기기저귀추천]베비오닉기저귀

by 라니공주 2013. 10. 2.

 [아기기저귀추천]베비오닉기저귀

아기 기저귀 선물받았다

베비오닉 기저귀 ㅋ

처음 들어봄.

엄마가 되고 나니깐 이런것도 있구나 싶다.

기저귀도 종류가 얼마나 많은지?

도대체 어떤게 좋은지 도무지 모르겠다

 

 

오줌알림마크가 있다고하니깐 이거 좋은거 같음 ㅋㅋ

아직 초보맘이라서 아기가 오줌을 눴는지 안눴는지 구분이 안되는데

이건 오줌마크가 있어서 구분이 쉽네요^^

나에게 안성맞춤

우선 선물 들어온거 써보고 여러가지 써보고 아기기저귀도 발진없는걸로 구입해서 써야겠어요

천기저귀가 발진없고 좋다고 하는데 빨고 하면 너무 정신 없을꺼 같으니 ㅋㅋ

우선은 종이기저귀로 ㅋㅋ

천기저귀도 써볼려고 구입해놨으니깐 다 활용할생각이예요

요즘에는 아기 키우느라 블로그쓸시간도 점점 줄어드네요

그래도 선물 들어온거 열심히 포스팅 해볼테닷.

 

베비오닉 기저귀 잘쓸게요^^

하트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