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이쁜이마루태교

[태교여행추천]여름휴가 설악산 델피노리조트 GOGO!!♥

by 라니공주 2013. 8. 26.

 여름휴가 설악산 델피노리조트 GOGO!!♥

하트3

오늘 언니랑 룰루랄라 설악산 델피노리조트로 고고씽

임산부 마지막 힐링 태교여행으로 선택한 설악산델피노리조트!!

예전에 한번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이번에 다시가게 되어서 너무 좋구요

우리 마루가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가는내내  너무 좋은 풍경과 경치때문에 한국이 아닌듯한 착각을 받을 정도로 좋았어요

 

어릴때는 설악산까지 가는데 8시간 이상 걸렸던거 같은데

이제 도로도 은근 좋아지고 4시간정도 니깐 도착하드라구요.

델피노리조트앞은 바로 설악산이 보이고

악산 답게 ㅎㅎ 무서운 절경이 내 눈앞에 펼쳐져있고

그 가운데 리조트가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들 찾나봅니다^^

 

이렇게 가는동안 우리 마루는 좋은 공기 많이 마시고 좋은거 많이 느꼈겠죠?

이제 정말 나올 날만 기다리고 있는 우리 마루

좋은곳에서 좋은거 보고 했으니깐

건강하고 착하고 이쁘게만 태어나기를

그리고 미안한데 ㅋㅋㅋ 얼렁 방쫌 빼요 ㅋ

엄마 무거워용^^ ~ ♥

다들 배속에 있을때가 제일 편하다고 하지만 ㅋ

저는 배가 너무 커서 불편해요!!

여름휴가로 선택한 설악산 델피노리조트 너무 좋았구요!!

 

 

 

델피노리조트 가는길에 만난 설악휴게소!! ㅎ

여기는 설악산 델피노리조트 가는길에 만난 풍차 !!들 풍력발전하나봐요 !!

너무 웅장하고 멋있어서 외국인줄 착각했어요

언니가 빨리빨리 찍어!!

하면서 천천히 가줘서 급 찍은 사진^^

 

 

멋지지 않나요?

설악산 옛날에 와보고 정말 올만이네요^^

 

도착 델피노리조트

차도 엄청 많죠?^^

 

저기저기 설악산이 바로 보입니다^^

 

요건 델피노리조트 안에서 본 리조트 전경입니다!!

 

여기 골프장으로 유명한가봐요^^

골프치는 사람도 은근 잇구요!!^^

아기 낳고 나면 남편이랑 델피노리조트에 골프치러 와봐야겠어요^^

이쁘네요

하트3

 

차안에서 찍은 설악산의 모습!!^^

멋지지 않습니까?

악산의 저 늠름함!!

 

이번 여행 너무 멋진 추억이 될듯합니다!!

 

홧팅2

 

 

2013/08/26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수유쿠션추천] 슈가팝스 빅베어 수유쿠션

 

2013/08/24 - [다이어트이야기] - 하체살빼는방법으로 허벅지가늘어지는법 성공이야기♬

 

2013/08/23 - [우리이쁜이마루태교] - [임신38주차출산용품]손목보호대,발목보호대,무릎보호대,수면양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