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대구달서구맛집]감삼동미소야돈까스♡

by 라니공주 2013. 6. 3.

 

           [대구달서구맛집]감삼동미소야

        점심식사로 감삼동 미소야에 갔습니다.

돈까스가 땡기는 관계로 미소야로 단체로 고고고~♥ 

 

가끔 자주자주 오던곳이라서 맛은 보장 되어있는곳이구요!!

고기가 자주 땡기는 관계로 돈까스를 점심 메뉴로 선택! !

진짜 예전에 내가 좋아하던 회,해산물, 조개류는 절대 안먹고 있네요? ㅋ

신기합니다!!

 

임신의 힘이란~~~ ♥

 

 

미소야 안에서 바라본 모습이구요!!^^

위치는 래미안 상가에 신한은행 옆쪽에 있어요!!

 

 

우리는 무엇을 먹을지 이렇게 신중하고 고르고 있네요!!

저는 무엇을먹을까요?

고민고민중에 저는 스페셜정식으로 선택했어요!!

왜냐 나는 많이 먹고 싶으니깐~

 

 

친구들은 아직도 메뉴를 고르고 있네요^^

 

메뉴는 정말 다양합니다 !!

제가 미소야 야마시타 카레우동 먹어보고 싶다고 하니깐

친구가 이걸로 시켰어요 ㅎ 까올~~~

맛있게따 ㅋ

 

이거 말고도 다양한 메뉴 많으니깐 선택의 폭도 넓고 고르는데도 고민이 많이 되네요 ㅎ

 

짜잔~~ 기본 돈까스 시키신분꺼 나와서 찰칵 ㅋ

 

그리고 친구가 시킨 카레우동

먹어봣는데 정말 맛있네요

카레의 맛있는 향이 입맛을 자극했어요

감삼동 미소야 왠지 더 자주자주 오게 될거같아요

먹어보고 싶은게 너무 많으니깐

임신 7개월차인데도 이렇게 먹고 싶은게 많다니

살은 지금 12키로 상승중!!

 

위에는 돈까스가 들어있고 아래는 카레와 함께 우동이 믹스 되어있어요

 

짜잔 정말 맛있겠죠?

사진솜씨가 떨어지지면 맛만은 정말 아주 굿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