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대구달서구맛집]감삼동이웃집소녀떡볶이오픈 깍!!

by 라니공주 2013. 6. 3.

[대구감삼동맛집]이웃집소녀떡볶이오픈 깍!!

 

 

 

저번주부터 오매불망 기다리던 이웃집소녀떡볶이오픈했다.

감삼동에서 즐기는 특별한 식사 한끼!!

6월3일 월요일을 얼마나 기다렸던가... ㅋ

 

 

이렇게 오픈 준비 할때도 나는 기다리고 또 기다렸지 ㅋ

문을 열고 떡볶이 판매를 할때까지 ㅋ

 

 

이소녀가 나와서 우리를 반겨주는 그날이 드디어왔어요 ㅋ

정말 떡볶이 맹신자인거 같네요!!

 

신천동할매떡볶이 집이 이름을 바꾸면서 이웃집소녀떡볶이로 탈바꿈한거라네요!!

 

 

여러가지 떡볶이 종류가 많아요

1. 이소떡(쌀떡매콤한맛) 가장 기본적인 메뉴입니다

가장 많이들 먹는 인기 메뉴

2. 오볶이(중간맛)

매운거 못먹는 사람 그래도 조금 매콤한 맛을 원한다면 이거추천 ㅋ

3. 달볶이(순한맛)

하나도 안매움 ㅋ

4. 매콤이(맵고 달콤한맛)

아직 안먹어봤어요 ㅋㅋㅋ

5. 달콤이(달콤한맛) 

이것도 아직 안먹어봤지요 ㅋㅋㅋㅋ

6. 맵뽁이 (대구식)

이것이 신천동할매 떡볶이 원조맛이래요

엄청 맵데요

이거잘못시켜먹으면 화날지도 모름 ㅋ

 

 

이렇게 열심히 메뉴판을 살피고 또 살핀후 이웃집소녀떡볶이를 정복하러 갔어요 ㅎ

우리는 정말 잘 정복할수있을까요?

1시에 갔으나 ㅋ

아직 이웃집소녀떡볶이 오픈준비가 덜되었다고

30분 후에 오라고 하네요!!

기다려야지 기다릴수있어요 ㅋㅋㅋ

이웃집소녀떡볶이 기본만 주문해도 배달이 되네요 굿굿

아직 배달까지는 준비가 되지는 않은듯 하지만 그래도 맛나요 맛나 ㅎ

 

 

 

오늘 이렇게 이웃집소녀떡볶이가 오픈하고 나니깐

이쁜 소녀가 나와서 월요일에 만나요 라는 멘트를 들고 서있네요

그럼요 그럼요~~ 우리 이웃집 소녀 만나러 우리가 갈겁니다 당연한 말씀을 ㅋㅋㅋ

 

짜잔~~ 드디어 갔습니다.

심장이 떨리는 이웃집소녀 떡볶이 빨간 메뉴판

이소녁 안에 메뉴판에는 우리가 기다리는 메뉴들이 그득 하겠지요?

 

열었습니다

서로서로 어떤걸 먹을까 고민한다고 난리입니다

우선 우리는 "기본메뉴:오볶이+튀오뎅+튀만두+쿨피스" 선택하구요!!

떡볶이는 달볶이 하나 추가요 ㅎ

 

그리고 납작만두 + 찹살순대 + 이소주먹밥 + 얼큰양념오뎅 + 꼬마양념김밥 + 꼬마고추김밥 + 삶은 계란 까지 주문했어요 ㅋ

정말 우리는 식성이 대단한듯

임산부 셋과 일반인 셋 이 먹는거라서 충분히 먹을수있어요

대단한 먹보들~~ ㅎ

 

마지막으로 입가심으로 이웃집소녀떡볶이 집에서 과일빙수 두개를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ㅋ

멋있다 ㅎㅎㅎ

 

여기저기 이소떡~!! 

이쁜 이웃집소녀떡볶이 캐릭이 많네요^^ 이뻐용^^

 

정말 아기자기 모든 아이템 소품들이 다 이소떡 캐릭이예요!!

