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이야기

출산후다이어트 언제부터(허벌라이프할인코드받는법♪)

by 라니공주 2018. 2. 27.

 

 

출산후다이어트 언제부터(허벌라이프할인코드받는법♪)

 

 

출산후 라면 고민하는 분들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두아이의엄마이고,

연년생을 둔 아줌마입니다.

저도 아가씨때는 제가 이렇게 살이 찔줄은 절대절대 몰랐는데,,,,

첫째를 임신하면서

찌던 살은 둘째임신하면서 겉잡을수 없게되었다.

 

임신의 특권이라고 하기에

일주일에 7KG씩  쪄서

병원에서 살을 빼라는 이야기는 핵소름;;;;

 

 

 

 

 

그래서 결심한 출산후다이어트 는

언제부터 해야할지 고민이었지만

그런건 산부인과의사가 다해결해주셨다.

지금 당장 NOW

살이찌기 시작할때

 

임신중부터 저는 살빼기를 결심할수밖에 없었어요

살이 찌니 관절이 아프기 시작했고

 

저는 출산후다이어트 에 제격인

78KG 까지 살이 쪗어요.

아무래도 임신중엔 ㅋㅋ 먹는게 너무 좋다보니

출산할때까지 여러번의 시도끝에 실패

 

출산후 결심하고

안해본거 없이 다해봤으나

모두 실패;;;;;;

 

 

출산후다이어트의 냉혹한 세계

 

부모(비)(만)이면

자녀비만 확율 4.6배 라는걸 보면

아무래도 엄마의 식습관이 자식까지 연결되니

건강하고 날씬하고 이쁜엄마가되고싶어

 

허벌라이프를 먹어보기로했어요.

건강하게 먹을수있는 영양성분이 충분해

밥한끼 식사대용으로 먹었을때

일반식사에 먹는 영양소가 5배라서

몸의 건강해짐을 느끼며 살을 뺀다하였다!!

 

 

 

 

 

그렇게 저는 78KG -> 출산후 72KG -> 세달총감량 28KG 감량성공

 

여러번의 실패가 있었으나

너무 굶는 출산후다이어트를 반복하다보니깐

실패를 했으나, 이번에는 제대로알아본 허벌라이프 덕분에

성공할수있었어요.

 

78KG -> 44KG (총 28Kg감량)

 

제가 생각해도 인생역전이지만

그것보다 제가 성공한것은

저처럼 산후 우울함을 느끼고 자괴감까지

느낄 또다른 어떤 분들에게

희망이 될수있다는 생각이들어

이렇게 글을 남겨보아요!!

 

허벌라이프할인 받아 먹은건 아니지만

정찰제라서 내돈 다주고 먹었으나

 

※효과 확실하고

※일단 맛있다

※배부르다

※간단하다

※영양소가 충분하다

 

돈주고 하니깐 더 열심히 했던거 같습니다 ㅋㅋㅋㅋ

 

 

 

 

 

 

 

출산후다이어트 하면서

 

제가 이용했던 (프)(로)(그)(램) 올려드려요!!

 

 

 

한달플랜인데,,,

 

임신중에는 어떤음식이든

아이들에게 영양이간다고 많이 먹죠??ㅋ

 

사실 우리 태아들은 우유 한잔정도의 영양분만있어도

건강하게 자란다는데

우리 산모들이 10개월동안 보상데이로

마구마구 먹어서 체지방이 많이 늘어난 상태라서

위장건강상태가 좋지 않아요.

 

체지방이 많이 늘어난상태고

몸무게가 많이 나간다면

처음부터 굶는 출산후다이어트나

관절손상가는 운동은 배제하시는게 좋아요

(사실 ㅋㅋㅋ 제가 운동을 매우 시러했기때문에

운동을 하지않고 했어요^_^)

 

 

 

 

 

출산후다이어트(허벌라이프) 시작하면

상'담 후 다음날 총알배송으로 택배가 옵니다

안에는 먹는방법과 그리고 필요한 용기들 선물들이

다들어있어서 다른 어떤것을 준비해야하는건 아니고

 

허벌라이프시작할때 필요한것은

마음가짐(포기하지않기)

의지박약 날려버리기

작심삼일 *10번 반복하기

 

이런것들이 필요합니다.

