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알로에겔효과로 허벅지살빼기 원츄♡

by 라니공주 2013. 8. 27.

알로에겔로 허벅지살빼기 원츄♡

하트3

저는 하체가 굵어서 항상 고민하는 1인이었어요

왜 저만 이렇게 다리가 굵은것일까요?

그리고 요즘이들은 모두 다리가 날씬한것일까요?

 

정말 저말곤 우리집 모두 다리가 날씬하구요.

저희 엄마 다리 이쁘다는 소리 엄청 많이 들었구요.

저는 항상 다리가 굵다는 소리 많이 들었어요.

그러다가 정말 내가 원하는 옷 제대로 입지 못하는게 싫어서 고민 끝에

살빼기를 도전했는데 살을 빼도 하체는 잘 안빠지드라구요.

항상 작심삼일을 하다가.... 실패 실패 매번 반복하다가

친구가 소개해준 허벅지살빼기를 보고

인터넷을 알아보다가 우연하게 알게된 허벅지살빼기 방법으로

두달동안 16키로 감량 성공하고 상체만 날씬해진게 아니라

전신이 하체감량이 좀더 되면서 라인이 잡히는 여자가 되었어요

예전에는 꿈도 꾸지 못한 허벅지사이로 가랭이가 보이는 여자가 되었어요.

 

허벅지살빼기 이후 옆구리라인 허벅지라인 사'이즈가 그리고 몸매가 이뻐졌어요 ㅋ

친구들이 살빼고 나서 내모습을 보고나서 진짜 몸매가 이뻐졌다는 소리만 연발한답니다.

 

라인이 사는 여자 쉽지 않은데 허벅지살빼기 방법으로 감량 성공하고 자신감까지 넘쳐요

하트3

 

우선 제가 가장 원하는 건 허벅자살빼기였는데

셀'룰라이'트가 많은 편이었거든요

이렇게 두달동안 열심히 허벅지살빼기 코'치님이 하라는대로 열심히 했더니만

전체적으로 라인이 생기면서 몸매가 이뻐졌어요

예전에는 거울 보는것도 싫어하는 여자였는데 이렇게 허벅지살빼기하고 나서는

자신감이 넘쳐서 사진찍고 거울 보는게 신나는 여자가 되었어요

정말 저는 무엇보다 감량하고 좋은게 스키니진, 핫팬츠, 미니스커트 입을수있는 여자가되었다는겁니다.

 

혼자 했다면 작심삼일녀가 되었을텐데... 혼자 하는게 아니라

허벅지살빼기 코'치님과 함께 할수있다는게 너무 좋았구요.

우선 힘들때 언니한테 기대면서 할수있다는 점이 의지박약인 저에게는 큰 매리트로 다가왔어요.^^

이렇게 따라만 했더니 감량 성공햇구요.

알로에겔효과로 허벅지살빼기 감량 원츄하는 여자가 되었답니다.  

 

이렇게 다른 사람이 봣을때 원래 부터 내 허벅지가 가늘어보이는 여자가 되었구요.

정말 저는 이렇게 될줄 몰랐거든요

근데 마지막이라고 생각한 허벅지살빼기가 저에게 이렇게 살빼기 성공을 안겨줄줄은 꿈에도 상상을 못했답니다.

우선 인터넷에 보니깐 많은 허벅지살빼기 사'이트가 있었어요.

그중에서 허벅지살빼기 원츄 많이 되어있는곳을 선택했고

거기에서 문의를 남겼더니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드라구요^^

그래서 여기서 해봐야겠구낭!! 하는 생각으로 문의를 드렸고 너무 꼼꼼한 설명과 노'하우를 알려주셔서

믿고 시작해보기로 했어요

 

다들 여기서 많이들 한다고 해서 믿고 해보기로 했던거구요^^

알고 보니깐 내친구도 여기서 한다는거 있죠?

이렇게 언니한테 상담 받으면서 언니가 추천해주신 허벅지살빼기 프/로/그/램으로 바로 시작하기로 했어요

 

라는 곳인데 정말 인터넷에서 유명한곳입니다!!

