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세상사는이야기

요즘 유행하는 루피망고모자 ~♥

by 라니공주 2014. 12. 17.

 

요즘 유행하는 루피망고모자~ ♥

 

 

요즘 다들 이 모자 하는 다 가지고 있으시죠?

루피망고모자 ㅋ

너무 가지고 싶었는데

실이 너무 비싸다고 해서

ㅎㅎㅎ

엄두도 안내고 있었는데

 언니가 우리 딸램에게 선물로 줬어요 ㅋ

 

 

 

이거 쓴거 보고 ㅋㅋ

누가 가발이냐고 물었음 ㅋ

유행을 몰라!! ㅋ

 

 

핑크색도 이쁘던데

요거 검정도 잘어울리네요!!

우리 딸램은 니트 재질의 소재가 참 잘어울려요!!

이모 고마워요~

모자 쓰는것만 좋아하면 이런것도 쓰고 다니고 좋을텐데

모자 쓰는걸 너무 안좋아하네요!!

 

 

요건 걍 사진 찍는데 ㅋ

우리 재롱님이 들어오시네요!!

걍 같이 한껏 찍어봤어요^^

 

항상 내옷을 밟아 뭉개시는 강아지님!!^^

 

너도 실 사게되면 루피망고모자 하나 떠줄게~ ♥

 

이렇게 저도 그레이색으로 하나 받았답니다

신나요 신나 !!!♥

 

 

 

 

 

댓글