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한우 마실 & 놀이터 다녀오다 진솔 리뷰 ㅋ

by 라니공주 2014. 10. 16.

한우마실 & 놀이터 다녀오다 진솔리뷰 ㅋ

진솔된 리뷰를 꼭 적고 싶었던 곳 마실!!  

 

 

비가 오는 어느날 저녁 !!

임산부인 나는 ㅋ 고기가 땡겼다

첫째 딸램이있었기때문에 놀수있는 놀이터가 있는곳으로 찾아서 찾아서 갔다 ㅎ

 

 

여기는 숯불직화구이 집

마실 ㅎ

 

인테리어나 안에 시설은 괜찮다 ㅎ

맛은 어떨지?

 

 

ㅎㅎ 여기에 앉기로 결정

 

 

ㅎㅎ 우선 메뉴를 시켰더니 파무침이 나왔다 ㅎ

 

맛은 괜찮으나 ㅋㅋ

단점이있나 ㅋㅋㅋ 친절함이 떨어진다

오마이갓 이렇게 친절함이 떨어져서 손님이 오려나?

 

 

 

 

이건 어떻게 먹느거냐고 알려달라고 하니깐 ㅋ

손가락으로 가리키기만 하고

뭐 우야라는거지?

처음 온 손님에게 이렇게 푸대접을 해도 되는것인가?

 

 

맛은 괜찮다 맛있따 ㅋ

그래도 나는 친절함이 우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서비스 집으로선 제로 ㅎ

 

 

이렇게 우리는 삼겹살을 시켜서 먹기로 결정하고 먹었다

 

 

 

 

 

 

 

먹으면 먹을수록 계속 드는 생각!!

다시 올곳은 안될거 같다 ㅋ

왜냐 ㅋㅋㅋㅋ 친절하지가 못하니간

물하나 시키는대도 눈치가 보이는 곳이다 ㅎ

 

이직원만 그런지는 몰라도 나는 마음에 들지 않소~~~~

no2

 

 

왠만하면 맛집 글 적을때 이런글 안적는데

꼭 알려주고 싶네요 ~

근데 놀이터 아이 노는곳은 엄청 크다 ^^

 

 

고기 굽어서 그래도 기왕 돈 내고 먹으러 간곳이니깐

기분 좋게 먹자는 생각으로 먹긴 하겠다 ㅎ

그래도 ~~~~ ㅋ

기왕 직원 뽑는거라면 친절한사람으로 뽑아서

식당 이미지 업그레이드에 신경쓰면 좋을거 같다^^

 

 

이렇게 고기 다 먹고

된장찌개 까지 다 먹고 우리는 집으로왔다

 

맛있다~~~ 맛에 친절함까지 가미 된다면

훨씬 손님들이 넘칠듯 싶다

 

이상 진솔 리뷰~ ㅋㅋㅋㅋ

 

홧팅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