올여름 정말 비키니 못입을까봐 조마조마 했으나 이게 왠일? 비키니까지 입을수있게 되어서 굿 좋았어요.

 

이렇게 주문을 했더니 바로 다음날 허벅지살빼기 제'품이 도착

엄청나게 빠른배송에 사'은품이 콸콸콸 뭐든 마음에 들었어요. ♡

너무 빨리 받아서 기분이 좋았구요.

그렇게 받앗는데 안에 먹는방법이 너무 이쁘게 적혀있고 쉽게 적혀있드라구요.

그래서 읽고있었는데 허벅지살빼기 코'치님이 전화와서 다시한번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시드라구요^^

정말 확실하게 알려주셔서 믿고 끝까지 열심히 했구요.

제가 워낙 의지박약이라서 감량 못하면 우야노 생각했는데

언니가 열심히 도와주시고 먹는 방법까지 확실하게 알려주셔서 믿고 열심히 했답니다.

 

 

 

이렇게 빠른배송에 푸짐한 사은품!! ㅎㅎㅎ

우선 먹는방법이 너무 쉬워서 누구든지 쉽게 할수있을듯합니다.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저는 아침저녁으로

를 먹었구요.

선식 미숫가루랑 달리 맛도 달고 맛있었구요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먹는걸 잘 못참아서 언니가 추천해준 듀오까지 같이 먹었더니 배부르고 포만감이 오래가드라구요.

그리고 굶는게 아니라 점심은 일반식사 한식위주로까지 먹다 보니깐

이렇게 먹으면서 감량 하니깐 스트레스 안받는게 너무너무 좋았어요 ㅎ

 

그거랑 함께 을 먹어주니깐 노페물도 빠지고

식탐까지 잡아주니깐 힘든건 허벅지살빼기 제품이 다 처리해주는 느낌 ㅋ

정말 효과가 확실해서 만족스러웠구요

 

무엇보다 저에게 일등공신인

저처럼 하체고민인 사람에게 정말 로 필요한 알로에겔효과 제품인데요

이걸 자주 먹었더니 엄청 굵던 내 허벅지 라인이 이쁘게 사이즈감량이 되었구요^^

알로에겔효과을 보기 위해서 아침저녁으로 쉐이크 먹기전에 자주자주 먹었더니

허벅지살빼기가 되드라구요

그렇게 했더니 한달동안 허벅지살빼기 4인치 감량했고

두달동안 6인치 감량 효과 볼수있었어요^^

그리고 두달동안 감량 몸무게 16kg 감량 까지 성공했답니다.

 

 

 

 

 혼자했다면 허벅지살빼기 성공못했을텐데..

언니가 어떻게 해라 다 알려주셔서 감량 성공했구요

언니도 임신하고 출산하고 감량까지 성공해서 감량노'하우가 확실하게 알려주셨기에 성공할수잇었구요

끝까지 저를 포기 하지않고 열심히 정보를 알려주었기때문에 할수있었답니다^^

혼자하면 절대 할수없을꺼지만 함께 하는 허벅지살빼기

그리고 확실한 알로에겔효과를 봐서 기쁘구요

이렇게 감량하고 친구들을 만나러 갔더니만 ... ㅎ

대박 친구들이 나보고 이뻐졌다고 성형했냐고 물어봐서 요즘 자신감업된 여자가되었답니다

 

이렇게 언니말만 잘 듣고 했더미나

요요없이 허벅지살빼기 성공

지금 세달이 지났는데도

허벅지라인 그대로 그리고 감량 16kg 감량 하고

유지 하면서 2kg감량 성공하면서 그대로 잘 유지하고 있답니다^^

허벅지살빼기 성공 원츄 합니다!!♡

 

 

 

 

 

 

HAAA

 

2013/08/27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얼쓰마마]엔젤베이비 바텀밤

 

2013/08/26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태교여행추천]여름휴가 설악산 델피노리조트 GOGO!!♥

 

2013/08/26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수유쿠션추천] 슈가팝스 빅베어 수유쿠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