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단백질쉐이크부작용 없이 효과 본 스토리 *_*

by 라니공주 2014. 12. 22.

단백질쉐이크부작용 없이 효과 본 스토리 *_*

 

 

 

방갑습니다. :)

요즘 워낙 유명한 단백질쉐이크효과 보고

감량 한 성공한 저입니다.

사실 처음에 시작하면 다들 저같은 마음을

가진 분들이 많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단백질쉐이크부작용이 없을까?

그래서 시작하기 망설이는 분들 많으실거예요!!

 

저 또한 안해본 다욧 없었기에

단백질쉐이크효과가 좋다고 리뷰를 많이

봐도 과연될까? 하는 마음에 못했어요.

 

근데 점점 늘어나는 살들에

고민을 하다가 인터넷에 너무나 효과가 좋다는

글들을 많이 보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단백질쉐이크부작용 없이 감량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가장 단백질쉐이크후기 많은곳 정품쇼'핑몰에 가서

상'담을 받고 하체쪽 고민인 나에게

맞는 플'랜으로 짜달라고 했더니

너무나 친절하게 단백질쉐이크부작용 없이 뺄수있도록

그리고 저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효과 볼수있도록

친절 상'담에 여기다 생각하고 단백질쉐이크

해보기로 하고 그날 바로 주'문 넣었어요^^

 

이렇게 선택한 저의 단백질쉐이크 부작용 없는 감량 스토리

한달에 총 10kg감량 성공하고

이런 리뷰 누가 적냐 했던 사람이 글 올리게 되었습니다. ㅎ

 

 

 

 

이렇게 단백질쉐이크로 효과를 볼생각에 주'문 넣고 나니깐

빨리 받고 싶었어요

제 마음을 아셨는지, 바로 다음날 집으로 택배 도착!!

빠른배송에 감동 !!

그리고 제가 질문이 많은 스탈인데 궁금할때마다

카'톡으로 단백질쉐이크부작용에 대해서 물어보니깐

정말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부담없이 언니랑 같이 살뺄수있을듯

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고 제'품 안을 뜯어보니깐

단백질쉐이크 제'품과 함께 사'은품 그리고 샘플

안에 노'하우 먹'는법까지 한가득 넣어주셔서 완전 짱!!

 

역시 리뷰가 많고 단백질쉐이크후기 많은 곳은

달라도 다르구낭!! 믿음이 점점 갔답니다.

 

저는 하체 감량 플랜에 맞게 시작했고

언니가 하라는대로 그날 저녁 바로 쉐'이크 먹기 시작했어요

 

 

 

 

단백질쉐이크 아침저녁으로 먹으면서 되는거라서

굶지 않아도 되어서 스트레스 받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맛도 맛있어서 식사대용으로 먹기에 편해서

힘들지 않게 먹을수있었고, 배고프면 참지않고 한두번

더 먹으면 더 빨리 체'지방을 태워준다는 말에

단백질쉐이크 여러번 먹었더니 진짜 효과가 빨랐음!

 

 

 

 

 

점심은 일반식사 한식위주로 먹으면 되는거라서

예전에 굶어서 빼서 요요 심했던거랑 달리

이건 하루종일 먹으면서 하는거라서 이거 이렇게

먹는데 살이 빠지나? 할 정도로 먹지 않는 힘듬은 전혀 없었음!

단백질쉐이크 자체가 포만감도 강해서 좋았어요!!

사실 배고프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전혀 그런거 없었음!

 

 

 

그리고 전 쿠키랑 딸기맛 먹었는데 같이 섞어 먹으니깐

쿠키의 달콤함 그리고 딸기의 새콤함을 믹스 되면서

쿠키알갱이 까지 씹히니깐 맛까지 진짜 짱좋아서

살빼는게 아니라 걍 맛있는 단백질쉐이크 먹는 느낌이었음!

이렇게 하루에 아침저녁은 쉐'이크

점심은 일반식사 하면서 감량 했어요

 

 

 

 

그리고 감량 가속에 도움이 된다는 허'브차

같이 마시면 제가 군것질 커'피를 많이 마시는 편인데

입맛조절 식욕조절 까지 되어서 다른 군것질 생각 안나게해줌^^

진짜 신기함!!

 

 

 

 

거기다가 체'지방찌꺼기 노'폐물찌꺼기 독소 까지 빼주니깐

+수분섭취까지 하니 피부 좋아짐!!^^

 

그래서 저 살빼고 나서 다들 이뻐졌다!!

몸매랑 피부 다 이쁘다고 극찬을 많이 하신거 같아욤^^

 

그리고 가루타입이라서 티백이랑 달리

나의 농도에 맞춰서 먹을수있어서

기호에 따라 따뜻하게 그리고 차갑게 마실수있어서 편했어요.

하루에 2~3리터 마시면 한달 동안 먹을수있는양인데

저는 더 자주자주 많이 먹었더니 살 더 잘빠지고

피부 더 좋아졌음!^_^

 

 

 

 

 

 

그리고 저에게 가장 HIT 아이템 알'로에겔

하체 나 부분적인 라인이 고민이 사람들은 알'로에겔을

자주자주 마시면 뭉쳐진 체'지방과 근육을 풀어줘서

사'이즈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하셔서

이거 한박스 바로 구입!!

 

수시로 공복에 자주자주마시면 빨리 감량 된다고 하셔서

자주 마셨더니 정말 저주 받은 내 허벅지

점점 몰랑해지면서 사이'이즈 감량이 되기 시작했고

단백질쉐이크효과 보면서 가장 많이 효과 본 허벅지 사이즈

총 5인치 감량했어요!!^^

 

이렇게 알'로에겔 효과를 많이 봐서

한박스 주문했떠니 단백질쉐이크 언니가 열심히 하라고

두개 더 서비스로 주셔서 더 감동!!

 

 

사실 알'로에겔 맛없으면 어쩌나 고민했는데

맛도 망고맛이라서 쥬스 타입이라서 맛있어서

먹기도 편함!!

 

오히려 단백질쉐이크 효과 보는동안

너무 맛있어서 빨리 줄어든다는게 더 걱정이 될정도였음 ㅋ

 

 

이렇게 저는 단백질쉐이크부작용없이

한달동안 총 10kg감량 성공했고,

저혼자 단백질쉐이크효과 제'품 먹으라고 했다면

의지박약이라서 금방 포기했을지도 몰라요

 

 

근데 언니가 일기장으로 체크도 해주고

카'톡도 주시고 전화까지 주셔서 설명 잘해주셔서

저는 언니 믿고 한달동안 열심히 해서

감량 성공할수있었어요

 

예전에도 단백질쉐이크 한번 해본적 있는데

정말 가장 중요한건 지켜 먹는거 같은데

그걸 단백질쉐이크효과 볼수있도록 코치님이 도와주셔서

이렇게 한달에 총 10kg감량 하는 결과 얻을수있었습니다

정말감사합니다^^

 

 

 


 

연말이고 새해 맞이해서 살뺄려는 분들

많을겁니다. 혼자하기에는 버거운 분들

그리고 여러번 실패를 거듭한분들

단백질쉐이크 효과 고민하는분들 망설이지 말고

무료 상'담 받아보셔요: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