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서울 종로근처 자갈치 꼼장어 먹빵 하다 ㅎ

by 라니공주 2014. 10. 2.

 

 

 

서울 종로근처에 갔다가

하루 종일 굶고 배고픈 차에~ 우리 남편이 찾아준 맛있는 자갈치 꼼장어 집!!

우리는 ㅋㅋㅋ 밥먹으러 이렇게 거창한 자갈치 꼼장어 집을 찾았다

 

여기주변은 온통 꼼장어 집이었다 ㅎ

 

 

여기 가 제일 괜찮아보이고 블로그를 통해서 알게 되었기에

무조건 여기 ㅋㅋㅋ 여기 곰장어 집으로 고고고~

 

 

 

왕꼼장어는 최상의 스테미너 정력 강장 식품이란다

 

나는 여잔데 정력이 좋아지면 머하나?

배속에 있는 우리 프팀이 정력 좋아지려나 ㅎ

허약체질에도 좋다고 하니깐 임산부는 많이 먹는걸로 ㅎ

비타민 A가 쇠고기의 200배나 많이 들어있다고 한다 ㅎ

동의보감에서도 나오는 음식이며

자양강장에 좋은스테미너식으로 양질의 단백질과 양질의 지방 으로 되어있고

또 비타민E도 많이 들어있어서 몸에 엄청 좋은제품이라고 한다 ㅎ

효능에 대해서 적힌 배너가 있어서 한컷 찍어본다^^

 

 

 

가격도 이렇게 올라와있다

여기 곰장어 아줌마가 왕곰장어 소금구이를 추천해주셔서 먹었다

담백하게 맛있고 또 양념소스를 주셔서 찍어먹으면 양념 곰장어 맛도 느낄수있다고해서 바로 그걸로 선택 ㅎ

 

 

내가 좋아하는 콩나물국 한그릇 흡입하고 추가 ㅋㅋㅋ

나는 왜이렇게 ㅋㅋㅋ 궁물이 좋은걸까?

 

 

음식이 나오기전까지 배가 너무 고프다 ㅠㅠ

먹을만한 녀석이 없어서 양파만 마구마구 씹어먹었다 ㅎ

 

하트3

 

 

드디어 왕곰장어 등장 ㅋㅋ

진짜 왕곰장어라서 그런지 덩치가 장난아님

빨리 먹고 싶어 굽혀라 익어라

그래야지 빨리 먹지 ㅎ

 

 

이렇게 굽히는 곰장어만 바라봐도 군침이 도는

크기의 곰장어 진짜 맛있어보임 ㅎ

 

 

지금은 이렇게사람이 없지만 ㅋ

우리가 저녁시간 아닐때가서 그런거였음 ㅋㅋ

시간이 지날수록 몰려드는 사람들 엄청 시끄러움 ㅎ

밥으로 먹으러 간 우리는 얼렁 먹고 도망감 ㅎ

사람들이 많으니깐 영 시끄러워서 먹는걸 집중 할수가 없구낭 ㅎ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내가 최근 먹어본 곰장어 중에 단연 일등이라고 할수있음

소금구이 선택은 굿초이스

 

 

난 임산부라서 술은 먹지 못하고

곰장어만 냅따 흡입 ㅎ

 

 

 

거기에 바지락 수제비도 추가해서 먹었다

김치수제비도 있어서 고민되었지만 ㅋㅋㅋ

난 바지락 수제비가 좋아서 그걸로 시켜서

혼자 한그릇 뚝딱

 

나는 요즘 먹는거 하나 자신있따

머신이다 ㅎ

 

먹빵 머신

맛있는 곰장어 집 다음번에 또 방문을 기약하며 ~~~~

굿바이 서울^^

 

홧팅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