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대구아웃백]죽전점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by 라니공주 2013. 6. 11.

 [대구아웃백]죽전점아웃백스테이크 방문

 

올만에 친구를 만났다.

아웃백스테이크 방문

임신하고나니깐 왠지 친구도 그립고 외롭고 보고 싶은이들도 많고

먹고 싶은것도 많았다. 그래서 아웃백스테이크로 향했지요!!

요즘 광고하고 있는 조인성이 문입구에 나를 반겨주고 있네요 ㅋ

"우드 화이어 그릴스테이크"

왠지 신제품이 나오면 꼭 먹어야만할꺼같은 맛!!

맛있을까요?

 

친구보다 약간 먼저 도착한 관계로

먼저 아웃백 안에 들어가서 기다리고 마음 먹었어요 ㅋ

 

예전에는 절대 혼자 음식점에서 기다리지 못하는데 아줌마가 되고 나서는

그런게 어딧어요 ㅋ

막 들어갑니다 ㅋㅋㅋ

 

 

우선 아웃백에 가면 가장 먼저 나오는

빵!! 부시맨 빵!!

예전에 이빵에 꽂혀서 이것만 먹으러 간적도 있는데요!!

예전에는 기본 다섯개 정도는 먹어줘야 쫌 먹었구낭 !!

생각하는데 요즘에는 그렇게 많이 먹진 않구요!!

두개 정도 기본 먹으면 딱 맞는거 같아요~

부시맨 빵에 찍어 먹는 저 슈가버터???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

엄청 맛있죠~? ㅋ

 

친구야가 맛있게 짤라줬어요

부시맨 빵은 뜨거울때 먹어야지 제격입니다!

얍얍!!

맛있게 먹어요!!

임산부는 뭐든 잘먹습니다

 

무엇을 먹어볼까요?

우선 저는 아웃백에서 새로 나온 우드화이어그릴스테이크 메뉴 중

커플메뉴를 선택하기로 했어요

오리지널 립&치킨레그 온더바비 +스파이시 치킨&쉬림프 스파게티 선택!!

아웃백에서 커플메뉴를 시키니깐

스프도 나오구요!!
스프는 옥수수스프랑 양송이스프중 선택!!

당연히 양송이스프를 선택했어요!!

슈퍼맨

전 버섯을 사랑하거든요

양송이버섯수프 맛이 끝내줍니다!!
맛있어요 엄청!!!!!!♥

 

한그릇 순식간에 사라져갑니다 ㅎㅎㅎ

 

그리고 에이드 두잔을 주는데

친구는 오렌지에이드 저는 와인에이드

아웃백에서 와인에이드 밖에 안먹는데

어질어질하네요!!

와인안에 알콜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알딸딸해요!!

임산부라서 요즘 술을 안먹었더니

저정도 에이드로 비뚤거릴줄이야 ㅋ

 

아웃백 와인에이드 은근 별미거든요!!
한번 가시면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우하하

스파이시 치킨&쉬림프스파게티 나왔어요!!
보통 아웃백음식은 느끼한게 많아서

예전에는 김치도 줬었는데

이건 매콤하니 한국사람한테 잘 맞는 맛이네요!!

스파게티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금방 먹었어요

친구도 이거 맛있데요 ㅋㅋㅋㅋ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ㅋ

두리 다 먹을수있을까?

걱정했는데

엄청 잘먹습니다!!

 

원래 입이 짧은 저를 올만에 본 친구는

진짜 잘먹는다고 보기 좋다고 합니다

 

정말 임신하니깐 임산부의 힘은 위대한것 같습니다

 

우리 이쁜이 친구 사진도 하나 건지고 ㅋ

저는 살이 너무 찐관계로 요즘 사진은 잘 안찍습니다!!

 

아직 7개월밖에 안되었는데

다들 ㅠㅠ 만삭이냐고 물어봐서 ㅠㅠ

슬포용!!

 

이상 죽전점아웃백에 간 이야기 였어요!!

 

요즘 먹는걸로 블로그 다쓰네요!!

맛집 투어 란

마루를 위한 맛있는 맛집이야기 !!♥

 

 

2013/06/07 - [다이어트이야기] - [한달에10kg빼기]결혼전다이어트방법

 

2013/06/07 - [맛집이야기] - [대구앞산맛집]508AVENUE/508애비뉴 우유빙수

 

2013/06/07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연화정삼계탕

 

2013/06/06 - [다이어트이야기] - [비키니다이어트]뱃살빼기로 한달에10kg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