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이쁜이마루태교

[아기옷구입]카스공유타고유카타&벌꿀옷구입 ㅋ

by 라니공주 2013. 6. 20.

 [아기옷구입]카스공유타고 유카타&벌꿀옷구입 ㅋ

 

 

이제 마루가 나올려면 77일남았다

저런저런 ㅠ

어찌하오리까 ?

이제 옷도 준비해야하고 우리 마루 용품들도 하나둘씩 준비할때가 다되어가는듯!!

피곤함도 심해지고

배땡김도 심해지고 있다. ㅎ

이제 후반기로 접어들고 있으니깐 쉬엄쉬엄 일할때인듯 싶다 ㅎ

 

 

카스에서 너무 이쁜 유카타와 함께 벌꿀옷이 보여서

구매했다. ㅎ

카스 공유의 힘이란!!

뽀뽀2

 

이렇게 손편지까지 써주니 ^^

ㅎㅎ

근데 교환 환불이 안된다고 하네요 ㅎ

아기 아직 안나와서

입혀보지도 못하니깐

교환 환불할리는 없을듯싶으나

저리 적어놓으니깐 ㅋㅋ 괜시리 마음이 흔들리네요 ㅎ

 

벌꿀 엄청 이뽀요

아기 입히면 진짜 이쁠듯.

사이즈는 80cm 이구요!!

100일정도되면 입힐수있다는데

우리 마루는 그럼 177일이나 지나야 입을수있겟어요 ㅋ

 

나올려면 D-77일 그리고 100일 더 기다려야하니 ㅋ

평화

 

 

뒷모습도 엄청 이뽀요

날개도 달렸고, 얼굴 모양도 있어서

입히면 정말 벌꿀이 된거 처럼 보일듯 ^^

벌꿀 마루!!

 

 

요건 유카타 구요!!

벚꽃으로 되어있어서 유카타가 훨씬 화사하니 이쁘네요^^

 

요건 뒷모습이구요!!

시원하니 모시옷으로 여름에 입히면 좋을듯 싶네요!!

이뽀요!!

두가지다 생각 이상으로 이쁘네요!! ♥

 

잘샀다고 생각이 듭니다 ㅋ

처음으로 구매한옷이 유카타랑 벌꿀옷 ㅋ

약간 충동 구매가 아니인가 하는 생각도 없지 않아 잇으나

유카타는 이모가 사줬으니깐

 

마루 잘 입히도록 ....

이모 고마워요~♥

HAAA

 

2013/06/19 - [다이어트이야기] - [다이어트식품]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후기

 

2013/06/18 - [맛집이야기] - [일산코엑스맛집]김가네김밥

 

2013/06/18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락비칼국수/매생이칼국수

 

2013/06/17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장기동문어일미/문어숙회

 

2013/06/11 - [다이어트이야기] - [비키니몸매만들기]한달에10kg빼기 성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