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정희국수 맛나는 임산부 칼국수 먹기 ♥

by 라니공주 2014. 10. 17.

 

정희국수 맛나는임산부 칼국수 먹기 ♥ 

 

하트3

 

 

첫째때는 너무나 땡겼던 고기 ㅋ

이제 둘째를 임신하니 너무나 떙기는 칼국수 ㅋ

그래서 두류동에 맛나는 정희국수집을 찾았다

여긴 모르는 사람이 엄청 많을터이지만

 

얼마전에 우연히 조금한 국수 집이라서

열무국수 먹으러 들어갔다가

매니아가 되어서

자주 가곤 한다

임산부 여서 국수 칼국수 엄청땡겨서

서문 시장도 자주 찾아가는 데

서문 시장 보다 나은듯

깔끔하다

 

 

이집 맛없다고 하는 사람 한명도 못봤다

이집 델꼬 가면 다시 다 가고 싶다고 할 정도 ㅋ

자주 이용하고 오래 갔으면 하는 국수집^^

하트3

오늘도 8개월차 임산부는 맛있게 먹고 갑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