★★★코치님 말씀잘듣기!!

 

 

 

시작할때 전 코치에게 바로 연락해서

주문을 했지만 요즘에 허벌라이프할인코드받는방법

싸게 먹을수있는 방법도 있다고하니깐

개인쇼핑몰 (GOherbalife) 이용해보시는것도 추천해요

 

 

저렴하게 구매하고싶다면

 

(카)(카)(오)(톡) 친구추가 쉽고 간편하게 하시고

허벌라이프맘 으로 상담하시면

할인코드 드려요!!^_^

 

친구도 함께 사용할수있는

허벌라이프할인코드 발급받고

저렴하게 친구소개하고 같이 살 빼  자 요 ~♥

 

 

출산후다이어트 성공을 위해서

고민하지마시고

이제 봄이 다가오는데

얇아지는옷 뱃살 숨길 고민 하지말고

무료 상담 받아보시길 권해요.

 

확실하게 살빼고 이뻐지고

건강해질수있는 마지막 출산후다이어트 기회!!

 

 

 

 

위 허벌라이프 플/랜 제품 구성은

★쉐/이/크 2개, ★멀/티/비/타/민 1개, ★단/백/질 2개

★허/벌/티 1개 , ★알/로/에/겔 2개, ★듀/오 1개

 

#쉐이크

체'지방 분해 해주고 한끼식사대용으로

먹는 식사대용식 인데,

가장 기본이 되는 제품이쥬~

6가지맛이 있어서

입맛에 맞게 골라먹는재미도 쏠쏠~♪

 

가장 무난한건 쿠키맛 이랍니다.

 

(쿠키알갱이 가 들어있어서 출산후다이어트시

씹고싶은 충동 씹지 않으면

부르는 폭식을 막아주는 역할을 해주지요!)

 

 

 

허벌라이프를 이용해서 살을빼는 분들중

출산후다이어트시 성공을 부르는 필수템이어요.

 

제가 가장 효과를 많이 본 DUO~!!
사랑해듀오 ㅋ.ㅋ

과체중일때 체지방 때문에 고민이었는데

체지방감소

체지방세포수 줄여주고

포만감(8시간유지) 해줘서

폭식을 막아주고 체지방까지 태워줘서

꼭꼭꼭 먹어야하는 필템이라 보면되요!

 

 

 

#알'로에겔 은

 

모든 제품의 흡수를 높여줄

위장건강을 개선해주는 역할을 해요

 

위장클렌징 위장건강을 좋게 하면서

뭉쳐진 체/지/방& 근/육 을 풀어줘서

사이즈감량에 짱이쥬~!!

 

우리는 어디???

뱃살 과 허벅지, 옆구리,등살, 팔뚝살

빼야하니깐 이것도 듀오만큼 중요하다 보면되요!

 

 

 

 

여러 출산후다이어트 하면서

실패했던 이유는 혼자했고 마음대로 했고

굶었고 하기 싫음 폭식을 했는데

저의 멘토가 생겨서 성공할수있었어요

 

항상 응원해주시고

할수있다고 해주시고

응원해주셨기에

 

그렇게 살을 빼고

다른 출/산/맘에게 귀감이 되는

출산후다이어트코치가 되었지요

 

저를 통해 살을 빼는 많은분들이 생겼고

출산후다이어트 리얼스토리도 늘어나고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한지 벌써 3년이 되었어요

좀더 많은 출산후다이어트 이야기를 보실려면

위 사진 클'릭 하시면 보실수있어요.

 

허벌라이프 제/품 덕에 28KG감량할수있어

행복하고 저를 통해 또 살을 뺄 많은 분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고객님의 몸을

내몸처럼 관리해드릴게요~^_^

 

저처럼 의지박약으로 고민하거나

출산후다이어트 성공못해서 마지막을 원하는 분들

인생역전 리즈시절 찾아보아요. ♪

 

 

 

♪이러한 결과는 제품섭취와 운동을 병행하여 나타났으며

개인에 따라 차이가 나타날 수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