 

맛도 최고의 맛을 위해서 주문과 동시에 조리 되어지니깐 시간이 살짝 걸린다고 했는데

기다리는 시간 은근 얼마 안걸려요^ ^

 

사람들 부쩍부쩍 동네 주부님들

다들 이웃집소녀떡볶이 맛 보러 오신듯

많이들 드시러 오셨네요^^ 우리도 역시 맛있게 냠냠

 

테이블도 이렇게 이웃집소녀떡볶이 라고 적혀있네요^^

드디어 우리가 시긴 메뉴 가 일차나왔어요 ㅎ

 

이건 달볶이 맵지 않았는데 맛있었어요

난 주먹밥에 꽂혀서 마구마구 먹었구요 ㅎ

 

튀김과 오뎅도 신선한 기름으로 튀겨진거 같아서 맛있게 먹을수있었네요 ^ ^

 

내가 꼽힌 주먹밥 은근 별미네요^^

 

이건 내친구가 제일 좋아하는 양념오뎅 !!

양념오뎅은 조금더 매워도 괜찮을듯

별로 안맵습니다 ㅎ

 

이건 납작만두 전 만두류는 안좋아해서 안먹어봤어요 ㅋ

근데 바삭하니 맛있데요 ㅋ

 

이건 이웃집소녀떡볶이 오볶이 중간맛이라고 하는데 저는

조금더 매운맛을 먹어야할듯

저는 매운거 좋아하는데 임신중이라서 중간맛으로선택했더니 별로 안맵네요 ㅋ

 

내가 맛있다고 시킨 주먹밥 한개 혼자 다 먹었음 ㅋ

 

이건 양념김밥 + 고추김밥 걍 들고 먹으니깐 맛있어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깐 맛이 더 맛나네요 ㅋ

순대역시 찹쌀순대라서 국물에 찍어먹으니깐 맛있어요 ㅎ

 

 

 

 

우리는 이렇게 이웃집소녁떡볶이 메뉴를 반 정도 정복했습니다 ㅋ

 

이렇게 깔끔하게 먹어치웠구요 ㅋ

 

 

양념오뎅도 다 먹었지요 ㅋㅋ

 

그렇게 다 먹고 나니깐 맛보라고 주신 이소떡 ㅋ

쌀떡이라서 그런지 떡이 아주 맛있었음

다음번에는 이걸로 먹어야겠어요

가장 인기 메뉴 인듯 ㅋ

우리는 근데 왜 이소떡을 안시켰을까요? ㅎ

이거 맵기정도도 적당하니 딱 이었어요 ㅎ

 

 

 

그리고 이웃집소녀 떡볶이의 마무리 입가심 과일빙수

이렇게 양이 많을줄이야 !!

어쨋든 빙수까지 먹으니깐 입가심이 되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이웃집소녀떡볶이를 정복하기로 하고

우리는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ㅋ

 

이렇게 먹고 나니깐 이웃집소녀떡볶이집에서 여섯이서 먹은 메뉴만 39000원치 대단한 미식가들이었네요 ㅋ

그래도 여기 자주자주 오게 될꺼 같아서 기분 좋습니다 ㅋ

벌써 저녁에 다시한번 주문해서 먹었다는 튀김 쥐포 도 맛있더군요 ㅋ

이러다가 이웃집소녀떡볶이 VIP 되는건 아니겠죠 ㅋ

사랑해

여기까지 오픈날 이웃집소녀떡볶이 오픈 후기 였어요

 

 

 

 

 

2013/06/03 - [다이어트이야기] - [출산후살빼기]모유수유중살빼기~♪

 

2013/06/03 - [나의세상사는이야기] - [미니쿠퍼컨트리맨]컨트리맨구입하고받은사은품♥

 

2013/06/03 - [맛집이야기] - [대구달서구맛집]감삼동미소야돈까스♡

 

2013/06/02 - [다이어트이야기] - [허벅지살빼기성공]스키니버블다이어트 효과 방법 후기♥

 

2013/06/02 - [맛집이야기] - [대구중구맛집]현대백화점맞은편국대떡볶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