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대구중구맛집]현대백화점밀탑우유빙수

by 라니공주 2013. 6. 1.

[대구중구맛집] 현대백화점밀탑우유빙수

친구가 현대백화점밀탑우유빙수가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자꾸 자꾸 생각나서 남편이랑 함께 밀탑우유빙수를 먹으러갔어요

 

밀탑에는 메뉴가 다섯개 뿐!!!

여기서 단연 인기가 있는건 밀탑우유빙수

혼자서도 거뜬하게 다먹을수있는 작은 양이기에

각자 일인 한개씩

인당 하나씩 시켜야해요!!

 

은근 작은 양에 비해서 비싸다는게 단점

슬퍼2

1인당 7000원이예요!!

 

 

5월1일부로 금액이 7000원으로 올랐다는 표시군요!! ㅋ

저는 오르고 나서 먹어서 ㅠㅠ

슬프게도 7000원에 먹었어요 ㅋ

 

 

밀탑에는 사람이 엄청 기다리고 있어서

대기자표를 받는 곳도 있다는거 ㅎ

신기하네요 정말 맛집인가 봅니다 ㅎ

사람도 엄청 많구요

앉을 자리 없어요 ㅋ

 

 

저는 16명 대기인수 가 있어서 기다리다가 먹고 가기로 했어요 ㅋ

 

임신한 관게로 밀탑앞에서 줄서고 서있기 힘들어서

옆에 의자가있어서 거기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지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밀탑우유빙수를 맛볼차례!~

 

자리에 앉아서 밀탑빙수를 두개 시켰어요

대부분 밀탑빙수를 각자 시켜서 먹고 이야기를 나누고있네요!!

 

제친구가 은근 달다며 팥은 반 정도 빼고 먹으라고 알려주드라구요!!

근데 전 먹어보니깐 그닥 단지 모르겠어요

 

그냥 다 비벼서 먹었는데 저는 임신중이라서 단게 당겨서 그런지 아주 좋았어요 굿굿

 

 

기다리고 있는 모습!!

 

밀탑우유빙수가 나왔어요!!

우유를 얼려 갈아놓은 빙수 그리고 듬뿍 담긴 팥

그위에 떡인가요? 두개 올려져있었어요!!

맛은 끝내줍니다

 

 

맛있게 밀탑우유빙수를 비벼서 먹었어요 ㅋ

 

정말 오분 정도 만에 밀탑우유빙수를 다 먹어버렸네요

한그릇 더먹고 싶었지만

다음번을 기약하며 돌아왔어요!!

역시 임산부의 힘은 대단하다 !!

남편꺼 반은 뺏어 먹었을꺼예요!!

 

슈퍼맨

 

임신중 빙수가 땡긴다면

현대백화점밀탑우유빙수 추천이요

 

 

 

2013/06/01 - [맛집이야기] - [대구수성구맛집]롯데캐슬상가 고봉민김밥

 

2013/05/31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감삼동맛집 이웃집소녀떡볶이오픈♬

 

2013/05/31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장기동 미미짬뽕♪

 

2013/05/30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달서구내당동맛집 고령촌돼지찌개

 

2013/05/29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장기동돈스락 돈까스전문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